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유통] 다이소, '가을 시리즈'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유통] 다이소, '가을 시리즈' 출시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0.08.25 15: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이소, '가을 시리즈' 출시

가을 시리즈 모음. 사진= 아성다이소
가을 시리즈 제품 이미지. 사진= 아성다이소

다이소가 다가오는 가을을 맞아 '가을 시리즈'를 이달 24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인테리어, 문구/팬시, 패션용품 등 총 50여 종 상품을 구성했고, 전체 상품 중 2000원 이하 상품이 70% 이상이다.

이번 '가을 시리즈'는 감성적인 디자인의 동물 일러스트와 체크, 트위드, 원목 등 가을 느낌의 소재를 활용해 상품을 디자인한 것이 특징이다. 상품의 색깔 톤을 오렌지, 라이트 브라운색을 주로 사용해 따뜻하고 밝은 가을 느낌을 준다.

먼저, 여우, 곰, 다람쥐 등으로 디자인된 인형은 귀엽고 따뜻한 느낌을 준다. 볼이 빵빵한 모습이 특징인 '볼빵빵 동물친구들 인형'은 귀엽고 독특한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또한 동물걸이 인형도 출시돼 책가방, 에코백 등에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다. 

귀여운 동물 얼굴로 디자인된 쿠션과 방석은 학교나 사무실에 사용하기 적합하다.  발매트는 촉감이 부드러운 극세사 소재를 사용하고, 동물모양 일러스트로 디자인됐다.

패션상품으로는 곱창밴드, 헤어핀, 파우치 등을 판매한다. 올여름 뉴트로(새로운 복고)로 큰 인기를 얻었던 곱창밴드가 가을 무드를 담아 출시됐다. 집게핀, 실핀 등도 다양하게 선보여, 상황에 맞게 다양한 머리를 연출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파우치는 벨벳 소재와 코르덴 소재를 사용해 계절감을 높였다. 뚜껑형, 직사각 등 다양한 형태로 구성되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다이소는 머그컵, 내열 유리컵, 텀블러 등 가을에 따뜻한 음료를 담아 마시기 좋은 다양한 음용용기도 출시했다. 동물스푼 머그컵은 스푼이 같이 구성되어, 가을이나 겨울에 따뜻한 음료를 마시기에 적당하다. 내열 유리컵은 다양한 사이즈로 선보였다.

롯데온, 추석 선물 사전예약 시작

고려은단 비타민C 180정 롯데온프렌즈 에디션. 사진= 롯데온
고려은단 비타민C 180정 롯데온프렌즈 에디션. 사진= 롯데온

롯데온(ON)이 이달 26일부터 추석 사전예약 판매를 시작한다고 25일 밝혔다.

롯데온은 이달 26일부터 다음 달 13일까지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하며, 사전 예약 기간 중 행사 상품 10만원, 30만원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최대 3만포인트 한정 각 1만원, 3만원 상당의 엘포인트(L.Point)를 적립해준다. 더불어 명절 사연 응모 이벤트를 통해 총 15명에게 롯데상품권 및 한우세트를 증정한다.
 
롯데온은 이번 추석 테마를 '집에서 건강하게! 선물은 간편하게!'로 정하고, 건강과 간편 서비스라는 주제에 맞춰 추석 상품을 운영한다.

먼저, 코로나19로 인해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점을 고려해 건강 상품을 제안한다. 고려은단과 롯데온의 콜라보 상품인 '비타민C 180정 롯데온프렌즈 에디션 2개'를 선보이며, 안국건강과 단독으로 구성한 '눈에 좋은 루테인플러스 180캡슐(6개월분)+30캡슐(1개월분)'을 판매한다. 실속 한우세트인 '명절명가 횡성한우 효도 정육세트 1호(불고기/국거리/산적 각 600g, 총 1.8kg)'도 준비했다.

더불어 이번 추석에는 온라인 주문이 늘어날 것으로 예상하고, '다중배송' 서비스를 제공한다. 다중배송 서비스는 구매한 상품 수량만큼 여러 명에게 선물 발송이 가능한 서비스로 결제 전 주문 단계에서 최대 100개까지 받는 사람의 주소 입력이 가능하다.

