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A3: 스틸얼라이브' 대규모 업데이트... 특급 보상 마련
상태바
넷마블, 'A3: 스틸얼라이브' 대규모 업데이트... 특급 보상 마련
  • 최유진 기자
  • 승인 2020.09.29 18: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캐릭터 '학자' 서버 '카리우스'와 '리아나' 등 추가
보상 넘치는 '검은등대' 기존 72층→84층 확장
론칭 200일 맞이 특급 보상 7일 매일 출석이벤트
사진=넷마블
사진=넷마블

넷마블이 모바일 배틀로얄 다중 접속 역할수행 게임(MMORPG) 'A3: 스틸얼라이브'에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9일 밝혔다. 'A3: 스틸얼라이브'는 사냥, 퀘스트 등을 즐기는 MMORPG와 서바이벌 방식인 배틀로얄이 융합된 모바일 게임이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캐릭터 '학자'를 추가했다. '학자'는 4가지 소환수 형태의 스킬을 사용하는 캐릭터로, 근거리와 원거리 전투가 모두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스킬 조합으로 다양한 전투 방식도 이용할 수 있다.

'A3: 스틸얼라이브'의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서버 '카리우스'와 '리아나'도 추가됐다. 신규 서버에서 시작하는 게임 유저(User)들에는 120레벨의 전설 장비 풀세트가 지급된다. 7일 만에 100레벨을 달성할 수 있도록 빠르게 성장할 수 있는 혜택도 제공한다.

넷마블은 '검은등대' 역시 기존 72층에서 84층으로 확장했다. '검은등대'는 게임 내에서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퀘스트의 일종으로, 1층부터 시작해 올라가면서 적들을 물리치면 승리하는 게임이다. 30일부터 배틀로얄의 신규 시즌이 시작되며 신규 무기 '황혼의 랜턴'도 추가될 예정이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와 추석을 기념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푸른 달 숲' 이벤트 던전에서는 난폭해진 토끼를 물리치고 주화를 획득할 수 있다. 획득한 주화를 모아 '전설 이벤트 슈' '이벤트용 고대 장신구' 등을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A3: 스틸얼라이브' 론칭 200일을 맞아 출석 이벤트도 진행한다. 다음 달 12일까지 7일 연속 접속 시 '7성 영웅 소울스타'와 '영웅 장신구'를 얻을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다음 달 26일까지 매일 미션을 수행하고 이벤트 주화 및 5성 승급 소울스타 등 보상을 얻을 수 있는 '달맞이 매일 미션'도 진행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