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유통] 바디프랜드, 네이버쇼핑 라이브서 특가 방송 外
상태바
[시경Today-유통] 바디프랜드, 네이버쇼핑 라이브서 특가 방송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0.09.22 1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바디프랜드
사진= 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 네이버쇼핑 라이브서 특가 방송

바디프랜드가 이달 23일 낮 12시부터 1시간 동안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추석 선물대전' 특가 판매 방송에 나선다고 22일 밝혔다.

바디프랜드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 채널과 함께 진행하는 이번 방송에서 '팬텀2 코어', '레그넘' 안마의자 2종을 혜택가에 판매한다. 추석을 맞아 구매 고객 전부에 홍삼세트(흑삼정)를 사은품으로 제공하며 또, 방송 시간 내 구매 시 무선 목어깨 안마기도 함께 증정한다.

먼저 '팬텀 2코어' 안마의자를 방송 시간 내 주문 고객에 한해 최종 혜택가 89만원에 할인 구매할 수 있다.

'팬텀 2 코어'는 바디프랜드는 자사의 베스트셀러 제품 '팬텀2'의 핵심 기능은 유지하면서 가격을 합리적으로 낮춘 가성비 안마의자다. 개인 체형에 최적화된 XD 입체마사지를 비롯해 블루투스 스피커, 등 온열 기능, 숙면과 안마 효과를 극대화 하는 무중력 모드 등이 적용 됐다.

또한 '레그넘'은 65만원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사용자에 체형에 맞게 최대 17cm까지 다리길이를 조절할 수 있으며 전신 에어 마사지, 상체 안마볼 마사지, 하체 롤러 마사지로 전신 어느 곳 하나 빠짐 없이 시원한 안마를 제공한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고향 방문을 자제하는 대신 부모님, 자식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안마의자를 선물로 고려하고 있었다면 인기 안마의자의 역대급 할인과 함께 홍삼세트와 목어깨안마기 사은품을 함께 챙겨갈 수 있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 기회를 적극 활용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 쿠팡
사진= 쿠팡

쿠팡, 모바일 상품권 '쿠팡 기프트 카드' 선봬

쿠팡이 '언택트 추석'을 맞아 모바일로 손쉽게 선물할 수 있는 '쿠팡 키프트카드'를 내놨다고 22일 밝혔다. 

'쿠팡 기프트카드'는 고객이 쿠팡에서 '쿠팡 기프트카드' 선물하기를 누르면 카카오톡이나 휴대전화 문자메시지(SMS)로 안전하고 간편하게 보낼 수 있다. '쿠팡 기프트카드'를 선물 받고 수령하기를 누른 수신자는 자동으로 쿠팡 캐시가 적립되고, 쿠팡에서 다양한 물건을 사는데 쓸 수 있다. 적립한 쿠팡 캐시의 유효기간은 5년이며, 수신자가 93일 동안 기프트카드를 수락하지 않거나 거절하면 자동 취소 및 환불된다. 

한편 쿠팡은 다음날 1일까지, 매일 추석 특가 릴레이를 이어가는 '2020 추석' 기획전과 더불어 '로켓선물하기' 서비스에서는 추석테마관을 함께 운영 중이다. 쿠팡은 '로켓선물하기'를 통해 2만원 미만, 2~5만원, 5만원 이상, 10만원 이상 등 가격대별 추석 선물세트를 편리하게 선보이고 있다. 

'로켓선물하기'는 상대방의 주소를 몰라도 휴대전화 번호만 알면 카카오톡이나 문자(SMS)로 감사의 메시지를 담아 간편하게 선물을 보낼 수 있다. 선물을 받은 사람이 배송지를 입력하면 로켓배송 상품은 다음 날, 로켓프레시 상품은 다음날 오전 7시까지 배송 된다.

원하는 날짜에 맞춤 선물을 할 수 있는 '도착일 지정' 서비스도 고객의 호응이 높다. 고가, 귀중품 등의 선물을 상대방이 즉시 수령하지 못할 때, 확실하게 직접 받을 수 있는 날을 선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주문자가 상품을 결제할 때, 익일 배송이 아닌 다른 배송일을 선택하여 도착일을 변경할 수 있다. 도착일 지정은 당일 결제 기준으로 7일 이내로 가능하다.