또한 온라인에서 대량 구매하는 고객들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대량 주문 전용 서비스'도 선보인다. 100만 원 이상 구매를 원하는 고객은 홈페이지에서 주문서 양식을 다운 받아 이메일로 보내면 해당 MD에게 전달된다. 해당 MD는 가격을 책정해 고객에게 회신하고, 고객은 생성된 개인 결제창에서 결제를 하면 대량 구매 절차가 끝난다.

한편, 롯데온은 26일부터 다음 달 13일까지 진행하는 사전 예약 기간에 '명절 사연 응모 이벤트'도 진행한다. 명절의 따뜻한 정을 나누고 싶은 대상, 받고 싶거나 갖고 싶은 선물 등을 롯데온 게시판에 남기면 가장 많은 좋아요를 받은 사람 10명과 추첨을 통해 뽑은 5명 등 총 15명에게 롯데상품권 20만원과 10만원 상당의 한우세트를 증정한다.

현대百, 무역센터점에 마이크로소프트 프리미엄 스토어 오픈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6층 '마이크로소프트 프리미엄 스토어'에서 고객들이 콘솔게임기 엑스박스(Xbox)를 체험하고 있는 모습. 사진= 현대백화점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6층 '마이크로소프트 프리미엄 스토어'에서 고객들이 콘솔게임기 엑스박스(Xbox)를 체험하고 있는 모습. 사진= 현대백화점

현대백화점은 무역센터점 6층에 '마이크로소프트 프리미엄 스토어'를 오픈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에 문을 여는 마이크로소프트 프리미엄 스토어는 최신 디지털 기기부터 콘솔 게임까지 모든 상품을 체험해 볼 수 있는 스마트 라이프스타일 체험 매장(Smart Life-style Experience Store)이다. 또한 매장에는 전문가가 상주해 제품 이용에 익숙하지 않은 고객에게 1대1로 제품별 사용법 교육을 지원하는 서비스도 제공한다. 

매장은 4가지 콘셉트의 공간으로 꾸며졌다. 먼저 '스마트 디바이스 체험존'에서는 화면과 키보드가 분리되는 2-in-1 디바이스 '서피스북 3'를 비롯한 다양한 디지털 상품을 선보인다. '스마트 소프트웨어 체험존'에서는 윈도우 운영체제와 마이크로소프트 365 등 소프트웨어 제품들을 이용해 볼 수 있고, '스마트 게이밍 체험존'은 콘솔게임기 엑스박스(Xbox)가 전시돼 관련 게임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마인드크래프트 체험존'에는 마인크래프트 게임과 캐릭터 상품을 판매하는 공간이 마련됐다. 

현대백화점은 이번 매장 오픈을 기념해 다음달 8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장 내 서피스 게임을 체험한 후 '성공화면'을 매장 직원에게 보여주면 '마이크소프트 피규어',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노트', '현대백화점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또한 행사 기간 서피스 제품 구매 고객 대상 10% 할인 혜택과 서피스펜을 각각 증정한다.

롯데On-Tact 패션위크... 최대 70% 특가 상품 선봬

패션위크 메인 배너 이미지. 사진= 롯데백화점
패션위크 메인 배너 이미지. 사진= 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이 고객들에게 패션 브랜드의 신상품을 소개해주고 매출을 활성화 할 수 있는 '롯데ON-Tact 패션 위크'를 이달 28일부터 내달 1일까지 5일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롯데백화점은 우선, 오프라인 매장을 활성화할 수 있는 '언택트 초대회'를 전개한다. '페이앱'을 활용한 비대면 결제 서비스를 운영해, 고객이 매장을 방문하지 않아도 원하는 상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했다. 고객이 상품을 매장에 문의하면, 별도의 구매 링크를 전송해 집에서도 매장 상품을 구입할 수 있는 방식으로, 오프라인에서만 진행되는 브랜드의 할인 및 행사 혜택을 그대로 받을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이다.

