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분례 명인 청국장' 스타필드 안성점 오픈... 전국 체인 나선다
상태바
'서분례 명인 청국장' 스타필드 안성점 오픈... 전국 체인 나선다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0.10.07 1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국장 외 어린이 고객 위한 다양한 메뉴 선봬
'서분례 명인 청국장' 스타필드 안성점 전경. 사진= 서일농원
'서분례 명인 청국장' 스타필드 안성점 전경. 사진= 서일농원

서일농원이 7일 스타필드 안성에 '서분례 명인 청국장' 요리 전문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기존 서일농원 내 운영하던 '서분례 명인 청국장'이 일반 쇼핑몰에 입점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서분례 명인 청국장' 스타필드 안성점은 약 144.21 제곱 미터에 50여석의 좌석을 마련했다. 전통의 청국장 메뉴 외에 고객 취향을 고려한 다양한 메뉴를 선보였다. 먼저 ▲명인청국장 ▲매운청국장 ▲마늘청국장 ▲들깨청국장을 내놨다. 단품메뉴로 ▲모듬전 ▲명인불고기 ▲명인돌게장 ▲명인보리굴비를 준비했다. 이와 함께 어린이 고객을 위한 ▲어린이 돈가스 ▲어린이 불고기▲어린이 주먹밥 등이 있다.
 
'서분례 명인 청국장' 스타필드 안성점은 오픈 이벤트로 이달 7일부터 11월 7일까지 3만원 이상 식사를 하는 고객들에게 청국장 2팩을 제공한다. 또 청국장, 된장, 고추장, 간장 등의 다양한 장류 상품을 온라인보다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서분례명인은 "다양한 맛의 청국장과 단품요리, 어린이메뉴를 준비했다"며 "가족동반 고객들이 믿고 먹을 수 있는 식사를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서분례 명인 청국장'은 이번 스타필드 안성점을 시작으로 전국 체인점 개설에 나설 방침이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