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식음료] 이디야커피, '아인슈페너' 3종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식음료] 이디야커피, '아인슈페너' 3종 출시 外
  • 김보라 기자
  • 승인 2020.09.23 1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이디야커피
사진=이디야커피

이디야커피, '아인슈페너' 3종 출시... "크림을 듬뿍 얹었다"

이디야커피가 가을을 맞아 크림을 얹어 부드럽게 즐길 수 있는 '아인슈페너' 3종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아인슈페너는 마차를 끄는 마부라는 뜻으로 과거에 커피를 한 손에 들고 마차를 몰았던 마부들이 커피가 쏟아지는 것을 막기 위해 크림을 듬뿍 얹어 마신 커피에서 유래되어 '비엔나 커피'로도 불린다.

커피 위에 하얀 크림을 듬뿍 올려 첫 모금에 달콤한 크림향이 퍼지고 마실수록 에스프레소의 쌉쌀한 풍미가 올라오며 조화를 이룬다.

이디야커피는 이번 신제품을 '아인슈페너', '블랙모카슈페너', '골든바닐라슈페너' 3종으로 구성해 취향대로 고를 수 있게 했다. 에스프레소에 부드러운 크림이 어우러진 '아인슈페너'는 아이리쉬 크림향까지 더해져 깊은 풍미를 살렸다. 고객의 기호에 따라 '콜드브루 아인슈페너', '디카페인 콜드브루 아인슈페너'로도 즐길 수 있다.

블랙모카슈페너는 달콤 쌉싸름한 초콜릿향과 부드러운 크림이 어우러져 진하고도 깔끔한 맛이 특징이다. 골든바닐라슈페너는 바닐라빈의 풍미와 커스터드향의 조화에 부드러운 크림, 고소한 파이 분태가 어우러져 달콤한 풍미와 함께 바삭한 식감까지 즐길 수 있다.

사진=풀무원.
사진=풀무원.

풀무원 올가홀푸드 '갓 잡은 무항생제 새우·갓 낳은 동물복지 유정란' 출시

풀무원 올가홀푸드가 생산부터 고객배송까지 단 1일 내에 판매되는 신선식품 '갓 잡은 무항생제 새우'와 '갓 낳은 자유방목 동물복지 유정란'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신선식품은 올가가 생산부터 고객에게 배송되는 과정을 1일로 단축해 신선함을 배가시킨 것이 특징이다.

풀무원에 따르면 갓 낳은 자유방목 동물복지 유정란은 아침에 산란한 동물복지인증 유정란을 하루 만에 고객에게 배송해 신선도와 안전성 모두를 강화했다. 동물복지 인증과 무항생제 인증을 받고 경남 하동과 합천의 자유로운 방목환경에서 밀집 사육 없이 건강하게 자란 닭의 달걀만을 엄선했다.

갓 잡은 무항생제 새우는 친환경적 조건에서 자란 대한민국 1호 무항생제 인증 새우를 주문 하루 만에 받아 볼 수 있는 산지직송 상품이다. 전남 신안의 하의도에서 항생제를 전혀 사용하지 않고 키운 건강한 새우만을 엄선했다. 매일 양식장 내 바닷물을 순환하고 침전물을 분해시키며 넉넉한 사육밀도 관리로 깨끗한 환경에서 자란 지속가능 수산물이다.

올가홀푸드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로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한 끼를 먹더라도 건강하게 먹으려는 신선식품 소비 트렌드가 증가하고 있다"며 "고객들이 올가 신선식품을 더욱 안전하고 고품질로 즐길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유통과정을 단축하는 혁신을 통해 고객에게 다양한 극신선 컨셉 제품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사진=투썸플레이스
사진=투썸플레이스

투썸플레이스, 비건 간식 '고구마바·현미누룽지칩' 출시

투썸플레이스가 간편하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비건(vegan) 간식을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확산하고 있는 윤리적 소비 트렌드에 부합하는 비건 제품을 통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더욱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투썸 비건 간식은 한국 비건 인증원 등으로부터 까다로운 절차를 거쳐 비건 인증을 받았다. 동물 유래 원재료를 사용하지 않았고, 생산 과정상에서도 동물성 원재료와의 교차 오염이 없도록 엄격한 관리를 거쳐 출시된 제품이다.

