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금융, 공식 유튜브 '하나TV' 프로그램 신설
상태바
하나금융, 공식 유튜브 '하나TV' 프로그램 신설
  • 양일국 기자
  • 승인 2020.09.29 14: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능·정보 다잡는 유튜브 채널
'하나TV'로 브랜드 통합 개편
사진=하나금융그룹 제공
사진=하나금융그룹 제공

하나금융그룹은 그룹 공식 유튜브 '하나TV'를 고객 중심 채널로 개편하고 신규 프로그램 런칭을 기념해 '웃음주식회사 세븐데이즈'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하나금융 공식 유튜브 '하나TV'는 관계사 유튜브 채널과의 브랜드 통합, 신규 예능 콘텐츠를 마련해 하나금융그룹 하나TV와 정보 전달 중심의 관계사 채널로 확대 개편한다.

주요 콘텐츠로는 개그콘서트 출신 3인방이 고객들의 사연을 소개하는 '웃음주식회사'와 개그맨 임하룡씨가 진행하는 '추억소환 프로젝트 라떼의 전설', 유기견, 유기묘 입양을 지원하는 동물 예능 '멍하냥'이 있다.

하나금융은 이번 '하나TV' 신규 프로그램 런칭과 추석 명절을 기념해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을 통해 감사 이벤트도 진행한다. 

7일 동안 웃음주식회사에서 낸 퀴즈를 유튜브 댓글로 답하는 형식으로, 정답을 모두 맞춘 고객에게 에어팟, 갤럭시핏 등 경품을 제공한다.

하나금융 사회가치팀 관계자는 "하나TV 개편 외에도 유튜브 구독자 19만명 돌파를 기념해 감사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소통하고 즐거움을 전하는 금융권 대표 채널로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하나금융그룹은 은행, 금융투자, 카드, 캐피탈 등 관계사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전문화된 금융 컨텐츠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