행사 내용으로는 오브제, 더아이잗컬렉션, 온앤온, 보브, 톰보이 등 50여개 패션 브랜드가 참여해 10~20% 스페셜 데이 및 금액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한, 최대 50% 특가 상품도 기획, JJ지고트 블라우스, 리스트 스커트 등 F/W 시즌 신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또한, 롯데ON, 네이버 라이브 방송을 통해 인기 브랜드의 신상품을 소개해주고 판매하는 '릴레이 100라이브' 초대회도 진행할 예정이다. 롯데 온라인 몰인 롯데온에서도 K패션 디자이너 브랜드 초대회 등 다양한 기획 행사를 전개하며, 대현, 린컴퍼니, 동광 등이 참여해 롯데온 전용 특가 상품을 최대 60%까지 할인 판매한다. 

이 외에도 시즌 팝업으로, 본점 코스모노지에서는 '대현' 캡슐컬렉션이, 본점 아미마켓에서는 한소희 원피스로 유명한 브랜드인 '아바몰리'가 행사를 전개하고, 'W컨셉' 등 온라인 편집샵 인기 브랜드들의 오프라인 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다. 

'Makeover in Autumn' 테마에 맞춰 9월 6일까지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먼저 롯데백화점 애플리케이션(APP)에서 여성·남성 패션 가을 신상품 단일 브랜드 20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2만원 즉시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9월 1일까지 여성패션 6대 상품군(캐릭터, 컨템포러리, 영캐주얼 등) 단일 브랜드 30/60/100/200만원 이상 구매 시 5% 상당의 L.POINT를 적립해주고, L.PAY 앱 결제 시 포인트를 추가로 적립해주는 프로모션도 진행할 예정이다.

롯데백화점은 패션위크 기간 동안 패션 메이크오버 캠페인 '더뉴그레이(THE NEW GREY)와 함께 평생을 '누구 아빠'로 살아온 아버지들에게 소중한 하루를 선물하는 메이크오버 이벤트 '우리 아빠 변신 챌린지' 를 진행한다. 롯데백화점 APP 또는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 프로필 링크를 통해 접수할 수 있으며, 당첨된 10쌍의 '아빠'와 가족 1인 에게는 메이크오버 서비스와 화보촬영 기회를 제공하고, 엘리든플레이·파슨스·코오롱스포츠·시리즈 등 브랜드의 100만원 상당 제품을 증정한다.

뉴발란스 키즈, '동화작가 전이수' 협업상품 공개

뉴발란스 키즈 X 전이수 콜라보 이미지. 사진= 이랜드월드
뉴발란스 키즈 X 전이수 콜라보 이미지. 사진= 이랜드월드

뉴발란스 키즈가 이달 31일 천재 동화 작가 전이수와 협업 상품을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제품은 총 7가지 스타일의 의류로 전이수 작가의 대표 작품들이 모티브로 활용됐다. 또한 전이수 작가가 뉴발란스 키즈만을 위해 '섬세한 균형'이라는 작품을 만들었다. '섬세한 균형'은 이 지구상에 존재하는 아주 작은 것부터 큰 것에 이르기까지 모두가 섬세한 균형을 이루고 살아가고 있는 점을 표현하는 작품이며 New Balance의 'Balance(균형)'에 주목해 만들어진 작품이다. 

한편 오는 31일 최초 공개되는 뉴발란스 키즈와 작가 전이수의 협업 상품은 네이버 라이브TV로 먼저 공개될 예정이다. 전이수 작가가 직접 자신의 작품에 대한 설명과 함께 협업에 대한 소감을 고객들과 나누는 시간으로 뉴발란스 키즈에서는 최초로 시도하는 방식이다. 

뉴발란스 키즈 관계자는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동화 작가와 패션 브랜드의 최초 협업"이라며 "전이수 작가의 대표 작품인 '위로', '나의 꿈' 등이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많은 감동을 안겨준 만큼 뉴발란스 키즈와의 협업을 통해 더 많은 사람들에게 감동을 안겨줄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한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