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식음료] 금천미트 '동원명품한우 VVIP세트'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식음료] 금천미트 '동원명품한우 VVIP세트' 출시 外
  • 김보라 기자
  • 승인 2020.09.11 11: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동원홈푸드
사진=동원홈푸드

금천미트 '동원명품한우 VVIP세트' 출시

동원홈푸드의 축산 도매 온라인몰 금천미트가 추석 명절을 맞아 최상급 한우로 구성된 '동원명품한우 VVIP세트'를 25일까지 선보인다고 밝혔다.

동원명품한우 VVIP세트와 동원명품한우 VIP세트는 1++등급, 마블링 점수 9를 뜻하는 1++(9) 등급의 한우로 구성된 고급 선물세트다. 1++(9) 등급 한우는 전체 경매 물량 중 2~3%만 거래될 정도의 최상급 한우로 꽃등심, 살치살, 채끝, 안심 스테이크 등으로 구성됐다.

금천미트는 국거리용 양지, 산적용 설도, 불고기 등 명절에 꼭 필요한 부위를 담은 ‘동원한우 정육세트’와 1++등급의 한우 등심을 필요한 만큼만 사용하기 좋게 200g씩 개별 소포장한 ‘동원한우 등심 구이세트’도 함께 선보인다. 이 밖에도 ‘한우 찜갈비세트’, ‘한우 꼬리세트’, ‘한우 사골세트’, ‘명품 LA갈비세트’ 등 5만원대의 실속 선물세트부터 최고 90만원대의 고급 선물세트까지 다양하게 마련했다.

또 금천미트는 고객이 원하는 용도와 가격에 맞게 고기를 맞춤형으로 제공하는 ‘미트Q’ 서비스를 운영한다. 축산 전문가가 엄선한 1++ 등급의 한우부터 한돈, 수입육까지 고객이 원하는 용도와 가격에 맞춰 필요한 날에 배송 받을 수 있어 명절 고기 준비에 활용하기 좋다.

추석 선물세트는 금천미트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오는 15일까지 운영되는 사전 예약 기간 동안 구매 시 2%의 할인 혜택이 있다.

사진=bbq
사진=bbq

BBQ, 가정간편식 추석 선물세트 출시

비비큐가 추석을 맞아 가정간편식(HMR) 인기 상품으로 구성된 'BBQ 추석 선물세트'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BBQ 추석 선물세트는 3만원 A, B세트와 5만원, 7만원 세트로 총 4종으로 구성됐다. A와 B세트에는 닭개장, 닭곰탕, BBQ직화불닭발, 쫄깃닭발편육, 닭가슴살 육포 및 BBQ통살닭다리구이 등이 포함됐다. 5만원 세트는 A, B세트 구성품에 자메이카통다리, 스모크치킨이 추가됐으며, 7만원 세트는 여기에 닭날개 구이 메뉴인 매달구와 BBQ 순살바삭치킨, 치즈맛, 블랙페퍼 시즈닝까지 추가됐다.

BBQ 추석 선물세트는 BBQ 유통본부를 통해 주문 접수가 가능하며 주문 건에 대해 개별 택배발송을 신청할 수 있다.

사진=풀무원.
사진=풀무원.

풀무원 '누들어묵볶이' 2종 출시... "어묵이 면으로"

풀무원식품이 '누들어묵볶이' 2종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누들어묵볶이는 어묵을 면의 형태로 길이 20cm, 두께 0.5cm로 가늘고 길쭉하게 뽑아낸 '누들어묵'을 떡볶이 소스에 각종 사리와 함께 볶아 먹는 가정간편식(HMR) 제품이다.

어묵조림, 어묵탕 같은 한정된 어묵 요리의 고정관념에서 벗어나 어묵을 메인으로 하는 새로운 요리를 즐기도록 했다.

누들어묵볶이는 국물떡볶이 소스(순한맛), 화끈하게 매운 소스(매운맛) 2종으로 출시됐다. 누들어묵볶이 국물떡볶이소스는 길쭉한 누들어묵과 누들밀떡, 국물떡볶이 소스, 건더기로 구성됐다. 누들밀떡은 풀무원의 특허 기술인 ‘2중 압축 기술’로 말랑하고 쫄깃한 밀떡을 길쭉하게 구현했다.

