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뷰티] 아모레퍼시픽, 메이크업 유어 라이프 하반기 캠페인 시작 外
상태바
[시경Today-뷰티] 아모레퍼시픽, 메이크업 유어 라이프 하반기 캠페인 시작 外
  • 홍성인 기자
  • 승인 2020.09.28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사진=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 메이크업 유어 라이프 하반기 캠페인 시작

아모레퍼시픽이 ‘메이크업 유어 라이프(makeup your Life)’ 2020년 하반기 캠페인이 24일 아모레퍼시픽 사회공헌 유튜브 채널을 통한 라이브 방송으로 시작했다.

2008년 첫 선을 보인 ‘메이크업 유어 라이프’는 암 치료 과정에서 피부 변화, 탈모 등 갑작스러운 외모 변화를 겪는 암 환자들이 자신을 스스로 아름답게 가꿀 수 있도록 노하우를 전수하는 교육 캠페인이다. 아모레퍼시픽은 암 환자들이 일상으로 복귀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이 캠페인을 기획했다.

오프라인에서 진행하던 병원 캠페인은 코로나로 인해 비대면 방식으로 변경했다. 유튜브 채널을 활용해 라이브 방송으로 진행한다. 아모레퍼시픽 중국법인에서도 올해 4월 같은 방식으로 메이크업 유어 라이프 캠페인을 진행한 바 있다.

아모레퍼시픽은 암 환자들이 캠페인을 통해 배운 메이크업 법을 일상에서도 쉽게 활용할 수 있도록 헤라 제품으로 구성한 ‘메이크업 유어 라이프 스페셜 박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하반기 라이브 방송은 한 달에 한 번 총 3회 진행할 예정이며, 현재 항암 치료를 받고 있거나 암 치료 후 2년 이내의 환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캠페인에 관심 있는 암 환자들은 메이크업 유어 라이프 운영 사무국으로 문의하면 된다.

사진=LG생활건강
사진=LG생활건강

LG생활건강, ‘꽃살문’ 담은 ‘후 비첩 연향세트’ 출시

LG생활건강이 궁궐의 꽃살문으로 우아하게 단장한 ‘후 비첩 연향세트’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후 비첩 연향세트’는 우리 궁의 정전 건물에서만 사용되던 ‘꽃살문’ 사이로 우아하게 빛나는 왕후의 모습에서 영감을 받은 제품으로, 레드와 골드 컬러의 비첩 자생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 2종이 담겼다.

보틀 전체를 정교한 꽃살 무늬로 감싸고 후를 상징하는 연꽃 문양을 새겨 넣은 디자인이 특징이다.

‘비첩 자생 에센스’는 피부 스스로 살아나는 본연의 힘을 키워주는 ‘초자하비단’ 성분에 궁중 3대비방인 ‘공진비단’ ‘경옥비단’ ‘청심비단’ 성분을 담았다. 외부 환경으로부터 스트레스 받은 피부에 피부 방어력을 강화해 피부 근본을 탄탄하게 하고 단기간 사용만으로 건강하게 빛나는 피부를 만나게 해준다.

후 마케팅 담당자는 “독보적 예술성을 지닌 걸작으로 평가받는 ‘꽃살문’을 두가지 컬러의 ‘비첩 자생 에센스’에 적용한 ‘비첩 연향세트’로 소중한 분께 궁중 예술의 감동과 감사의 마음을 함께 전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