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KB금융캠퍼스 S.I.N.G 프로젝트' 2기 모집
상태바
KB국민은행, 'KB금융캠퍼스 S.I.N.G 프로젝트' 2기 모집
  • 김태영 기자
  • 승인 2020.10.08 1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년차 이상 사회혁신 스타트업 대상
다양한 교육 코칭 통해 역량 향상 지원
사진=KB국민은행 제공
사진=KB국민은행 제공

KB국민은행이 'KB금융캠퍼스 S.I.N.G프로젝트' 2기 모집을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KB금융캠퍼스 S.I.N.G 프로젝트는 'Social Innovation startup New Guru'의 약자로 사회혁신 스타트업 기업 육성 프로그램이다. 'KB국민은행과 사회혁신 기업이 함께 즐거운 노래가 절로 나오는 더 나은 세상 만들기'라는 의미다.

특히 KB국민은행은 사회적 가치를 추구하는 3년차 이상의 사회혁신 스타트업 기업을 선발해 금융·경영 멘토링 등 다양한 교육 코칭를 통해 사업 역량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이번 2기는 코로나 사태로 인해 전 교육과정을 비대면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15개 내외의 기업을 선정해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수료 후 우수팀을 선발해 총 3000만원의 상금을 지원한다.

또한 KB국민은행은 참가기업 중 KB금융그룹과 협업이 가능한 우수기업은 KB이노베이션 허브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KB이노베이션 허브는 '혁신기업에 대한 지원은 미래에 대한 투자'라는 윤종규 KB금융그룹 회장의 경영철학이 담긴 핀테크랩이다.

참가 방법은 KB금융캠퍼스 사이트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서류접수는 오는 16일까지 가능하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우리 사회의 트렌드를 바꾸고 있는 사회혁신 기업의 성장을 지원하는데 KB국민은행이 앞장 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