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유통] 롯데마트 '룸바이홈'. '빈티지 가든 시리즈' 外
상태바
[시경Today-유통] 롯데마트 '룸바이홈'. '빈티지 가든 시리즈'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0.08.26 15: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마트 '룸바이홈'. '빈티지 가든 시리즈'

룸바이홈 빈티지 가든 시리즈 제품 이미지. 사진= 롯데마트
룸바이홈 빈티지 가든 시리즈 제품 이미지. 사진= 롯데마트

롯데마트 홈리빙 브랜드 '룸바이홈'이 '빈티지 가든 시리즈'의 홈 패브릭과 테이블 웨어를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빈티지 가든 시리즈'는 롯데마트와 부산 창조경제혁신센터가 공동주관하는 '롯데마트 디자인 공모전'의 수상작으로, 1980년대 유러피안 감성을 담은 것이 주 테마이다. 해당 시리즈는 최근 불안정한 사회 환경으로부터 안정감을 느낄 수 있도록 긍정적인 꽃말을 가진 식물을 모티브로 디자인 한 것이 특징이다.

'롯데마트 디자인 공모전'을 통해 개발된 상품은 고객이 직접 상품 개발 과정 초기부터 참여해 소비자의 니즈에 최적화된 상품으로서, 롯데마트의 우수 PB제조사와 협업해 우수한 품질과 디자인을 선보이며 연 매출 10억원 이상을 달성하는 등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이에 롯데마트는 내달 3일부터 전 점에서 '빈티지 가든 시리즈' 상품 20여종을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 ▲빈티지가든 방석·쿠션 ▲프릴 앞치마 ▲룸바이홈 빈티지 커피잔 세트 등을 판매한다.

스파오, '스파오 닷컴' 리뉴얼 오픈

스파오닷컴 리뉴얼 오픈. 사진= 이랜드월드
스파오닷컴 리뉴얼 오픈. 사진= 이랜드월드

스파오가 공식 온라인 스토어 '스파오닷컴'을 리뉴얼 오픈하고 풍성한 이벤트를 연다고 26일 밝혔다.  

스파오는 '스파오닷컴' 리뉴얼 오픈을 맞이해 '5일간의 OPENING CEREMONY'라는 타이틀로 고객에게 스파오 공식 온라인 스토어의 새로운 혜택들을 제공한다. 

오픈 첫 날인 오늘은 ONE&ONLY DAY라는 콘셉트로 모든 신상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며 스파오에서 올해 시리즈로 출시 중인 국민상품의 새로운 라인업과 신상 컬래버레이션 상품 등을 공개한다. 

또한 오전 9시부터 시간대별 타임특가 이벤트가 진행된다. 타임특가 이벤트는 시간마다 선착순 한정수량으로 진행된다. 27일에는 콜라보 DAY, 28일에는 홈 스윗 홈 DAY, 29일에는 PRE-WINTER DAY, 30일에는 오피스 DAY로 5일 동안 매일 새로운 이벤트 상품과 혜택이 제공된다.

청호나이스, '휘카페' 누적판매 10만대 돌파

휘카페 시리즈. 사진= 청호나이스
휘카페 시리즈. 사진= 청호나이스

청호나이스 커피얼음정수기 '휘카페'가 누적판매 10만대를 돌파했다고 26일 밝혔다. 2014년 7월 첫 출시된 '휘카페' 시리즈는, 카운터탑형 제품인 '휘카페-Ⅳ 엣지'를 비롯해 스탠드형 2종(휘카페 New 700, 휘카페 550)과 업소용 제품인 휘카페Ⅱ까지 현재 총 4종의 제품이 판매되고 있다.

'휘카페' 시리즈는 2014년 7월 첫 출시 이후 6개월 동안 7천대의 판매를 기록했으며, 2015년부터는 매년 약 2만여대가 꾸준히 판매됐다. 특히 정수·냉수·온수·얼음에 커피까지 가능한 세계최초의 커피얼음정수기라는 기술적 차별점은 사용자들에게 편리함을 제공했다. 

청호나이스 마케팅부문 원광직 이사는 "커피얼음정수기의 편리성과 위생성 그리고 우수한 커피맛 등이 어필되며 '휘카페'가 이제 정수기 시장의 새로운 히트상품으로 자리매김했다"며 "앞으로도 캡슐종류를 꾸준히 늘려 사용자들에게 커피선택의 다양성을 제공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2014년 첫 출시 당시 3종이던 '휘카페' 커피 캡슐은 현재 총 9종이 판매되고 있다.

이마트, 대규모 반값 참치회 행사

참치 모둠회. 사진= 이마트
참치 모둠회. 사진= 이마트

이마트가 대규모 반값 참치회 행사를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이마트는 이달 27일부터 9월 2일까지 일주일간 '반값 도전 참치 모둠회/참치 뱃살' 2종을 판매한다. 기존 360g 판매 가격 대비  50% 저렴한 가격이다.

'반값 도전 참치 모둠회'는 고급어종 중 하나인 눈다랑어의 가장 대중적인 부위인 참치 뱃살 120g, 속살(아까미) 240g으로 구성했으다. 

고급 부위인 참치 뱃살만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참치 뱃살 240g'은 기존 가겨에서 약 30% 할인 판매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