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식음료] SPC삼립잇츠, 안주형 간편식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식음료] SPC삼립잇츠, 안주형 간편식 출시 外
  • 김보라 기자
  • 승인 2020.09.10 15: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PC삼립
사진=SPC삼립

SPC삼립잇츠, 안주형 간편식 2종 출시... "매운 불맛 특징"

SPC 삼립잇츠가 '안주요리' 2종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삼립잇츠 안주요리는 편의점 제품을 즐겨 먹는 혼술족을 겨냥한 안주형 간편식으로 오래 두어도 불지 않는 쫄깃한 면발과 화끈한 불맛이 특징이다.

매콤하고 달달한 제육 양념을 돼지고기에 버무려 맛을 낸 '불제육칼면', 돼지곱창을 사용해 쫄깃한 식감을 살리고 고추장 양념을 넣은 ‘불곱창칼면’ 등 2종이다. 

사진= 하이트진로
사진= 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 추석 와인 선물세트 30종 출시

하이트진로가 추석을 맞아 와인 선물세트 30종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선물세트는 고품질 합리적인 가격의 밸류 와인 및 국가별, 가격별로 구성됐다.

특히 와인 애호가들의 사랑을 받는 세계적 명성의 최고급 와인인 ▲샤또 라피트 로칠드 ▲샤또 라뚜르 ▲알마비마와 특급 와인인 ▲달포르노 로마노 아마로네 ▲발폴리첼라의 매그넘(1.5ℓ)과 ▲더블매그넘(3ℓ) ▲오퍼스원의 매그넘 제품 등 대용량 제품도 한정 판매한다.

하이트진로의 2020 추석 와인선물세트는 6만원대부터 500만원대까지 밸류와인들과 특급 와인들로 구성됐으며 신세계 백화점 본점을 비롯해 현대백화점 목동점, 천호점, 판교점, 송도아울렛에서 구매할 수 있다.

사진= 투썸플레이스
사진= 투썸플레이스

투썸플레이스, 추석 선물세트 5종 출시... 컬러테라피 컨셉 소비자 겨냥

투썸플레이스가 추석선물세트 5종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추석선물세트는 투썸의 홈카페 브랜드인 '에이리스트(aLIST)'를 활용해 기획했다. '컬러테라피’를 컨셉으로 꾸려졌다. 코로나블루 등으로 지친 소비자 일상에 투썸 커피와 함께하는 힐링의 시간을 선물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고객이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5가지 구성으로 선보이며, 고객 선호도가 높은 스테인리스 텀블러를 포함하는 등 알차게 꾸려, 1~3만원대의 실속 있는 가격에 제안한다. 오렌지, 블루, 핑크, 브라운, 그린 색상을 테마로 가지 기프트 세트를 구성했다. 

사진=스타벅스코리아
사진=스타벅스코리아

스타벅스, '기브땡스' 이벤트 전개... 추첨 통해 무료음료쿠폰 증정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가을을 맞아 25일까지 SNS을 통해서 소중한 사람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는 '기브땡스' 이벤트를 전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사회적 거리두기로 떨어져 있거나 지금의 힘든 시기를 함께 이겨내고 있는 고마운 사람들에게 감사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함으로써, 마음만은 따뜻한 가을이 되길 바라는 취지를 담아 진행된다.

'친구야, 항상 힘이 되어줘서 고마워!', '엄마, 아빠 늘 든든히 제 편이 되어 주셔서 고맙습니다', '각자의 자리에서 힘을 내는 여러분이 있어 고맙습니다', '매일 웃음을 주는 당신이 있어 고마워요', '오늘도 함께 해줘서 고맙습니다', '지금까지 잘 해왔고 앞으로 잘 이겨낼 우리 모두에게 고맙습니다', '우리 다시 편하게 만날 수 있는 그날까지 조금만 더 힘내요' 등 총 7가지의 위로와 감사의 메시지로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스타벅스 코리아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7가지 메시지를 담은 이벤트 게시물 중 원하는 이미지를 골라 캡처한 후, 본인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감사의 대상에게 마음을 표현하는 글과 이벤트 이미지, 필수 해시태그(#GIVETHANKSALLAROUND)를 함께 공유하면 된다.

