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식음료] 던킨, '추석 선물세트'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식음료] 던킨, '추석 선물세트' 출시 外
  • 김보라 기자
  • 승인 2020.09.29 1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PC그룹.
사진=SPC그룹.

던킨, '추석 선물세트' 출시... '드립백·캡슐커피·도넛' 담아

SPC그룹이 운영하는 던킨이 '추석 선물세트'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추석 선물세트는 오븐으로 구운 '구움도넛'과 글레이징 시럽 스틱, 초코 스프레드 스틱을 담은 '구움도넛 틴캔', '드립백 커피세트', '캡슐커피 세트' 등 총 3종이다. 이와 함께 글레이즈드 도넛을 각각 6개, 12개 담은 '추석 기프트팩' 2종도 선보인다.

이번 추석 선물세트는 특별 디자인 패키지와 함께 제공한다. 특히, ‘구움도넛 틴캔’과 ‘드립백 커피세트’는 재사용이 가능한 틴(tin) 소재의 패키지를 적용해 실용성까지 높였다.

던킨은 출시를 기념해 30일까지 매장에서 추석 선물세트 또는 기프트팩 구매시 최대 40%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풀무원푸드앤컬처
사진=풀무원푸드앤컬처

풀무원푸드앤컬처, 휴게소 식당 메뉴 포장 판매... "전국 17개 고속도로 시행"

풀무원푸드앤컬처가 추석 연휴 기간동안 전국 17개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전문식당가 메뉴를 포장 판매한다고 29일 밝혔다.

기존 휴게소 전문식당가에서 제공하던 메뉴 중 차내에서 취식이 용이한 메뉴를 선별해 도시락 메뉴로 재구성해 판매하는 것으며, 일부 메뉴는 포장 판매로 전환해 제공한다.

포장 판매를 하는 휴게소는 ▲경기광주휴게소(하행) ▲양평휴게소(양방향) ▲별내·의정부휴게소 ▲이서휴게소(양방향) ▲오수휴게소(양방향) ▲함평휴게소(서울방향) ▲현풍휴게소(양방향)  ▲영산휴게소(마산방향) ▲외동휴게소(울산방향) 등이다.

또한 추석 특별방역 대책으로 일 2회 시설물 소독과 시간당 실내 환기를 1회 이상 실시한다. 매장 및 화장실에서 최소 1m 간격 유지를 위해 안내 전담 인력을 추가 배치한다. 휴게소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은 마스크 미착용 시 출입이 금지된다. 또 방문 고객이 휴게소 가상 전화번호에 전화를 걸면 자동으로 출입이 확인되는 간편 전화 체크인 시스템을 도입해 수기 출입 명부 및 QR코드 전자출입 명부와 함께 운영한다.

사진=롯데GRS
사진=롯데GRS

크리스피크림 도넛, 드라마 '청춘기록' 제작 지원

롯데GRS가 운영하는 크리스피크림 도넛이 박보검, 박소담 주연의 드라마 '청춘기록'을 제작 지원한다고 29일 밝혔다.

드라마 청춘기록은 현실의 벽에 절망하지 않고 꿈과 사랑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는 청춘들의 성장기록을 담은 작품이다. 배우 박보검의 군입대전 마지막 드라마 작품으로 알려지면서 더욱 관심이 높아졌다.

크리스피크림 도넛은 배우 극중 인물들이 힘들고 지친 현실상황에서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도넛을 즐기는 모습을 선보인다. 젊은 세대들이 공감할 수 있는 소소함 속에서 작은 행복을 느낄 수 있는 크리스피크림 도넛만의 매력을 전달하고자 한다.

크리스피크림 도넛 관계자는 "드라마 청춘기록이 보여주는 밝고 따뜻한 이야기와 크리스피크림 도넛의 브랜드 스토리가 잘 맞아 긍정적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소비자들과 공감대를 형성하고 소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사진=하이트진로
사진=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 독일 밀맥주 '파울라너' TV광고 공개

하이트진로가 독일 프리미엄 밀맥주 '파울라너'의 신규 광고를 공개하고,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나선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독일 No.1 프리미엄 밀맥주 - 파울라너'라는 슬로건 아래 1634년 뮌헨 수도사들이 탄생시킨 파울라너의 역사성을 강조했다. 케이블TV와 유튜브 등 온라인 채널 등을 통해 방영된다.

광고는 파울라너 로고에 있는 수도사들과 파울라너를 처음 만든 1634년 당시의 수도사 얼굴이 겹쳐지며, '프로스트(독일어로 건배)!'라고 외치며 시작된다. 파울라너가 1810년부터 시작된 옥토버페스트의 6대 양조장이자, 1812년부터 시작된 맥주 문화인 비어가든의 대표 맥주임을 보여준다. 또 부드러운 밀맥주 파울라너의 빛깔과 풍미를 시각적으로 전달하고, 2020년 서울의 루프탑에서 파울라너를 모두가 즐기고 있는 장면으로 마무리된다.

하이트진로는 지난 5월 파울라너의 수입 및 국내 유통을 본격적으로 시작했다. 바이스비어, 둔켈, 뮌헨라거 등 3종을 대형마트, 편의점 등에서 판매 중이며, 펍에서 생맥주로도 즐길 수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