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유통] 비에브 주얼리, 카카오메이커스 입점 外
상태바
[시경Today-유통] 비에브 주얼리, 카카오메이커스 입점 外
  • 홍성인 기자
  • 승인 2020.09.28 1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비에브 주얼리
사진=비에브 주얼리

비에브 주얼리, 카카오메이커스 입점

20년 이상 다이아몬드를 직수입해 판매하고 있는 비에브 주얼리(vieve jewelry)가 카카오 메이커스에 30일 입점한다고 28일 밝혔다.

비에브 주얼리는 직접 인도와 홍콩, 태국, 일본 등 다양한 국가들에서 다이아몬드를 정식으로 수입해 판매하고 있으며, 정확한 감정평가로 최상의 품질의 다이아몬드를 공급하고 있다. 특히, 다이아몬드를 직접 선별해 유통마진을 줄이고 타사 대비 최상의 품질과 합리적 가격에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다양한 다이아몬드 예물 및 커플링 악세서리 제품들을 필두로 1:1 오더 커스텀 메이드 제작도 가능하다.

비에브 주얼리는 “고객의 의견에 늘 집중하고 알맞게 디자인해 이 세상에 하나뿐인 새로운 제품까지 제작이 가능하다”며 “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아름다움의 가치를 풀어나가겠다”고 말했다.

사진=세타필
사진=세타필

세타필, 김참새 작가와 콜라보레이션 굿즈 출시

글로벌 유로 더마 보습 전문 브랜드 세타필이 유명 일러스트레이터 김참새 작가와의 콜라보레이션 굿즈를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프랑스 낭시 국립고등 예술학교 출신의 김참새 작가는 비비드한 컬러와 유쾌한 심상을 크레파스로 표현하는 것으로 잘 알려진 인물이다. 보는 이들에게 동심과 즐거움을 느끼게 하는 그림체로 몽블랑, 바네사브루노, 스텔라, 네파, 카카오톡 등 유명 브랜드와 협업한 인기 작가다.

깨끗하고 순한 이미지의 세타필은 비비드한 컬러와 위트를 담은 김참새 작가와의 특별한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코로나 블루를 겪고 있는 모든 이들에게 몸과 마음에 힐링과 활력을 동시에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굿즈 디자인은 10월에 공개 예정이다.

또한, 세타필 2020 FW 시즌을 맞아 코로나에 지친 피부와 마음에 힐링이 되어줄 #밀당보습 캠페인도 시작한다.

#밀당보습 캠페인은 지난해부터 진행되어 온 세타필의 #나를아끼는시간 캠페인을 좀 더 색다르게 보고 느끼고, 즐길 수 있는 방법들을 제안하고 있다.

사진=청호나이스
사진=청호나이스

청호나이스, 커피얼음정수기 ‘휘카페’ 판매 20% 증가

청호나이스는 커피얼음정수기 ‘휘카페’ 판매량이 전년(1~8월) 대비 약 20% 증가했다고 28일 밝혔다. 코로나로 인한 홈카페 문화 확산 및 커피얼음정수기의 편리성과 위생성 등이 소비자들에게 어필된 이유로 풀이된다.

2014년 7월 세계최초로 출시 된 커피얼음정수기 ‘휘카페’ 첫 출시 이후 6개월 동안 7000대의 판매를 기록했으며, 2020년 8월에 누적 판매대수 10만대를 돌파하며 청호나이스의 스테디 셀러 제품으로 자리잡았다.

커피얼음정수기 '휘카페' 판매 증가 관련 마케팅부문 원광직 이사는, “언택트 소비가 일상화 되며 집에서 커피한잔의 여유를 즐기는 홈카페족이 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 니즈에 맞춘 차별화된 신제품을 지속 개발해 정수기 시장의 흐름을 선도하겠다”고 말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