피코크X백종원 콜라보 밀키트 2종 제품 이미지. 사진= 이마트
피코크X백종원 콜라보 밀키트 2종 제품 이미지. 사진= 이마트

이마트, '피코크X백종원' 밀키트 상품 출시

이마트가 이달 22일, 피코크X백종원 밀키트 프로젝트로 '매콤 제육 비빔면 밀키트'와 '맑은 국물 파육개장 밀키트' 상품을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마트와 백종원 대표는 TV 프로그램을 통해 과다재고였던 바다장어 소비촉진을 위해 '바다장어 무조림 밀키트'를 개발, 판매해 5만 5000여팩을 완판 하는 기록을 세운 바 있다. 이번에 정식 출시하는 2가지 상품도 국내 농축산물의 소비를 활성화하기 위해 국내산 돈육과 농산물을 주재료로 사용했다.

'매콤 제육 비빔면(2인분)'은 백종원표 제육 볶음 소스에 맛있게 비빈 매콤 한 비빔면이다. 비선호 부위인 돼지 뒷다리살 다짐육을 주재료로 사용해 축산 농가의 과다 재고 걱정을 덜어주고, 고객은 저렴하게 한끼 식사를 맛볼 수 있게 했다.

웍에 오일을 넣고 달군 후 돈다짐육과 채소 재료를 볶고, 매콤제육 비빔면 소스와 고춧가루, 물을 넣고 끓이면 15분 내 일품 요리가 완성된다. 남은 소스에 밥을 비벼 먹으면 면과 밥을 한번에 푸짐하게 즐길 수 있다.

'맑은 국물 파개장'(2인분)은 파향이 진하게 우러난 맑은 국물의 육개장이다. 요리의 감초 역할을 하는 국내산 파를 주재료로 사용해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시원한 국 레시피를 담았다.

예열된 냄비에 파개장 오일과 소고기, 대파를 넣고 볶은 후, 물과 파개장 소스를 넣고 7분간 끓이면 시원한 파육개장이 완성된다. 고춧가루를 첨가해 얼큰한 맛을 즐길 수도 있다.

고객이 간편식을 고르는 모습. 사진= 롯데마트
고객이 간편식을 고르는 모습. 사진= 롯데마트

롯데마트, '요리하다' 간편식 할인행사 

롯데마트가 추석 명절을 앞두고 전 점에서 추석 당일인 10월 1일까지 '요리하다' 가정간편식을 비롯한 다양한 간편식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롯데마트가 명절을 앞두고 가정간편식 행사를 진행하는 것은 코로나로 인해 고향에 내려가지 않기 때문에 명절 음식도 간편하게 준비하려는 수요가 증가할 것이라고 분석했기 때문이다. 실제로 이달 14일부터 20일까지 일주일 동안 동그랑땡과 고기깻잎전 등을 포함한 명절 관련 가정간편식 매출이 2주 전(8월 31일~9일 6일) 대비 110.9% 신장했다.

또한, 1인 가구가 늘어나며 간편함을 추구하는 트렌드가 자리 잡아 즉석밥과 즉석요리 등이 보편화 됐기 때문이다. 2020년 설날과 2019년 추석의 D-DAY(명절 당일)부터 D-7일(명절 일주일 전)까지의 가정간편식 매출 역시, 지속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롯데마트는 10월 1일까지 전국 모든 점포에서 '요리하다 동태전(300g)'과 '요리하다 동그랑땡(425g*2)'을 기존 판매가 대비 각 1천원 할인된 가격에, '요리하다 남도떡갈비(375g)'를 기존 판매가에서 500원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명절 이후에 먹기 좋은 가정간편식도 준비해, '씨제이 상온 국/탕/찌개 9종(상품별 상이)'을 판매하며, 2개 이상 구입하면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오뚜기 컵밥(상품별 상이)'도 3개 이상 구입하면 20% 할인 받을 수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