이후 추첨을 통해 300명을 선정해, 고마운 사람과 함께 사용할 수 있도록 1인 2매의 무료 음료쿠폰을 증정하며, 선정 결과는 10월 5일 스타벅스코리아 인스타그램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사진= 풀무원.
사진= 풀무원.

풀무원, 온라인 소비자 모니터 요원 'e-fresh' 23기 모집

풀무원식품이 온라인 소비자 모니터 'e-fresh(이하 이프레쉬)' 23기를 모집한다고 10일 밝혔다.

풀무원 이프레쉬는 제품 이용 실태와 제품 개발 방향 등에 대해 전반적으로 소비자의 의견을 듣는 중요한 창구다. 주로 온라인 설문조사를 통해 제품 개발에 참여한다. 특히 이번 23기부터는 언택트 시대에 발맞춰 화상 인터뷰 심층 조사를 통해서도 소비자의 의견을 수렴할 예정이다.

이프레쉬 23기의 활동 기간은 10월 7일부터 내년 3월 31일까지 약 6개월이다. 모집 대상은 서울 및 수도권 거주 25~49세 남녀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풀무원은 고객층 확대를 위해 과거 전업주부·취업주부 중심에서 22기부터 남성, 대학생, 미혼의 비중을 늘려 좀 더 폭넓은 소비자의 목소리를 듣고 있다. 단 참여시 본인 또는 가족이 풀무원을 비롯한 식품회사, 식품업종에 관련되지 않아야 한다. 풀무원 및 타 식품회사 모니터로 활동 중이거나 과거 풀무원 모니터로 활동한 경우에는 모집 대상에서 제외된다.

모집 기간은 10월 4일까지이며, 온라인 접수만 가능하다. 합격자는 다음달 7일 발표된다.

이프레쉬 모니터 요원들에게는 설문조사 참여도에 따라 마일리지가 차등 지급된다. 마일리지는 풀무원 온라인 쇼핑몰 ’풀무원샵’에서 3개월에 한 번씩 적립금으로 전환해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사진= 동원산업
사진= 동원산업

동원산업 ‘동원 참치회 선물세트’ 출시

동원산업이 추석을 맞아 국내 수산기업 최초로 수산생태계 보호 인증 참치를 담은 '동원 참치회 선물세트'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동원 참치회 선물세트는 MSC 인증 황다랑어와 최고급 참다랑어 등으로 구성됐으며 뱃살, 속살이 담긴 고급 혼합 세트부터 담백하고 고소한 등살이 담긴 실속 세트 등으로 다양하게 마련됐다.

동원산업은 MSC 한국사무소와 협업해 환경 보호 메시지를 담은 선물세트 포장재를 특별 제작했으며 한정 수량에 한해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참치 전문가가 소개하는 참치회 해동 방법을 영상으로 제작해 누구나 손쉽게 참치회 본연의 맛을 그대로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동원산업은 '참치회 선물세트' 외에도 프리미엄 훈제연어, 건어물, 천연 조미료 세트를 비롯해 영광 법성포 굴비와 제주 청정 바다에서 잡은 갈치, 옥돔 등 신선 수산물 세트를 함께 선보인다.

사진=대상
사진=대상

대상, '추석 선물세트' 출시... "실속·친환경 강조"

대상이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추석 선물세트'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가성비와 실용성을 중시하는 소비 트렌드에 따라 2~3만 원대의 실속형 선물세트를 강화했으며, 고급 선물세트에 대한 수요를 겨냥해 프리미엄 세트까지 준비했다.