고구마 바는 고구마를 껍질째 쪄낸 건강 원물 간식이다. 고온에서 굽듯이 쪄내 껍질을 벗긴 후, 10시간 동안 열풍으로 꾸덕하게 건조시킨 제품이다. 현미 누룽지칩은 식이섬유 등의 영양소를 함유한 100% 국내산 유기농 현미를 발효한 후 특허받은 로스팅 공법으로 만들어 고소하고 바삭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젤라틴 없이 식물성 원료만을 사용한 글루텐프리 젤리도 선보인다. 트로피컬 원더 젤리는 망고, 멜론, 파인애플, 자몽 등 4가지 과일 맛을 귀여운 과일 모양에 담았다.

사진=맥도날드
사진=맥도날드

맥도날드, '케이준 맥치킨' 출시... 내달 21일까지 한정판매

맥도날드가 맥치킨 패티에 알싸한 케이준 소스를 더한 '케이준 맥치킨'을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케이준 맥치킨은 치킨 패티와 매콤한 케이준 소스가 어우러지면서 알싸한 끝 맛이 특징이다. 24일부터 10월 21일까지 한정 판매될 예정이다.

맥도날드는 맥치킨의 새로운 부캐 탄생을 알리기 위해 광고 모델로 오마이걸 승희를 발탁했다. 승희는 특유의 닭 울음소리 묘사와 재치 있고 실감 나는 표정으로 케이준 맥치킨을 맛본 소감을 표현하며 케이준 맥치킨의 반전 매력을 알릴 예정이다.

사진=하이트진로
사진=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 컬트와인 '타임리스 나파밸리' 한정 판매

하이트진로가 미국 캘리포니아 나파밸리의 컬트와인 '타임리스 나파밸리(Timeless Napa Valley)' 120병을 한정판매한다고 23일 밝혔다.

하이트진로에 따르면 타임리스 나파밸리는 미국의 대표 컬트 와인인 실버오크(Silver Oak)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부티크 와인으로 실버오크의 공동 설립자인 '레이 던컨(Ray Duncan)에게 바치는 헌사 와인이다. 6.25 한국전쟁 당시 미 해병 대위로 참전했던 레이 던컨의 용감함과 실버오크를 설립했던 선구자적 기업가 정신, 가족들을 사랑하는 유쾌한 할아버지로서 그의 성품을 캐릭터화 해 와인에 담아내려 했다. 이를 위해 실버오크는 6개의 소규모 포도밭으로 구성된 '소다 캐년 랜치'라는 독특한 포도원에서 가장 좋은 과실 만을 골라 복합적이면서 우아한 최상급 와인을 만들어냈다.

컬트와인(Cult Wine)은 지난 30년 사이 나파밸리의 소규모 와이너리에서 생산을 시작한 최상급 와인으로 생산은 소량이지만 품질이 뛰어나 부티크 와인(Boutique Wines)이라고도 불린다.

타임리스 나파밸리는 총 1만5000병 생산해 희소성과 가치가 매우 높으며 국내에는 오직 120병만 수입됐다. 9월 4째주부터 신세계백화점 본점, 현대백화점(목동점, 판교점, 천호점) 및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송도점 내 와인샵을 통해 예약 판매될 예정이다.

사진=BBQ
사진=BBQ

BBQ치킨, 3일동안 위메프오 주문시 50% 페이백

제너시스 비비큐가 25일까지 배달앱 위메프오에서 전 메뉴 주문시 50% 페이백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BBQ 전 메뉴 대상으로 진행되며, 결제한 메뉴 금액의 50%가 위메프오 포인트로 반환된다. 행사 기간동안 아이디(ID) 당 횟수 제한없이 무제한으로 이용이 가능하다. 배달료와 기타 프로모션 쿠폰 금액은 페이백 행사에 적용되지 않는다.

BBQ 관계자는 "배달시장이 확대되고 있는 만큼 다양한 채널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드리기 위해 이번 50% 페이백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언제나 부담없이 BBQ 제품을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설명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