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 리프레시 캠페인... 리퍼브 제품 기획전 열어
상태바
SK매직, 리프레시 캠페인... 리퍼브 제품 기획전 열어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0.08.25 15: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상가 대비 최대 30% 할인... 식기세척기 최대 52% 할인
리프레시 캠페인 이미지. 사진= SK매직
리프레시 캠페인 이미지. 사진= SK매직

SK매직이 사회적 가치 창출과 친환경 가치소비 확산을 위해 리퍼브 제품 판매를 시작하고, 이를 알리기 위한 리프레시(RE:FRESH) 캠페인을 펼친다고 25일 밝혔다.

리퍼브 제품(Refurbished Product)이란 고객의 단순 변심으로 반품된 제품이나 전시 제품을 분해, 세척, 부품 교환, 제품 테스트 등 철저한 재생산 과정을 거쳐 재판매되는 제품으로 위생은 물론 기능과 성능면에서 새 제품과 비교해 전혀 손색 없다. 

SK매직은 친환경 가치확산을 위한 '리퍼브 제품 기획전'을 열고 리퍼브 제품을 파격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SK매직은 공식 온라인몰 'SK매직몰'을 통해 정수기, 공기청정기 리퍼브 제품의 월 렌탈료를 정상가 대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며, 식기세척기도 최대 52%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렌탈/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제로 웨이스트 숍 '지구샵'에서 제작한 대나무 칫솔, 유기농 수건 등이 담긴 친환경 굿즈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사은품으로 제공하는 굿즈 구입 금액의 20%는 매월 민간 환경운동단체 '환경운동연합'의 환경보호 활동을 위한 기부금으로 전달된다.

리퍼브 제품에 대한 인식 개선과 친환경 가치소비 확산을 위한 '리프레시(RE:FRESH) 캠페인'도 함께 진행한다. SK매직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에서 실천하는 친환경 보호 활동 인증 이벤트를 마련한다. 참가 방법은 일상 속 환경보호를 위해 폐기물을 줄일 수 있는 다양한 활동 인증샷을 #SK매직몰 #리프레시 #제로웨이스트 #제로웨이스트 #지구샵 등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참여자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후, 이벤트 페이지 댓글에 인증샷이 게재된 URL을 함께 남기면 된다.

SK매직 관계자는 "자원순환을 통한 사회적 비용 절감과 더불어 고객 선택의 폭을 보다 넓히기 위해 새 제품과 비교해 전혀 손색없는 리퍼브 상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SK매직은 앞으로도 리퍼브 제품뿐 아니라 지속적으로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기 위한 환경친화경영에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