이번 추석 선물세트는 종합 선물세트, '우리팜 선물세트', '고급유 선물세트', '팜고급유 선물세트', '재래김 선물세트', '장류 선물세트' 등으로 구성됐다. 이 밖에도 대상웰라이프 홍삼 선물세트, 울진대게 스페셜에디션, 축·수산물 및 과일 선물세트 등을 함께 선보인다.

착한 소비 트렌드에 맞춰 친환경적인 요소도 더했다. 선물세트 구성품의 위치를 재배치하고 구성품 간의 간격을 줄임으로써 플라스틱 및 종이 사용을 최소화했으며, 과대포장을 지양해 더욱 알차고 실속 있는 느낌을 주도록 제작했다. 또한, 선물세트에 사용되는 플라스틱 용기 대부분을 투명 용기로 교체해 재활용률을 높이는 등 친환경 패키징을 확대했다.

고품격 선물세트를 찾는 수요를 반영한 프리미엄 김 선물세트, 프리미엄 장류 세트 등도 만나볼 수 있다. ‘프리미엄 김 선물세트’는 엄선한 원초를 사용해 김 본연의 풍미를 즐길 수 있는 ‘햇곱창김’과 ‘정월맛찬김’으로 구성됐다. ‘프리미엄 장류 세트’는 5년 숙성간장과, '찹쌀발아현미 고추장' 등으로 구성됐으며, 고급스러운 패키지 디자인을 적용해 가치를 한층 높였다. 

한편, 정원e샵에서는 추석 선물세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24일 오후 3시까지 추석 선물세트를 최대 67% 할인가에 선보이며, 정원e샵 일반 회원에게는 10% 할인쿠폰을, 유료회원인 ‘정원 클래식’ 회원에게는 15% 할인쿠폰을 제공해 보다 합리적인 쇼핑을 즐길 수 있다.

사진= 교촌치킨
사진= 교촌치킨

교촌치킨, 교촌 주문앱 고객 치즈볼 증정 이벤트

교촌에프앤비가 교촌 순살 메뉴 주문앱 주문 고객 대상 치즈볼 무료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23일까지 총 14일 간 월요일부터 목요일 오후 12시부터 영업 종료 시까지 진행된다. 금요일, 일요일 오후 12시부터 5시까지 교촌 주문앱으로 순살 메뉴를 주문한 고객에게 교촌고르곤치즈볼을 무료 증정한다. 

참여 방법은 이벤트 기간 중 이벤트 적용 시간 내 교촌 주문앱으로 이벤트 메뉴 화면을 선택해 주문하면 된다.

교촌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 무료 증정메뉴인 '교촌고르곤치즈볼'은 달콤한 초코 찹쌀볼 안에 진한 고르곤졸라 치즈가 듬뿍 들어가 단짠 매력을 더한 제품이다. 

사진=오뚜기
사진=오뚜기

오뚜기, 진짬뽕에 크림 더한 '크림진짬뽕' 출시

오뚜기가 진짬뽕에 진한 크림을 더한 '크림진짬뽕'을 용기면으로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오뚜기에 따르면 크림진짬뽕은 최근 소비자들이 직접 다양한 제품을 섞어 새로운 메뉴를 만들어내는 '모디슈머' 레시피에서 아이디어를 얻어 출시됐다. 오뚜기의 스테디셀러인 '진짬뽕'으로 만드는 '크뽕(크림짬뽕)'은 SNS 등을 통해 인기를 끈 대표적인 레시피이다.

크림진짬뽕은 진한 해물맛과 화끈한 불맛이 특징인 진짬뽕에 꾸덕하고 고소한 크림맛을 더해 고급 레스토랑에서 먹는 매콤한 크림 파스타의 맛을 재현했다.

꾸덕하고 고소한 맛을 위해 생크림, 체다치즈, 마스카포네치즈 등을 황금비율로 개발해 매콤한 해물맛과 부드럽고 고소하게 어우러지는 크림진짬뽕만의 맛을 완성했다. 사골육수와 닭육수를 진하게 우려낸 액체스프와 다양한 채소와 고추기름을 고온에서 볶아낸 유성스프가 들어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