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유통] CJ오쇼핑 '장 미쉘 바스키아', 신상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유통] CJ오쇼핑 '장 미쉘 바스키아', 신상 출시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0.08.28 15: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오쇼핑 '장 미쉘 바스키아', 신상 출시

(왼쪽)트렌치코트, (오른쪽)웨더코트. 사진= CJ ENM 오쇼핑 부문
(왼쪽)트렌치코트, (오른쪽)웨더코트. 사진= CJ ENM 오쇼핑 부문

CJ ENM 오쇼핑부문 단독 골프웨어 브랜드 장 미쉘 바스키아가 가을용 코트 2종을 출시하고 본격적으로 FW시즌 공략에 나선다고 28일 밝혔다.

먼저, 이달 29일 19시 30분 CJ오쇼핑채널에서 '바스키아 더 뉴 그래피티 트렌치코트' 를 첫 선보인다. 장 미쉘 바스키아는 클래식한 본연의 멋을 살리면서도 기능성이 높아 실용적인 정통 트렌치코트를 개발해 지난 2년간 봄 시즌에 5만장 이상을 판매했다.

이어 9월 6일 20시 30분에는 '올인원 웨더코트'를 론칭한다. 이 코트는 제품명 그대로 기후 변화가 심한 초가을 날씨에 활용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오버사이즈 핏으로 제작돼 움직임이 편하고 스타일리시하게 입을 수 있다. 또한 얼굴까지 가려질 정도의 큼지막한 목 폴라와 후드 디자인이 길이감이 넉넉한 코트에 결합되어 있어, 비/바람/미세먼지/추위 등 어떤 날씨 환경에서도 든든하게 몸을 보호하는 느낌을 준다.

이번에 CJ ENM 단독 브랜드 장 미쉘 바스키아는 FW시즌별 유행 아이템을 바스키아만의 감각으로 재해석해서 선보일 계획이다. 양털이 뽀글뽀글 뭉쳐져 있는 모양으로 가을 유행을 선도하는 '플리스 재킷', 짧은 길이감이 패셔너블한 '푸퍼 다운 재킷'을 포함해 니트, 슈프림 다운 등을 새롭게 출시하며 캐주얼웨어 라인을 확대한다.

롯데마트, 한우 투뿔 30%할인 판매

한우 투뿔 제품 이미지. 사진= 롯데마트
한우 투뿔 제품 이미지. 사진= 롯데마트

롯데마트가 올해 9월 2일까지 전 점에서 한우 최고등급인 투뿔넘버나인 1++(9) 한우를 판매한다고 28일 밝혔다. 해당 기간동안 엘포인트 회원 대상으로 최대 30%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투뿔넘버나인 등급이란 한우 1++등급 (7,8,9) 중에서도 최고 등급을 말한다. 롯데마트는 2019년 12월 한우 등급제가 개편된 후, 올 3월부터 투뿔넘버나인을 출시해 판매 중이다.

이번 행사에는 롯데마트의 우수 축산물 브랜드인 지리산순한한우, 강원한우의 투뿔넘버나인 한우와 더불어 국내 최대 한우 경매처인 농협음성축산물 공판장에서 롯데마트가 직경매한 투뿔넘버나인 한우로 준비했다.

롯데마트X에포크, '실바니안 아기동물 초코와플' 판매

실바니안 아기동물 초코와플. 사진= 롯데마트
실바니안 아기동물 초코와플. 사진= 롯데마트

롯데마트가 글로벌 완구 브랜드인 '에포크社'와 협업해 한정 상품 '실바니안 아기동물 초코와플'을 이달 28일부터 전국 롯데마트에서 단독으로 2만개를 판매한다고 밝혔다. 해당 스낵 안에는 ‘실바니안 패밀리’의 한정판 피규어가 동봉돼있다.

‘실바니안 패밀리’는 ‘에포크社’에서 1985년 출시한 완구로, 귀여운 동물 인형과 사실적이고 정교한 가구, 가전, 건물 미니어쳐로 구성돼 전세계 아이들로부터 사랑 받고 있는 글로벌 장수 인기 완구다. ‘실바니안 패밀리’와의 협업 상품이 발매된 것은 전 세계적으로 최초이며, 기획부터 출시까지 1년 6개월이라는 시간이 걸렸다.

롯데마트가 캐릭터 스낵을 지속 출시하는 것은 캐릭터를 선호하는 고객들은 완구뿐만 아니라 스낵, 팬시, 잡화 등 다양한 캐릭터 관련 상품에 대한 수요가 높기 때문이다. 

실제로 롯데마트는 고객들의 수요를 고려해 지난 해 12월 '포켓몬' 캐릭터와 협업해 '포켓몬 스낵'을 출시했으며, 올 해 5월에는 애니메이션과 스낵을 결합한 캐릭터 스낵을 단독 기획한 바 있다. 또한, 지난 7월에는 협업의 폭을 넓혀 인기 모바일 게임 스낵을 단독 출시해 1달만에 2만여봉을 판매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실바니안 아기동물 초코와플'은 이달 28일부터 전국 모든 롯데마트와 온라인 토이저러스몰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