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홈쇼핑] '장 미쉘 바스키아', 누적주문 1700억원 달성 外
상태바
[시경Today-홈쇼핑] '장 미쉘 바스키아', 누적주문 1700억원 달성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0.09.24 17: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스키아 케이블 니트 스웨터(왼쪽), 하이브리드 스니커즈 (오른쪽). 사진= CJ ENM 오쇼핑 부문
바스키아 케이블 니트 스웨터(왼쪽), 하이브리드 스니커즈 (오른쪽). 사진= CJ ENM 오쇼핑 부문

'장 미쉘 바스키아', 누적주문 1700억원 달성 

CJ ENM 오쇼핑부문 단독 브랜드 장 미쉘 바스키아가 10월 브랜드 론칭 4년을 앞두고 누적 주문 금액 1700억을 넘어섰다고 24일 밝혔다. 

장 미쉘 바스키아는 CJ오쇼핑이 2016년 10월부터 전개해 온 종합 골프웨어 단독 브랜드다. 골프 의류 브랜드로 시작해서, 현재는 골프 전문 용품 외에 스타일리시한 핏/디자인을 갖춘 일반 패션 아이템까지 선보이며 일상생활 착용 선호도까지 높은 캐주얼 브랜드로 성장했다. 장 미쉘 바스키아는 타겟 고객층을 특정 성별/나이에 국한하지 않고 대중성 높은 점퍼/니트/코트/슈즈/골프 셋업 등의 품목을 여성용/남성용 모두 출시한다. 

이달 26일 10시 20분에 예정된 '바스키아 1700억 판매 기념' 80분 특별 방송에서는, 매 시즌 히트 상품인 트렌치코트와 함께 케이블 니트 스웨터까지 첫 공개한다. 방송 구매 고객 모두에게 결제가의 10%를 적립금으로 제공하며, 상품평을 남긴 고객에겐 바스키아의 고유 디자인을 입힌 '아티스틱 스퀘어백'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CJmall에서 미리 주문 한 고객 모두에게는 10% 할인과 아티스틱 스퀘어백 혜택을 제공한다.

브랜드 론칭 4주년을 맞는 10월에는 '장 미쉘 바스키아X휠라' 스니커즈를 출시할 예정이다. SS 시즌에 한정판으로 출시해 인기를 모은 '하이브리드 스니커즈'의 FW 모델이다. 장 미쉘 바스키아가 휠라와 협업해 제작하는 마지막 한정판 슈즈다. 화이트/블랙/그레이/오프화이트 색상 위에 바스키아/휠라 시그니처 로고로 포인트 디자인을 완성했고, 두툼한 밑창으로 만들어서 착화감이 좋으며 4CM 정도 키높이 효과까지 느낄 수 있다.

온택트 패션쇼에 참여한 장윤주. 사진= GS샵
온택트 패션쇼에 참여한 장윤주. 사진= GS샵

반응 뜨거웠던 GS샵 '온택트 패션쇼'... 앵콜방송

GS샵이 이달 22일 성료한 '온택트 패션쇼'가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이달 26일 앵콜 방송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GS샵은 톱모델 장윤주가 앰베서더로 활약한 '온택트 패션쇼'를 지난 22일 방송했다. 장윤주는 '쏘울(SO,WOOL)', '모르간', 'SJ와니', '라삐아프', '제이슨우', '김서룡 시그니처', '마커스 바이 마커스루퍼' 등 GS샵 7대 패션브랜드의 약 70벌 신상품을 선보이고, 올 F/W 시즌 코디법을 제안했다.

'온택트 패션쇼' 당일 평균 시청가구(UV)는 평균 대비 20% 이상 뛰었다. 또한 GS샵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온택트 패션쇼' 관련 영상 조회수는 약 25만건을 기록했으며(23일 오후 6시 기준), 패션쇼 하루 전인 21일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진행한 '패션쇼 맛보기' 방송 시청자 수는 1만6000명에 달했다. 

'온택트 패션쇼' 효과에 힘입어 패션 브랜드들은 판매 성과를 냈다. 이날 하루 동안에만 GS샵 패션 프로그램을 통해 주문한 고객 수는 약 9만명에 달했다. 특히 이날 첫 선보인 신규 브랜드 '마커스 바이 마커스루퍼'의 '이태리 램스킨 크롭 재킷'은 목표 대비 233% 이상 실적을 냈다.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에 힘입어 GS샵은 '온택트 패션쇼'를 앵콜 방송하기로 결정했다. '온택트 패션쇼'는 이달 26일 GS샵의 간판 프로그램인 '더 컬렉션'(오전 9시20분~11시50분), '쇼미더트렌드'(오후 10시30분~다음날 오전 1시)뿐 아니라 같은 시간 데이터홈쇼핑인 'GS MY SHOP'에서도 다시 볼 수 있다. 

'온택트 패션쇼'를 시청 인증하는 고객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도 이어진다. '온택트 패션쇼'를 본 후, 오는 10월 31일까지 GS샵 모바일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시청후기와 인증샷을 남긴 고객 중 총 100명을 추첨해 적립금 1만원을 증정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