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유통] SK매직, '더블 플렉스 인덕션 레인지'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유통] SK매직, '더블 플렉스 인덕션 레인지' 출시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0.09.21 16: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블 플렉스 인덕션 레인지' 이미지. 사진= SK매직
'더블 플렉스 인덕션 레인지' 이미지. 사진= SK매직

SK매직, '더블 플렉스 인덕션 레인지' 출시

SK매직이 화구를 연결, 확장해 가열 경계를 없앤 신제품 '더블 플렉스 인덕션 레인지(Double Flex Induction Range/모델명: IHR-BF40C)'를 내달 선보이고, 공식 출시 전 사전 예약판매를 내달 6일까지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출시하는 '더블 플렉스 인덕션 레인지'는 상하좌우 4구 화구 설계로 용기의 크기에 맞춰 다양한 요리를 여유롭고 편리하게 할 수 있다. 또, 각 2개의 화구의 경계를 없애고 연결, 확장해 사용할 수 있는 '더블 플렉스 존'을 좌우 양쪽으로 설계해 사각팬 등 대용량의 넓은 조리기구도 한 번에 사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보다 폭넓은 조리공간을 확보함으로써 긴 손잡이가 있는 후라이팬과 편수 냄비 등을 사용하며 발생될 수 있는 안전문제를 최소화했다.

최대출력은 3.3kw로 4개의 모든 화구에서 초고화력을 제공한다. 라면 1개 끓일 때 필요한 물 500ml를 약 60초에 끓일 만큼 화력이 강력해 요리의 시간은 줄이고, 맛은 더욱 극대화할 수 있다. 화력조절도 터치, 슬라이드, 퀵 터치 세가지 방식으로 누구나 손쉽게 조절 가능하다.

이와 함께 레드닷, iF 디자인 어워드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상으로 꼽히는 미국 IDEA 디자인상 수상 제품으로 디자인 또한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제품이다. 독일 SCHOTT사 본사에서 직생산한 프리미엄 클리어 트랜스 상판에 지중해 하늘빛 색감의 감각적인 ‘사하라 블루 컬러’의 글라스를 적용했다. 제품 가장자리는 다이아몬드 컷팅으로 완성된 엣지 디자인에 알루미늄 슬림 프레임으로 마감해 조리기구 부딪힘 등으로 발생되는 상판 깨짐 사고 등 안전 문제까지 사전 차단했다.

이밖에 안전사고를 예방하기 위한 차일드 락, 이중잠금 안전장치(반려묘 락), 과다 물넘침 감지 자동 OFF, 청소 화재 방지 (젖은 행주 방치 시 자동 OFF) 기능 등 총 19종의 안전장치를 적용해 보다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SK매직은 더블 플렉스 인덕션 레인지의 공식 출시를 앞두고 내달 6일까지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사전 구매 고객에게는 론칭을 기념해 백화점 상품권 10만원권과 함께 15인용 사각팬 '오델로 대형 플렉스 용기', 오델로 냄비&프라이팬 3종 '오델로 쿡웨어 세트' 등의 구매혜택을 제공한다.

사진= 휴테크산업
사진= 휴테크산업

휴테크 '카이 SLS9', 누적 판매량 1위 기록

휴테크산업은 자사 안마의자 최고가 프리미엄 모델 '카이SLS9'이 판매량에서 1위를 차지했다고 21일 밝혔다.

지난해 3월부터 집계한 휴테크 전국 직영점 판매 데이터 및 설문 조사를 분석한 결과, 카이 SLS9 임페리얼 블루 안마의자가 압도적인 누적 판매 1위를 기록했다.

지난 해 12월부터는 카이 SLS9 화이트펄 에디션이 출시 직후 판매 1위로 등극, 가장 많이 판매되는 인기 모델로 급부상했다. 

휴테크 측은 최근 안마의자 사용 인구가 늘어남에 따라 기능과 디자인 등 제품 선택 시 소비자의 안목이 높아졌기 때문으로 분석했다.

이에 따라 휴테크는 자사의 차별화된 기술력을 소비자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직영 전시장을 비롯해 백화점, 가전 양판점, 대형마트 등에 입점하며 고객들의 직접 체험을 유도하고 있다.

