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식음료] 농심 신라면블랙, 더트래블도 '세계 최고 라면' 선정 外
상태바
[시경Today-식음료] 농심 신라면블랙, 더트래블도 '세계 최고 라면' 선정 外
  • 홍성인 기자
  • 승인 2020.10.12 11: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농심
사진=농심

농심 신라면블랙, 'NYT' 'The Travel' 세계 최고 라면 선정

농심 신라면블랙이 미국 뉴욕타임즈에 이어, 글로벌 여행 전문 사이트 ‘더 트래블(The Travel)’이 뽑은 세계 최고의 라면에 올랐다.

더 트래블은 지난 8일(현지 시간) ‘Ranking The Best Instant Ramen of 2020(2020년 최고의 라면)’을 발표하면서 농심 '신라면블랙'을 올해 최고의 라면 BEST4 중 하나로 선정했다고 12일 밝혔다. 더 트래블이 꼽은 최고의 라면은 신라면블랙을 포함해, 싱가포르의 '프리마 테이스트 락사라면', 태국의 '마마라면', 일본의 '삿포로 이찌방 라면'이다.

더 트래블은 신라면블랙에 대해 “라면세계에 있어 최고의 경쟁자(This is the top competitor to beat in the diverse world of ramen)”라고 언급했다. 이어 다른 라면과 차별화되는 맛과 식감을 가졌다고 표현했다.

구체적으로 신라면블랙의 면발은 다른 라면보다 훨씬 풍부하고 끝까지 일관성 있는 맛을 유지하며, 국물은 버섯과 채소로 풍미를 더했다고 평가했다.

또한, 글로벌 최대 전자상거래업체 아마존의 베스트셀러라고 소개하면서, 매운 것을 잘 못 먹는 사람들도 도전해 볼만한 가치를 지닌 라면이라고 말했다.

이에 앞서 지난 6월 미국 뉴욕타임즈(The New York Times)의 제품 리뷰 사이트 와이어커터(Wirecutter)는 세계에서 가장 맛있는 라면으로 농심의 ‘신라면블랙’을 꼽았다. 신라면블랙은 기자와 전문가들이 선정한 전 세계 BEST11 라면 중 1위를 차지했다.

농심은 신라면블랙의 잇따른 호평에 “세계에서도 통하는 辛브랜드의 맛과 품질 덕분”이라고 말했다. 신라면은 이미 세계 100여 개국에서 판매되면서 지구촌 어디에서도 찾을 수 있는 K라면 열풍의 선구자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고, 신라면블랙 또한 미국에서 라면 이상의 가치를 지닌 요리로서 평가받고 있다.

농심 관계자는 “한국을 넘어 세계를 감동시키는 식품한류의 대표주자로서 전 세계에 한국의 맛을 알려 나가는 데 주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더 트래블'은 호텔, 음식, 축제 등 여행과 관련된 라이프스타일 정보를 다루는 전문 웹사이트다. 캐나다의 미디어기업 ‘Valnet Inc’가 소유하고 있으며, 전 세계 약 400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다.

사진=코카-콜라사
사진=코카-콜라사

스프라이트, ‘꿀맛 케미’ TV 광고 공개

최근 코카-콜라사의 사이다 브랜드 스프라이트는 ‘스프라이트 앤 밀(Sprite & Meal)’ 캠페인에 맞춰 음식과 스프라이트의 꿀맛 케미를 담은 TV 광고를 공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스프라이트와 함께 해 더 맛있는 경험으로 답답한 올 가을 일상에 시원한 상쾌함을 불러 넣자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이를 위해 치즈가 듬뿍 올려진 파스타부터, 매콤달달한 떡볶이, 담백한 스테이크, 얼큰한 짬뽕, 화끈하게 매운 낙지볶음 등 어떤 종류의 맛있는 음식과도 잘 어울리는 스프라이트의 매력을 영상에 담아냈다.

광고는 먹음직스러운 다채로운 음식을 빠르고 다이내믹하게 연속적으로 보여주며 자연스럽게 시선을 끈다. 여기에 스프라이트의 탄산 버블의 상쾌함이 그대로 느껴지는 시즐링 이미지를 더해 스프라이트의 매력을 시각적으로 극대화했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집콕 생활이 길어지는 올 가을을 맞아 어떤 맛있는 음식과도환상의 꿀맛 케미를 만들어 내는 스프라이트의 시원하고 상쾌한 매력을 담은 TV 광고를 선보이게 됐다”며 “올 가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맛있는 음식을 더 맛있게 만들어 주며 소비자들에게 짜릿한 상쾌함까지 선사할 맛있는 스프라이트의 꿀맛 케미를 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사진=CJ푸드빌
사진=CJ푸드빌

뚜레쥬르, SK텔레콤 V컬러링 고객 1000원당 300원 할인

베이커리 뚜레쥬르가 SK텔레콤 V 컬러링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파격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티데이(T-day) 프로모션’을 진행다고 12일 밝혔다.

뚜레쥬르는 10월 14, 21, 28일 총 3일간 SK텔레콤 ‘V컬러링’ 가입 고객이 뚜레쥬르 매장에서 제품 구매 시 1000원당 3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 기간 동안 할인 전 구매 금액 최대 4만원까지 할인 혜택 적용이 가능하며, 1일 1회 이용할 수 있다.

T-Day 혜택 이용 시 T멤버십 상시 할인 혜택도 같은 날 이용할 수 있으나, 결제 1건 당 1개의 혜택만 적용된다. 타 쿠폰 및 할인 혜택과는 중복 적용할 수 없다. 상세 내용은 T멤버십 앱 T Day 안내 페이지 및 뚜레쥬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CJ푸드빌 관계자는 “고객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적극 기획하고 있다”면서 ”V컬러링 100원 가입 기회와 뚜레쥬르 제품 10월 파격 할인 혜택으로 뉴노멀 일상 속에서도 즐거움을 찾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