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홈쇼핑] GS샵, '선물하기' 댓글 이벤트 外
상태바
[시경Today-홈쇼핑] GS샵, '선물하기' 댓글 이벤트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0.09.10 1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S샵, '선물하기' 댓글 이벤트

선물하기 페이지 이미지. 사진= GS샵
선물하기 페이지 이미지. 사진= GS샵

GS샵이 고객 편의를 개선한 '선물하기' 서비스를 선보이는 한편, 이달 20일까지 '선물하기' 서비스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선물하기 서비스는 이름과 전화번호만 알면 상대방의 주소를 몰라도 선물을 보낼 수 있는 서비스로 올해 6월에 첫 선을 보였다. 

GS샵은 지난달 말 고객 1200여명을 대상으로 설문 및 인터뷰를 진행했으며, 이를 바탕으로 선물하기 페이지를 개편했다. 새로워진 선물하기 페이지는 고객 의견을 참조해 상품 탐색이 편리하도록 개선한 것이 특징이다. 가격대별∙카테고리별∙테마별로 구분해 선물할 상품을 쉽게 찾아볼 수 있게 했으며, 선물하기 서비스 사용 가이드를 바로 확인할 수 있게 게시하는 등 고객 편의를 대폭 강화했다. 

선물하기 페이지 개편과 함께 적립금을 증정하는 댓글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달 20일까지 GS샵 모바일앱에 있는 선물하기' 페이지에 선물을 주고 싶은 사람과 이유를 댓글로 남긴 고객 총 200명에게 적립금 1만원을 증정한다. 또한 선물하기 이용 후기를 남기는 모든 고객에게 적립금 3000원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롯데홈쇼핑, LBL·아이젤 등 패션 단독 브랜드 신상품 인기

'LBL' 2020 FW시즌 방송 화면 캡처. 사진= 롯데홈쇼핑
'LBL' 2020 FW시즌 방송 화면 캡처. 사진= 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이 가을/겨울 시즌을 겨냥해 선보인 단독 및 신규 패션 브랜드의 신상품들이 인기를 모으며 가을 패션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했다고 10일 밝혔다.

먼저 'LBL'은 지난달 29일 가을/겨울 시즌 신상품을 론칭했다. 대표 아이템인 '캐시미어 100 홀가먼트 니트'와 친환경 소재를 사용한 '인조가죽 팬츠' 등 이날 방송에서 2만 세트가 판매되며 단 시간에 매진을 기록했다. 이달 8일에는 업계 최초로 선보인 비버 소재의 가디건이 방송 28분 만에 주요 사이즈가 매진되며 주문금액10억을 기록했다. 자체 스타일리시 캐주얼 브랜드 '아이젤'은 수트 전문 생산업체와 현업한 '정장세트'를 론칭 방송에서 소개해 8000 세트가 판매됐다. 새롭게 선보인 '리버시블 하프코트'는 최신 유행 컬러와 소재로 3040구매 비중이 30% 차지, 젊은층 공략에도 성공했다. 

프랑스 컨템포러리 브랜드 '폴앤조'는 지난달 프리 론칭에서 '니트/가디건 세트'가 30여 분 만에 매진됐다. 메탈 느낌의 니트, 가디건, 도트 블라우스가 방송 평균 1만 세트 이상 판매되며, 론칭 3주 만에 누적 주문금액 50억 원을 돌파했다. 단독 브랜드 '라우렐'은 지난달 초부터 가을/겨울 시즌 신상품들을 선보였다. 가을 분위기가 느껴지는 컬러와 완성도 높은 디자인의 니트, 재킷 등 총 10여 종을 순차적으로 선보여 현재까지 11만 세트, 주문금액 90억 원을 돌파했다. 

한편, 롯데홈쇼핑은 이달부터 이너웨어 중심에서 아우터로 상품 범위를 확대하고, '올세인츠', '유돈초이' 등 신규 글로벌 브랜드도 단독 론칭할 예정이다.

CJ오쇼핑, '1사1명품' 신상품 출시 확대

1사1명품 바이오투 에어 마스크 방송 장면. 사진= CJ ENM 오쇼핑 부문
1사1명품 바이오투 에어 마스크 방송 장면. 사진= CJ ENM 오쇼핑 부문

CJ ENM 오쇼핑부문의 중소기업 무료 방송 ‘1사1명품’이 이번 달 신상품 3개를 연이어 론칭한다. 그 동안 월 평균 1개씩의 신제품을 꾸준히 선보여왔지만, 올해 하반기에는 론칭을 더 늘린다는 계획이다.

1사1명품은 CJ ENM 오쇼핑부문이 중소기업의 판로 개척을 위해 지난 2012년부터 운영해 온 상생 프로그램이다. 우수한 제품을 보유하고 있는 중소기업에게 수수료를 받지 않고 판매와 마케팅을 제공해 자생력을 기를 수 있도록 돕는 사업이다. CJ ENM 오쇼핑부문은 1사1명품 방송을 오전 5시30분부터 30분 간 주 4회 TV홈쇼핑에 정규 편성하고 있으며, T커머스 채널인 CJ오쇼핑 플러스와 CJmall에서도 1사1명품을 진행하고 있다. 

9월 셋째 주에는 메딕콘의 바이오투(BIO2) 에어 마스크를 CJ오쇼핑 1사1명품에서 선보인다. 이 제품은 공기청정 디바이스가 마스크에 붙어 있어 필터를 통해 신선한 공기를 마실 수 있는 특징이 있다. 

루컴즈의 미니 세탁기와 우포의아침의 통째로 짜낸 늙은 호박즙도 9월 넷째 주 론칭 예정이다. 미니 세탁기는 1~2인 가구와 아기 있는 집을 위한 3.2kg 용량의 소형가전으로, 90도의 고온 삶음과 99.9%의 살균 기능을 가지고 있다. 호박즙은 좋은 토지에서 자란 100% 국내산 호박으로 만든 건강식품이다. 영양이 더 풍부하다고 알려진 늙은 호박 만을 사용했으며 영양 손실을 최소화하기 위해 50도의 저온 공법으로 즙을 추출한 것이 특징이다. 80ml 10포가 한 박스로 총 10박스 구성으로 판매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