특히 최고 인기 안마의자인 카이 SLS9 화이트펄 에디션은 휴테크만의 음파진동 마사지 기술을 탑재해 근육 층 깊은 곳까지 음파를 전달해 피로감을 해소시키며 음성 내비게이션 기능이 추가됐다.

또한 활력모드, 수면모드, 비자림, 곶자왈, 죽녹원 총 5가지 안마의자 전용 힐링 음원 리듬에 맞춰 반응하는 마사지 모듈을 추가하며 업그레이드한 것이 특징이다.

한편 이달 30일까지 진행되는 해당 프로모션 기간 동안 카이 LS9 안마의자를 렌탈한 고객들은 최대 선납 및 제휴카드 최대 청구 할인까지 받을 경우 가격 할인과 사은품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가루건강 프로젝트' 선물세트 이미지. 사진= 고려은단
'가루건강 프로젝트' 선물세트 이미지. 사진= 고려은단

고려은단헬스케어, '고려은단 하루건강프로젝트' 출시

고려은단헬스케어가 '고려은단 면역비타민'과 '고려은단 프리미엄 유산균'으로 구성된 세트 상품, '고려은단 하루건강프로젝트'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고려은단 하루건강프로젝트는 식전 '프리미엄 유산균' 1포, 식후 '면역비타민' 2정으로 구성됐다.

'고려은단 프리미엄 유산균'은 핵심 균주인 불가리쿠스 LLB-05를 비롯해 엄선된 7종의 불가리아산 프로바이오틱스에 유산균의 먹이인 프리바이오틱스까지 함유된 유산균 제품이며, '고려은단 면역비타민'은 비타민C, 홍삼, 아연 3가지 성분의 10중 기능성을 한 정에 담은 제품이다.

'고려은단 하루건강 프로젝트'는 고려은단헬스케어몰 등 온라인몰에서 판매하며, 이달 22일에는 롯데홈쇼핑 몰리브TV를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구매 고객에게는 추석 선물로도 활용할 수 있도록 고급스러운 쇼핑백을 함께 증정한다.

매직서클 영상 상영 모습. 사진= 롯데월드
매직서클 영상 상영 모습. 사진= 롯데월드

롯데월드, '매직서클'서 中企홍보 영상 송출

롯데월드가 파크 내 위치한 미디어 플랫폼 ‘매직서클’에 홍보 영상을 송출하며 국내 중소 콘텐츠기업 홍보 역할을 적극 수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활동은 지난 6월 한국콘텐츠진흥원(원장 김영준)과 국내 콘텐츠 활성화를 위해 체결한 MOU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첫 수혜 대상은 '좀비덤'과 '두다다쿵'이 선정됐다. 제작사 '애니작'의 '좀비덤'은 할로윈 시즌을 맞은 롯데월드 어드벤처 시즌성과 친근한 좀비 캐릭터가 등장해 색다른 콘텐츠를 제공한다는 점이 선정요인으로 작용했다. 좀비들이 마지막 인류인 '하나'와 우정을 쌓아간다는 스토리를 담은 '좀비덤'의 홍보영상에서는 캐릭터들이 테마파크를 즐기는 내용으로 각색돼 손님들에게 캐릭터들의 다양한 매력을 전할 예정이다. 

'아이스크림 스튜디오'가 제작한 두더지 '두다'와 꼬마 모험가 '다다'가 떠나는 탐험 애니메이션 '두다다쿵'의 홍보 영상도 롯데월드 어드벤처 버전으로 제작돼 10월 중 선보인다. 홍보 영상들은 '매직서클'에서 시간당 5회 만날 수 있다.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이외에도 중소 콘텐츠기업과의 동반성장을 위한 MOU 장기 과제 중 하나인 테마파크 맞춤형 콘텐츠 발굴 및 롯데월드 IP를 활용한 콘텐츠 기획 과제를 본격적으로 추진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코로나 상황으로 유통망 확보가 쉽지 않은 중소 콘텐츠기업의 캐릭터 상품을 판매하는 팝업스토어도 10월 운영할 계획이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