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뷰티] 미샤, '리제너레이팅 로얄 아이크림'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뷰티] 미샤, '리제너레이팅 로얄 아이크림' 출시 外
  • 홍성인 기자
  • 승인 2020.09.29 17: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에이블씨엔씨
사진=에이블씨엔씨

미샤, ‘리제너레이팅 로얄 아이크림’ 출시

에이블씨엔씨 화장품 브랜드 미샤는 ‘타임 레볼루션 리제너레이팅 로얄 아이크림’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미샤 타임 레볼루션 리제너레이팅 로얄 아이크림은 눈가 피부에 탄력을 부여해 힘 있고 매끈하게 가꿔주는 점이 장점이다.

여왕벌 펩타이드로 알려진 ‘펜타 펩타이드-48’이 함유돼 피부에 에너지를 부여함과 동시에 수분을 보충하는 ‘보르피린(지모뿌리 추출물)’ 성분이 들어있다.

피부 흡수 시 입자 형태가 탄력적으로 변하는 ‘엘라스틱 리포좀(Elastic LiposomeTM)’ 공법이 적용돼 유효 성분의 피부 흡수를 돕는다.

미샤 타임 레볼루션 리제너레이팅 로얄 아이크림은 인체 적용시험도 완료했다. 한국피부과학연구원에서 30~60세 성인 여성 21명을 대상으로 한달 간 시험한 결과, 제품 사용 후 눈썹꼬리, 눈꺼풀, 눈 밑, 눈꼬리의 탄력 개선이 24시간 지속되는 것을 확인했다.

에이블씨엔씨 이준성 마케팅부문 전무는 “미샤 타임 레볼루션 리제너레이팅 로얄 아이크림은 엄정하게 고른 고품질의 원료만을 사용한 최고급 제품”이라며 “눈가 주름은 물론 팔자주름 등 처지는 피부로 고민하는 분들에게 최고의 해답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LG생활건강
사진=LG생활건강

LG생활건강, 닥터그루트 애딕트 2종 올리브영 입점

LG생활건강 탈모 케어 브랜드 ‘닥터그루트(Dr. Groot)’에서 명품 향수 향이 담긴 ‘애딕트’ 라인 2종을 올리브영에 추가 입점시키고 기존 탈모 케어 제품에 대해 고정관념을 갖고있는 MZ세대 공략 강화에 나선다고 29일 밝혔다.

1등 샴푸 ‘닥터그루트’는 ‘애딕트 라임바질 & 만다린’과 ‘애딕트 페어 & 프리지아’ 2개 제품의 입점을 기념해 올리브영과 함께 10월 한달 동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애딕트 샴푸 385ml 정품 용량에 각각 트리트먼트와 앰플 트리트먼트 100ml를 추가 증정하는 풍성한 구성의 한정 기획 세트로 올리브영 전국 주요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사진=동성제약
사진=동성제약

동성제약, 대학생 마케팅 서포터즈 ‘동행 4기’ 해단식

동성제약이 25일 서울 도봉구 방학동 본사 대강당에서 대학생 마케팅 서포터즈 ‘동행 4기’의 온라인 해단식을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

동행 4기는 지난 7월 발대식을 갖고, 약 3개월의 활동 기간 동안 동성제약의 저독성·무취 살충제 ‘동성 비오킬’의 홍보대사로 활동했다. 코로나로 오프라인 활동이 취소돼 아쉬움이 있었지만, 동행 4기는 열정 가득한 모습으로 온라인 홍보 활동을 이어갔다.

이들 서포터즈는 동성 비오킬을 직접 사용해보고, 지인에게 제품을 추천하기도 하며 다양한 컨텐츠를 제작했다. 서포터즈는 이렇게 제작한 후기 컨텐츠를 각자의 SNS에 업로드 했는데, 이를 통해 많은 고객들이 동성 비오킬에 대한 정보를 접할 수 있었다. 이외에도 서포터즈 각자만의 개성 넘치는 방법으로 이벤트를 열어 실제 소비자와 활발한 소통을 진행하기도 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