[시경Today-뷰티] 헤라 옴므, 웜쿨 쉐이빙 듀오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뷰티] 헤라 옴므, 웜쿨 쉐이빙 듀오 출시 外
  • 홍성인 기자
  • 승인 2020.10.12 1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사진=아모레퍼시픽

헤라 옴므, 웜쿨 쉐이빙 듀오 출시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헤라 옴므가 집에서도 바버샵처럼 완벽한 쉐이빙이 가능한 웜쿨 쉐이빙 듀오, 웜업 쉐이브 젤과 스프레이온 애프터쉐이브 쿨링토너를 새롭게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헤라 옴므 웜업 쉐이브 젤은 수분과 체온에 반응해 스스로 열을 내는 히팅포뮬러가 적용돼 피부에 도포하는 즉시 온열감을 선사하고 모공을 열어 노폐물을 제거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기존 폼 타입 쉐이브에서 발생하던 면도날 베임이나 면도 트러블 등의 고객 불편을 해소할 수 있는 투명한 젤 타입으로 면도 가시성이 확보되어 상처나 자극 없이 완벽한 면도를 가능하게 해준다.

또한, 판테놀과 알란토인 성분이 피부의 수분을 유지해 주고 병풀꽃, 잎, 줄기 추출물이 매일 같은 위치 반복되는 면도날의 자극으로 인해 자극받은 피부를 보호해 준다.

헤라 옴므 스프레이온 애프터쉐이브 쿨링토너는 면도 직후 화장대까지 이동하는 번거로움 없이 간편하게 뿌려서 사용할 수 있는 스프레이 타입의 애프터 쉐이브 토너이다.

한편, 헤라 옴므 웜쿨 쉐이빙 듀오 출시를 기념하여 그루밍 전문 브랜드 블락(blak)과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전용 면도기가 포함돼 있는 특별 세트를 출시했다. 해당 세트는 한정수량 판매될 예정이다.

집에서도 바버샵처럼 완벽한 쉐이빙을 위한 해법을 제시할 헤라 옴므 웜쿨 쉐이빙 듀오는 10월 5일 무신사, AP몰에서 사전 론칭을 하며 뜨거운 반응을 받은데 이어, 12일부터는 정식 출시를 통해 위메프, 11번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애경산업
사진=애경산업

애경산업, 플로우 로지 립글로우 출시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스킨케어 브랜드 ‘FFLOW’(플로우)가 입술을 자연스럽고 생기있게 꾸며주는 ‘플로우 로지 립글로우’(FFLOW ROSY LIPGLOW)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플로우 로지 립글로우는 입술을 촉촉하게 가꿔주는 립케어 제품으로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플로우 로지 립글로우는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다마스크 로즈 오일과 로즈힙 열매 오일을 함유해 입술 피부 진정과 보습에 좋고, 플로우만의 독자 성분인 ‘오일수’(Oilsoo)를 함유해 피부 유수분 및 각질케어를 돕는다.

특히 플로우 로지 립글로우는 자외선차단 기능성화장품(SPF 14)으로 자외선으로부터 연약한 입술 피부를 보호해 주며,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 받아 건강한 입술을 유지해준다.

플로우 브랜드 담당자는 “최근 소비자들이 마스크에 묻어나는 립스틱보단 마스크에 덜 묻어나고 입술 보호에 도움을 주는 립케어 제품에 대한 관심이 늘고있다”며 “플로우 로지 립글로우는 입술에 자연스러운 생기를 더해주는 제품이라 마스크 메이크업 시에도 사용하기 적합하다”고 말했다.

사진=AHC
사진=AHC

AHC, ‘아이크림 포 페이스 김혜수 쉐어박스’ 출시

화장품 브랜드 AHC가 ‘타임 리와인드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쉐어박스’를 브랜드 모델인 배우 김혜수와 콜라보를 통해 새롭게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AHC는 선물을 주는 것에서 그치지 않고 선물받은 사람이 소중한 사람들에게 또 고마운 마음과 아름다움을 나눌(Share) 수 있도록 박스 in 기프트 박스로 구성한 ‘타임 리와인드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쉐어박스’를 선보여 큰 인기를 얻은 바 있다.

브랜드 철학과 나눔의 가치를 담은 아이크림 포 페이스 쉐어박스를 접한 배우 김혜수는 AHC의 좋은 취지에 공감하며 브랜드 모델로서 코로나로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모든 이들을 위해 의미있는 일을 함께 하고 싶다는 의사를 밝혔다. 이를 계기로 따뜻한 응원의 마음을 담은 ‘아이크림 포 페이스 김혜수 쉐어박스’가 특별 기획됐다.

새롭게 선보이는 ‘아이크림 포 페이스 김혜수 쉐어박스’에는 김혜수가 직접 참여해 따뜻한 마음과 정성으로 완성한 일러스트가 그려져 있다. 하이파이브하는 모습으로 응원하고 격려하는 마음을 표현했으며, 패키지 박스가 서로 맞물리며 하이파이브하는 모습이 연결돼 마음은 나눌수록 더 오래 이어진다는 나눔의 의미를 담아냈다.

각 패키지 박스에는 '나는 당신의 팬입니다'라는 메시지도 새겨져 있어 힘든 일상 속 자신의 자리에서 묵묵히 빛나는 일상을 지켜낸 모든 이들에게 따뜻한 응원의 마음을 전하고자 했다.

쉐어박스는 총 4개의 아이크림이 박스형태로 구성돼 있다. 구성품인 AHC ‘타임 리와인드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는 100% 인체 유사 콜라겐과 100% 인체 유사 엘라스틴의 매듭으로 피부의 밀도와 탄력을 동시에 끌어올려줘 많은 소비자들로부터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제품이다.

AHC와 브랜드 모델 김혜수의 따뜻한 마음이 담겨 가족과 친구, 지인들에게 격려와 응원의 선물로 의미 있을 AHC '아이크림 포 페이스 김혜수 쉐어박스'는 12일 오후 11시 55분 현대홈쇼핑을 통해 만날 수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