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뷰티] 리더스코스메틱, '프레스티지 캐비어 콜라겐 EX' 홈쇼핑 론칭 外
상태바
[시경Today-뷰티] 리더스코스메틱, '프레스티지 캐비어 콜라겐 EX' 홈쇼핑 론칭 外
  • 홍성인 기자
  • 승인 2020.09.15 0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리더스코스메틱
사진=리더스코스메틱

리더스코스메틱, 스킨케어 라인 ‘프레스티지 캐비어 콜라겐 EX 기초세트’ 홈쇼핑 론칭

글로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리더스코스메틱이 프리미엄 스킨케어 라인 ‘리더스 프레스티지 캐비어 콜라겐 EX 기초세트’를 18일 오전 7시 15분 현대홈쇼핑을 통해 론칭한다.

‘리더스 프레스티지 캐비어 콜라겐 EX 기초세트’는 외부 활동이 자제되는 시기에 홈케어 만으로도 건강한 피부 관리를 할 수 있도록 15종 풀 패키지로 구성해 출시됐다.

프레스티지 캐비어 콜라겐 EX 전 라인에는 40년 전통을 가진 이탈리아 캐비어 양식장에서 수급한 최고 등급의 ‘임페리얼 캐비아추출물’ 2,000ppm이 함유돼 있으며, 180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프랑스 콜라겐 전문 기업 와이자르트사의 ‘저분자 콜라겐추출물’ 11,000pmm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에 이로운 영양과 수분을 공급한다.

또한 리더스 피부연구소에서 개발한 ‘LS 리포좀’ 공법이 제품에 적용돼 유효성분인 캐비어, 아스타잔틴, 레스베라트롤, 이데베논 성분이 피부에 효과적으로 흡수되는 것을 돕고, 리더스 1등 앰플에 함유된 단백질 아미노산 프롤린과 국제 특허받은 'SYN-HYCAN'이 함유되어 피부에 탄력을 선사한다.

사진=엘엔피코스메틱
사진=엘엔피코스메틱

엘앤피코스메틱, 퍼스널 클린 케어 브랜드 ‘메디펜스’ 론칭

엘앤피코스메틱이 다양한 유해 환경으로부터 모두의 깨끗하고 아름다운 일상을 지켜 주는 퍼스널 클린 케어 브랜드 ‘메디펜스(MEDIFENSE)’를 론칭한다고 14일 밝혔다.

‘ME(나)’와 ‘DEFENSE(지키다)’ 두 단어의 의미를 지닌 메디펜스는 아름다움과 건강의 시작은 청결한 손으로부터 시작되며 손의 깨끗함을 지키는 클린 라이프 뷰티 루틴을 통해 깨끗하고 안전한 일상을 만들어 나간다는 브랜드 철학을 담고 있다.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변화된 생활 패턴과 소비자 니즈에 대한 조사 및 연구를 바탕으로 전에 없던 새로운 차원의 제품 라인업을 선보이며 단순한 위생 용품을 넘어 일상을 바꾸는 퍼스널 클린 케어 브랜드로 자리잡겠다는 포부다.

생활 속 모든 접촉의 시작이자 감염성 질환의 매개인 손에 대한 고찰에서 출발한 메디펜스는 ‘손과, 손이 닿는 모든 곳에’라는 슬로건 아래, 손은 물론 내 주변 모든 공간의 청결을 간편하게 관리하는 신개념 클린 라이프 뷰티 루틴을 제시한다. 메디펜스 전 제품은 한국분석시험연구원의 항균 99.9% 테스트를 완료해 언제 어디서나 안심할 수 있는 퍼스널 클린 케어를 제공한다.

엘앤피코스메틱 메디펜스 관계자는 “코로나19 장기화로 모두가 힘든 시기, 자사의 전문성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사회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한 끝에 기존에 없던 새로운 카테고리의 신개념 퍼스널 클린 케어 브랜드 메디펜스를 론칭하게 됐다”며 “모두의 깨끗하고 아름다운 일상을 지켜 준다는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엘앤피코스메틱의 차별화된 기술력과 노하우가 집약된 다양한 제품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메디펜스 전 제품은 9월 14일부터 11번가, 네이버 스토어팜, m:스토어 등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추후 오프라인 론칭 등 판매 채널을 점차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사진=아모레퍼시픽

‘2020 아이오페 디지털 스킨위크’ 개최

연구소 기반의 고기능성 브랜드 아이오페가 9월 14일부터 20일까지 일주일간 ‘2020 아이오페 디지털 스킨위크’를 개최한다. 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해 오프라인 이벤트 없이 디지털 비대면 행사로 진행한다.

올해로 네 번째 열린 아이오페 스킨위크는 피부 측정 프로그램을 체험하고 피부 고민에 대한 솔루션을 경험하는 행사로 2017년부터 매년 개최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별도로 마련된 디지털 사이트에서 진행한다. ‘피부 맞춤 연구소’라는 콘셉트로 내 피부에 꼭 맞는 피부 솔루션을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세 가지 비밀의 방인 ‘맞춤 솔루션 셀프 문진의 방’, ‘피부 맞춤 라이브 방’, ‘레티놀 맞춤 연구소의 방’을 통해 내 피부 미래를 바꿔줄 수 있는 비밀을 흥미롭게 탐험할 수 있다.

이번 행사를 총괄하는 아이오페 디비전장 배지현 상무는 “아이오페 스킨위크는 피부 측정을 통한 1:1 맞춤 솔루션을 체험하는 대표적인 브랜드 행사다”라며, “피부 맞춤 연구소라는 콘셉트로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를 즐기다 보면 어느새 나에게 꼭 맞는 피부 솔루션에 대한 해답을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오드리선
사진=오드리선

오드리선, 자사몰 리뉴얼 이벤트

친환경 여성용품 브랜드 오드리선이 자사몰을 새롭게 단장해 오픈하고, 이를 기념한 파격 혜택 이벤트를 다양하게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먼저, 오드리선은 자사몰 리뉴얼 오픈과 함께 신규 고객을 위한 ‘첫 체험팩 이벤트’를 개최한다. 오드리선몰에 가입 후 배송비만 내면, 국내 최초로 커버부터 흡수체까지 전면 ‘완전무염소(TCF)’ 방식을 적용한 7900원 판매가의 ‘TCF 더블코어 생리대’ 라인 완제품 1팩을 무료로 제공한다. 이때 원하는 사이즈(중형, 대형, 팬티라이너)를 직접 선택할 수 있다. 혹은 TCF 라인 중 원하는 1팩을 결제하면, 오드리선 TCF 3종의 완제품 모두를 받을 수 있다. 1팩 가격으로 3팩 모두를 체험할 수 있는 셈이다.

SNS 이벤트를 통해 7만 5000원 상당의 제품과 유명 일러스트 작가 그림비의 굿즈가 함께 구성된 ‘오드리선 TCF 언박싱 세트’를 받을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오는 9월 27일까지 오드리선 공식 인스타그램과 그림비 작가 인스타그램에서 진행되는 퀴즈 이벤트에서 댓글로 답을 맞추면 된다. 정답자 중 총 10명을 선정해 선물로 증정한다.

이 밖에도 최대 35% 파격 할인가로 구성된 제품도 선보인다. 대표 할인 품목으로 TCF더블코어 생리대 중형, 대형, 그리고 팬티라이너까지 2달 가량 넉넉하게 사용가능한 174개의 패키지를 판매가 9만2800원 보다 저렴한 6만300원에 판매한다. 중형과 대형 완제품이 각 2팩 총 44개를 3만1600원보다 할인된 2만69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