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홈쇼핑] 롯데홈쇼핑, 'LBL' 가을 신상품 공개 外
상태바
[시경Today-홈쇼핑] 롯데홈쇼핑, 'LBL' 가을 신상품 공개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0.08.26 16: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홈쇼핑, 'LBL' 가을 신상품 공개

LBL 모델 컷. 사진= 롯데홈쇼핑
LBL 모델 컷. 사진= 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이 이달 29일 'LBL(Life Better Life)'의 신상품을 론칭한다고 26일 밝혔다.

롯데홈쇼핑은 연간 실적을 판가름하는 홈쇼핑 최대 성수기인 9~12월 동안 LBL을 중심으로 패션 매출을 주도하며 실적 성장을 견인한다는 계획이다. 이에 따라 2016년 론칭 이후 LBL 구매고객의 연령대, 선호 아이템, 구매 가격대 등 쇼핑 성향을 다각도로 분석해 올해 신상품을 기획했다. 매년 수요가 급증하는 이너웨어 비중을 30% 확대하고, 실크 블라우스 등 품목을 다양화했다. 업계 최초로 비버, 세이블 등 최상급 소재도 선보인다. 또한 배우 수애를 모델로 선정해 주요 고객층인 40, 50대에서 젊은 층까지 인지도를 넓힐 예정이다.

론칭 방송은 이달 29일 오전 10시 25분부터 140분 동안 진행된다. 니트, 재킷, 팬츠, 가디건, 원피스 등 가을 신상품 6종이 공개된다. 대표 상품 2~3종을 시작으로 순차적으로 공개했던 예년과 달리 이번에는 다양한 품목을 동시에 론칭한다. 

한편, 롯데홈쇼핑은 론칭을 기념해 내달 30일까지 LBL 신상품을 3회 이상, 총 3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적립금 2만원을 제공한다. 인터넷쇼핑몰과 모바일앱을 통해 방송 전 미리 주문하는 경우 10%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CJ오쇼핑, 카테고리 별 전문 프로그램 론칭

사진= CJ ENM 오쇼핑 부문
사진= CJ ENM 오쇼핑 부문

CJ ENM 오쇼핑부문이 T 커머스 채널인 CJ오쇼핑플러스 채널에서 상품 카테고리 별 전문 프로그램 '스포츠 온', '트렌드 온', '럭셔리 샵' 을 론칭한다고 26일 밝혔다. 

CJ ENM 오쇼핑부문은 레저/스포츠 용품 전문 프로그램 '스포츠 온', 최신 트렌드 잡화 전문 프로그램 '트렌드 온', 명품 브랜드 전문 '럭셔리 샵' 을 통해서 4060 홈쇼핑 주요 고객부터, 최근 주요 소비 계층으로 떠오른 밀레니얼 세대까지 각각의 소비 트렌드에 맞는 상품 제안 역량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오는 26일 20시 45분에 첫 방송하는 '스포츠 온'은 CJ오쇼핑 간판 쇼호스트 이민웅이 진행하는 레저/스포츠 카테고리 전문 기획 프로그램이다. 최근 코로나로 인해 실내 운동 대신 등산, 캠핑, 골프, 라이딩 등 야외 활동을 선호하는 인구가 증가하는 점에 착안해 기획했다. 

9월 초 첫 방영하는 '트렌드 온'과 '럭셔리 샵' 은 해외 명품과 하이엔드 브랜드의 최신 인기 아이템을 소개하는 프로그램이다. 이 프로그램은 인기 유튜브 콘텐츠인 '언박싱' 콘셉트를 활용해 몽블랑, 토리버치, 마이클 코어스 등의 컨템퍼러리 브랜드부터 프라다, 구찌, 보테가베네타 등의 정통 명품 브랜드를 쇼호스트가 실제 구매자가 된 느낌으로 실감 나게 설명한다. 

GS샵 '쏘울'... 김사랑 모델 발탁

김사랑 이미지 컷. 사진= GS샵
김사랑 이미지 컷. 사진= GS샵

GS샵이 대표 패션브랜드 '쏘울(SO,WOOL)' 뮤즈로 배우 김사랑을 발탁하고, 올 F/W 신상을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쏘울은 업계 최초 소재 특화 프리미엄 패션 브랜드로 이번 시즌 소재를 한층 고급화하며 차별화에 나섰다. 

'쏘울 캐시미어 100% 브이넥 풀오버’는 고급 소재인 몽골리아 캐시미어를 100% 사용해 기존에 보지 못했던 새로운 컬러감을 선보인다. '쏘울 실크100% 터틀넥 풀오버'는 실크 100% 니트로, 고급스러운 광택감이 돋보인다. '쏘울 실크울 핸드메이드 트러커 재킷'은 실크와 울 등 천연 100% 프리미엄 소재를 사용했고, '쏘울 울 100% 니트패널 구스다운'은 울 100% 니트와 구스다운을 믹스매치했다.

이 외에도 몽골리아 캐시미어 100%를 사용한 '쏘울 체크 머플러', 천연소재 100%의 '쏘울 캐시미어 니트 스커트', 실크와 울을 혼방한 '쏘울 실크울 핸드메이드 팬츠' 등 다양한 신상품이 준비돼 있다. '쏘울'은 9월 12일 첫 방송 후 순차적으로 신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