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온라인 댄스게임 '클럽 엠스타' 신규 업데이트
상태바
넷마블, 온라인 댄스게임 '클럽 엠스타' 신규 업데이트
  • 유경표 기자
  • 승인 2020.09.14 1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로썸 별자리, 패션 아이템, 신규 음원 등 추가
별 헤는 밤 타이틀, 망원경 아이템 선물 제공
사진=넷마블
사진=넷마블

넷마블이 온라인 댄스게임 ‘클럽 엠스타’에 신규 블로썸 별자리, 패션 아이템 등을 추가하고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한 블로썸 별자리는 튤립, 목련, 벚꽃, 수선화, 카라, 장미, 수국 등 총 12종이다. 별자리 게임모드에서 플레이 보상으로 획득한 별조각을 모아 블로썸 별자리를 완성시킬 수 있으며, 하나의 별자리를 완성할 때 마다 이벤트 캔디와 해당 별자리 문신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데님 티셔츠, 가방, 니트 베레모 등 패션 아이템과 신규 음원 5곡도 추가했다.

넷마블은 업데이트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24일까지 블로썸 별자리를 완성한 개수에 따라 별 헤는 밤 타이틀, 시크릿 버킷햇, 나비 이펙트 등을 보상으로 지급하고, 17일까지 별자리 모드 플레이하기 등 미션을 완료하면 망원경 아이템을 선물한다.

이와 함께, 12월 3일까지 출석 보상으로 우주 말풍선, 우주 닉네임 패널, 소프트 시스루뱅 앞머리 등 신규 아이템도 받을 수 있다.

‘클럽 엠스타’는 지난 2011년 6월 출시한 온라인 댄스게임으로, 실사에 가까운 정교한 그래픽과 현실과 같은 생생한 움직임이 특징이다. 최신 인기 음원, 트랜디한 패션 아이템, 다양한 게임모드 및 소셜 콘텐츠를 제공하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넷마블, 온라인 댄스게임 '클럽 엠스타'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