누들어묵당면볶이 화끈하게매운소스는 누들어묵과 넓적당면, 화끈하게 매운 특제소스, 건더기가 들어있다. 넓적당면은 따로 불릴 필요가 없어 전문점 넓적당면 대비 조리 시간을 대폭 줄여준다. 특제소스는 청양고추와 베트남 고추로 맛을 내 맵기를 높였다. 

사진=배스킨라빈스.
사진=배스킨라빈스.

배스킨라빈스 '마스크 스트랩' 프로모션 실시

배스킨라빈스가 '마스크 스트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매장에서 쿼터(1만5500원) 이상 구매시 '마스크 스크랩'을 100원에 제공하는 행사다.

배스킨라빈스의 마스크 스트랩은 마스크의 양쪽 끝에 연결해 사용하는 끈으로, 마스크를 쉽게 휴대할 수 있도록 돕는 아이템이다. 마스크를 잠시 벗었을 때 편리하게 목에 걸어서 보관할 수 있으며, 분실 방지에도 도움이 된다.

사진=풀무원 올가홀푸드
사진=풀무원 올가홀푸드

풀무원 올가홀푸드, '추석 선물세트' 출시

풀무원 올가홀푸드가 '2020년 추석 선물세트' 판매 행사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행사의 과일세트에는 100% 저탄소인증 과일로 구성했다. 또 전통 낭장망 어법으로 어획해 다른 멸치보다 본연의 모양과 맛이 좋아 인기 있는 '전통어법 수산물세트'와 안전성과 지속가능성을 인증받은 수산물인 'ASC 인증 전복세트'도 만나볼 수 있다.

올가 동물복지 기준으로 건강하게 사육된 한우를 원하는 부위별로 맞춤 제작할 수 있는 정육 맞춤형 세트를 준비했다. 또 유기농 자연대배 흑화고 세트, 법성포 굴비세트 등도 함께 마련됐다.

건강기능식품 및 관련 생활용품 세트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풀비타 유산균 칼슘세트, 유기농새싹보리·귀리세트 등과 함께 안전성과 기능성이 검증된 원료만을 사용한 올가 풀비타 19개 상품을 판매한다.

올가는 비대면 판매를 확대해 고객들이 안심하고 선물세트를 구매할 수 있도록 한다는 계획이다. 주문은 올가 온라인몰과 올가 쇼핑몰 모바일 앱, 매장 전화주문으로 간편하게 할 수 있다. 또 올가 매장주문 서비스를 이용하면 온라인과 전화 주문 후 가까운 매장으로부터 2시간 이내 배송을 받을 수 있다.

또 명절 택배 종료 기간에도 동일하게 매장 당일 배송 서비스를 진행한다. 일부 지역에서는 명절 기간 동안 올가 직원이 직접 당일 배송하는 '올가 안심, 프레쉬 배송 서비스'를 진행한다. 올가 쇼핑몰에서는 4만원 이상 구매 시, 오프라인에서는 5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배송을 제공한다.

사진=투썸플레이스
사진=투썸플레이스

투썸플레이스, 가을맞이 고객 응원 이벤트

투썸플레이스가 가을을 맞아 '힐링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투썸플레이스는 올가을 시즌 테마인 '테이크 잇 슬로우(Take it slow)'의 메시지를 담아, 고객들이 지친 일상 속에서 잠시나마 가을의 여유와 힐링을 느낄 수 있길 바라는 취지로 다양한 활동을 펼친다.

투썸의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SNS 인기작가들과 협업해 응원과 힐링의 메시지를 전하는 '속마음 연구소'를 선보인다. 질문에 대한 속마음을 댓글로 공유하면, 작가들이 이를 읽고 특유의 공감과 감성의 언어로 쓴 담담하지만 따뜻한 글을 선물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투썸의 가을 신제품 쿠폰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투썸은 '모바일투썸' 가입 회원 중 100만 명에게 아메리카노(R) 1+1 쿠폰을 지급한다. 프로모션은 모바일투썸 기존 회원(2020년 9월 8일까지 가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발급된 쿠폰은 모바일투썸 쿠폰함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22일까지 모바일투썸 앱의 사전 주문 및 결제 기능 '투썸오더' 및 매장 결제 시 사용 가능하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