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호텔] 글래드 호텔, '호텔로 출근해' 패키지 外
상태바
[시경Today-호텔] 글래드 호텔, '호텔로 출근해' 패키지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0.08.24 16: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래드 호텔, '호텔로 출근해' 패키지

호텔 객실 전경. 사진= 글래드호텔
호텔 객실 전경. 사진= 글래드호텔

글래드 호텔이 재택근무를 하는 직장인 고객들을 위해 '호텔로 출근해' 패키지를 올해 10월 31일까지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서울 지역 4개의 글래드 호텔 (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마포,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글래드 라이브 강남)에서 이용 가능한 '호텔로 출근해' 패키지는 재택근무를 하는 직장인 고객들이 안전하게 업무와 휴식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혜택으로 구성됐다. 

패키지는 ▲오전 8시 체크인 후 당일 저녁 7시 체크아웃의 출퇴근 스테이 혜택 ▲ 블루보틀의 싱글 오리진 1캔과 오뚜기 스낵박스(미니뿌셔 또는 뿌셔땅 2개, 진짬뽕 1개, 진짜장 1개로 구성) 1개를 제공한다.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주중 한정 상품으로 1박당 3만원을 추가하면 투숙으로 변경 가능하다.

'서울드래곤시티 X 프리메라' 뷰캉스 패키지

서울드래곤시티 객실 전경. 사진= 서울드래곤시티
사진= 서울드래곤시티

서울드래곤시티가 최근 계속된 폭염과 오랜 마스크 착용으로 손상된 피부를 진정시킬 수 있도록 힐링 & 뷰캉스(뷰티+바캉스)컨셉의 '서울드래곤시티 x 프리메라'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아모레퍼시픽의 클린 뷰티 브랜드 '프리메라(primera)'와 함께하는 이번 패키지는 객실 1박에 프리메라 오가니언스 라인 체험용 5종 키트를 함께 제공한다. 

프리메라의 오가니언스 라인은 발아 새싹 유기농 성분을 함유해 풍부한 영양과 생명력으로 피부 스트레스에 대한 저항력을 향상시켜 주는 프리메라 대표 스테디 셀러로, 체험용 키트는 워터(15ml), 에멀젼(15ml), 세럼(5ml), 아이크림(3ml), 크림(5ml)으로 구성됐다. 

더불어 힐링 & 뷰캉스 컨셉에 맞춰 로비 라운지 메가 바이트(Mega Bites) 음료 2잔(맥주, 커피, 탄산음료 중 선택) 이용권과 피트니스 및 사우나, 수영장 시설을 이용할 수 있는 혜택(객실 타입별 혜택 상이)까지 함께 제공한다.  

국내 5개 하얏트 호텔, '시티 브레이크 가을 특가' 프로모션

하얏트 호텔 5개 지점 이미지. 사진= 하얏트호텔
하얏트 호텔 5개 지점 이미지. 사진= 하얏트호텔

국내 5개 하얏트 호텔이 여유로운 가을 호캉스를 즐기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한 '시티 브레이크 가을 특가 프로모션'을 이달 24일부터 10월 11일까지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그랜드 하얏트 서울 ▲그랜드 하얏트 인천 ▲파크 하얏트 서울 ▲안다즈 서울 강남▲파크 하얏트 부산에서 동시 진행되며, 10월 11일까지 예약한 고객에게 12월 22일까지의 투숙에 대해 객실 최대 2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본 프로모션은 하얏트 월드 회원에게는 객실 최대 30% 할인을 제공한다. 

국내 5개의 하얏트 호텔은 외부에 나가지 않고 프라이빗한 호텔 안에서 만족스러운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피트니스센터와 실내 수영장 등 다양한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서울 도심 전망이 한눈에 보이는 야외 수영장이 자리하고 있다. 그랜드 하얏트 인천은 실내 어린이 수영장 및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다. 파크 하얏트 서울 및 파크 하얏트 부산은 각각 최고층 24층과 30층에 자리한 로비에서 서울의 도심 전경 및 부산의 해운대 바다 전경을 즐길 수 있다. 강남구 압구정에 위치한 안다즈 서울 강남은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콘텐츠로 오감을 만족시키는 경험을 제공한다.

'시티 브레이크 가을 특가 프로모션 예약 기간은 이달 24일부터 10월 11일까지이며, 투숙 가능 기간은 8월 24일부터 12월 22일까지다. 예약 및 프로모션 이용 관련 문의는 각 호텔 문의번호 또는 하얏트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