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식음료] 동원, '동원참치'와 '리챔' 구성 '추석 선물세트' 선봬 外
상태바
[시경Today-식음료] 동원, '동원참치'와 '리챔' 구성 '추석 선물세트' 선봬 外
  • 김보라 기자
  • 승인 2020.09.25 15: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동원F&B
사진= 동원F&B

'동원참치'와 '리챔' 구성한 '동원 추석 선물세트' 선봬

동원F&B가 추석을 맞아 '동원 추석 선물세트' 200여종을 선보였다. 동원F&B는 스테디셀러인 동원참치 선물세트와 리챔 선물세트에 주력할 방침이다. 

동원참치는 고단백 저지방 식품으로, DHA, EPA 등 오메가-3 지방산과 면역력을 높이는 셀레늄 등 각종 영양소가 풍부한 건강식품이다. 리챔은 지난 2018년 약 1년에 걸친 연구개발을 통해 나트륨 함량을 20% 이상 대폭 낮춰 건강성을 더욱 강화했다. 또한 짜지 않으면서도 돼지고기 함량이 90% 이상으로 높아 햄 본연의 맛이 살아있는 것이 특징이다.

동원F&B는 '건강요리유'를 구성품으로 한 선물세트도 함께 선보인다. 건강요리유는 체내에서 만들어지지 않는 필수 지방산인 오메가-3 지방산과 오메가-6 지방산을 세계보건기구(WHO)의 권장 혼합 비율인 1:4로 혼합했다. 

동원 추석 선물세트는 ‘필(必) 환경’ 선물세트로서 지난 설 명절 시즌에 이어 최근 사회적으로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는 환경보호 요소를 더욱 강화했다. 동원F&B는 선물세트 구성품의 위치를 재배치하고 간격을 최대한 줄이는 작업을 통해 모든 선물세트의 포장 공간비율을 전면 축소했다. 이를 통해 선물세트에 사용되는 플라스틱 트레이의 무게를 세트 하나당 평균 10%씩 줄여 연간 75톤의 플라스틱을 절감할 수 있게 됐으며, 이는 500ml 생수병으로 환산하면 무려 460만개에 달하는 양이다.

또한 플라스틱 트레이를 아예 종이 트레이로 교체해 온전히 종이만으로 패키지를 만든 ‘올페이퍼(all-paper) 패키지’ 선물세트를 업계 최초로 출시하고 시범적으로 운영한다. 선물세트에 들어가는 식용유의 병을 투명 플라스틱병으로 교체하며, 선물세트용 가방을 코팅처리하지 않은 종이 재질로 교체하고 합성수지로 만들었던 가방 손잡이도 종이로 교체해 재활용률을 높였다.

사진=이랜드
사진=이랜드

더카페, 가을맞이 이색라떼 신메뉴 6종 출시

이랜드이츠가 운영하는 '더카페'에서 '더 맛있는 시크릿 라떼' 3종과 '향긋한 과일 라떼' 3종 등 6종과 '크로플 시리즈' 2종을 출시한다. 

더 맛있는 라떼 3종은 시크릿 땅콩 크림 라떼와 시크릿 연유 라떼, 시크릿 초콜릿 라떼로 구성됐다. 시크릿 땅콩 크림 라떼는 고소한 시크릿 라떼에 달달하고 진한 땅콩 크림과 꿀 땅콩을 올린 제품이다. 시크릿 연유 라떼는 연유밀크 베이스 레시피로 만든 제품이고, 시크릿 초콜릿 라떼는 초코와 캐러멜의 조합한 메뉴다.

향긋한 과일 라떼 3종은 ‘생자몽 라떼’, ‘망고 피치 라떼’, ‘스위트 루비 라떼’로 구성된다. 생자몽 라떼는 자몽과 알알이 씹히는 과육담았다. 망고 피치 라떼는 망고 과육과 복숭아의 맛까지 한 번에 느낄 수 있으며, 스위트 루비 라떼는 포도맛을 베이스로 엠앤엠(M&M) 토핑을 더했다. 

디저트 신메뉴 '크로플 시리즈'는 크로플에 허니 시럽을 더했다. '허니 크로플'과 갈릭버터에 크림치즈를 곁들인 '마늘 크림치즈 크로플'로 선보인다.

사진= 일동후디스
사진= 일동후디스

일동후디스, 추석 맞아 '하이뮨 선물세트' 출시

일동후디스가 추석을 맞아 근력 강화와 면역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단백질 보충제 '하이뮨 선물세트'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선물세트는 '하이뮨 분말 스틱' 10포 2팩과 섭취 편의성을 위한 하이뮨 보틀로 구성했다. 온라인 쇼핑 플랫폼인 '네이버 스토어팜'에서 간편하게 제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최대 25%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일동후디스가 올 상반기 출시한 단백질 보충제 '하이뮨'은 5가지 동·식물성 단백질을 6대 4로 균형 있게 밸런스를 맞췄으며 체내에서 만들어 지지 않는 필수 아미노산인 류신 2000mg과 피부 연골 결합조직에 중요한 단백질인 콜라겐 500mg을 부원료로 배합한 건강기능식품이다.

또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중요한 아연, 뼈와 근육 기능 유지를 위한 칼슘과 마그네슘, 신진대사에 필요한 비타민 등 8대 기능성 영양소를 배합했다. 유산균의 먹이가 되는 프리바이오틱스 프락토올리고당을 더해 장 기능 저하를 겪는 중장년층의 장 건강과 배변활동에도 도움을 준다. 1일 1회 섭취 권장량인 하이뮨 스틱 2포 분량에는 삶은 계란 3개와 동일한 18g의 단백질이 함유됐다.

사진= 하이트진로
사진= 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 추석맞이 홈쏘맥잔 기획팩 출시

하이트진로가 추석을 맞아 편의점 전용 '홈쏘맥잔 기획팩'을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편의점 홈쏘맥잔 기획팩은 청정라거 테라 캔 2개와 하이트진로 팝업스토어 두껍상회에서 절찬리 판매중인 '홈쏘맥 미니잔' 1개 무료 증정으로 구성됐다. 국내 브랜드 최초로 냉장매대 진열용 패키지로 출시해 별도의 증정품 수령 절차를 없애 편의성을 높였으며, 추석연휴를 포함한 약 2주간만 한정 판매한다.

이날부터 전국 CU, 세븐일레븐, 이마트24, 미니스톱, 씨스페이스 등 주요 편의점에서 판매를 시작했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오성택 상무는 "편의점을 이용하는 소비자들에게 수입맥주 4캔 1만원 행사 외 더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기획팩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전용 기획팩 확대 등 새로운 도전을 통해 가정시장 내 국내 맥주 판매 증대를 선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사진= 교촌치킨
사진= 교촌치킨

교촌치킨, 사이드 출시 기념 요기요 4000원 할인

교촌에프앤비가 사이드 메뉴 출시 기념 요기요 4000원 할인 이벤트를 다음달 4일까지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신규 사이드 메뉴가 포함된 3종 세트 메뉴 주문 시 적용된다. 요기요를 통해 이벤트 메뉴를 주문하면 일괄적으로 4000원이 할인된다. 해당 메뉴는 '교촌레허반반순살+쫀드칸꽈배기(콘치즈맛)', '교촌반반순살(R)+칩카사바', '교촌통통치킨까스+쫀드칸꽈배기(콘치즈맛)'이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