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뷰티] 글로벌 색조 전문 브랜드 베르벨라, 국내 론칭 이벤트 外
상태바
[시경Today-뷰티] 글로벌 색조 전문 브랜드 베르벨라, 국내 론칭 이벤트 外
  • 홍성인 기자
  • 승인 2020.09.17 18: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베르벨라
사진=베르벨라

글로벌 색조 전문 브랜드 베르벨라, 국내 론칭 이벤트

글로벌 색조 화장품 전문 브랜드 베르벨라가 공식 자사몰을 이달 18일 오픈한다.

지난 5월 해외 시장에서 먼저 론칭해 소비자들에게 호평을 받은 베르벨라는 국내 소비자들과 만나면서 해외에서는 볼 수 없었던 파격적인 이벤트를 선보인다.

먼저, 베르벨라는 공식 자사몰 오픈과 함께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전 품목 정가 대비 50% 파격 할인 판매를 10월 18일까지 진행한다. 피부에 가볍게 밀착돼 강력한 보습력과 자연스러운 광채로 얇고 맑은 아우라 피부를 연출할 수 있는 ‘커버 아트 파운데이션 팩트 포 커버’와 미세하고 정교한 보습 파우더로 입자가 피지를 흡착하여 방금 메이크업한 듯 실키하고 화사한 피부를 연출해 주는 ‘아크미 멜로우 피니쉬 프레스드 파우더’ 등 전 제품을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인스타그램 리뷰 이벤트도 한 달간 진행한다. 베르벨라 ‘#썸데이팩트’ 리뷰를 남긴 고객을 대상으로 베스트 리뷰러 100분을 선정하여 ‘아크미 멜로우 피니쉬 프레스드 파우더’ 본품을 무료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베르벨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베르벨라 상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디자인 특허를 받은 베르벨라만의 ‘다이아몬드 퍼프’를 무료 증정한다. 얼굴의 어떤 굴곡진 면도 사각지대 없이 커버할 수 있도록 사용자의 편의에 맞추어서 섬세한 메이크업을 가능하게 한다.

베르벨라 관계자는 “보다 많은 국내의 소비자들이 해외에서 먼저 검증받은 베르벨라의 파운데이션 팩트와 파우더를 구매할 수 있도록 자사몰 오픈을 진행하고, 파격적인 이벤트까지 마련하게 됐다”며 “또한 자사몰의 독특하고 깔끔한 레이아웃과 한눈에 들어오는 내비게이션을 적용해 단순히 제품을 판매하는 플랫폼을 넘어 브랜드를 시각적으로 느낄 수 있도록 페이지를 구성했다”고 말했다.

사진=리더스코스메틱
사진=리더스코스메틱

리더스코스메틱, 네이버 쇼핑라이브 첫 방송 진행

글로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리더스코스메틱이 9월 22일 저녁 7시 네이버 쇼핑 라이브 첫 방송을 통해 환절기 피부관리를 위한 다양한 스킨케어 제품을 풍성한 혜택과 역대급 할인으로 선보인다.

네이버 쇼핑라이브 ‘라이브 챌린지’를 통해 진행되는 이번 방송은 14만 팔로워를 보유한 파워 인플루언서 김상아가 진행자로 출연해 리더스와의 특별한 인연을 공개하고, 관리하기 까다로운 환절기 피부 케어를 위한 리더스 스테디셀링 제품들과 신제품들을 다양한 혜택과 풍성한 할인과 함께 소개할 예정이다.

라이브에서 선보일 제품 라인업으로는 리더스 신제품 ‘리더스 밀크 스폰지 마스크’, ‘인솔루션 라이트 바세린 마스크 4종’, ‘올필터 마스크존 미스트’와 스테디셀링 제품 ‘프로 하이드라 아미노 슬리핑 마스크’, ‘인솔루션 바세린 마스크 2종’, ‘카밍 클리어 밀크 필 클렌즈 밤’, ‘인솔루션 바이오 헬시 멀티마스크 4종’이 준비돼 있다.

리더스코스메틱은 언택트 라이프로 소비 트렌드가 변화되며 제품을 직접 테스트해보거나 제품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할 수 없는 소비자들의 불편함을 덜어주기 위해 이번 실시간 라이브를 기획하게 됐다.

22일 저녁 7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되는 방송을 통해 실시간으로 소비자들과 소통하고 제품을 시연해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궁금증을 200% 해결해 줄 예정이다.

라이브 방송 중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카밍 클리어 밤 15 ml와 라보티카 트랜스포밍 리퀴드 마스크 2종 키트를 100% 증정하고 2만원 이상 구매 고객은 무료 배송 쿠폰과 클렌징 패드, 토닉패드를 선물로 증정한다.

또한 선착순 구매자 3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트콘을 선물로 제공하며, 첫 라이브 방송 구매에 대한 감사한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1, 30, 50, 70, 90, 100번째 구매 고객에게는 3만원 상당의 신세계 상품권을 증정한다.

특히 신제품 ‘올필터 마스크존 미스트’, ‘인솔루션 라이트 바세린 마스크’, ‘밀크 스폰지 마스크’를 구매하고 리뷰를 작성하면 적립금 3,000원을 100% 지급하는 등 풍성한 라이브 혜택들이 준비돼 있다.

사진=에이블씨엔씨
사진=에이블씨엔씨

에이블씨엔씨 미샤, ‘더 쿠션 스킨 매트’ 출시

에이블씨엔씨 화장품 브랜드 미샤는 ‘더 쿠션 스킨 매트(SPF50+/PA++++)’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더 쿠션 스킨 매트’는 피부에 물든 것처럼 맑게 밀착되고 보송하게 마무리된다. ‘미샤 쿠션 앤 픽서 블랜딩’ 공법으로 잘 묻어나지 않고 오랜 시간 매끈한 화장을 유지해 주는 점이 장점이다. P&K 피부 임상 연구 센터에서 국내 최초 9시간 마스크 속 메이크업 지속 임상도 획득했다. 물, 수분, 피지 등 화장을 무너뜨리는 요소들을 방어하는 유수분 커팅 파우더가 적용됐다. 피부 스트레스를 덜어주는 ‘미샤 그린 젠틀 포뮬러’ 성분도 함유됐다.

제품에 대한 반응은 이미 뜨겁다. 미샤가 지난 7일 네이버 쇼핑에서 라이브 방송으로 진행한 사전 판매행사에서는 준비된 1천 세트가 1시간도 안 돼 매진됐다. 미샤는 이날 MZ세대(밀레니얼-Z세대) 인기 랩퍼인 이영지를 모델로 한 광고 영상을 공개하고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이어갈 계획이다. 영상에서 이영지는 MZ세대의 인기 신조어인 ‘알잘딱(알아서 잘 딱)’을 이용한 재미있는 랩을 선보인다.

에이블씨엔씨 이준성 마케팅부문 전무는 “더 쿠션 스킨 매트는 화장품에 관심이 깊은 1천 명의 소비자와 함께 개발한 것과 다름없다”며 “소비자들의 답답한 마음을 시원하게 해결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