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홈쇼핑] CJ오쇼핑 '펀샵', 세계과자 구독 서비스 론칭 外
상태바
[시경Today-홈쇼핑] CJ오쇼핑 '펀샵', 세계과자 구독 서비스 론칭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0.08.13 16: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오쇼핑 '펀샵', 세계과자 구독 서비스 론칭

펀샵 세계과자 구독 서비스 이미지. 사진= CJ ENM 오쇼핑 부문
펀샵 세계과자 구독 서비스 이미지. 사진= CJ ENM 오쇼핑 부문

CJ ENM 오쇼핑부문 라이프스타일 쇼핑몰 '펀샵'이 세계과자 구독 서비스를 론칭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는 세계 각국의 수입 과자를 정기 배송해주는 스타트업 '스낵트립'과 업무 제휴를 맺고 선보인다. 한 달에 한 나라씩, 매월 새로운 국가의 대표 간식을 정기적으로 받아볼 수 있다.

정기 구독을 신청하면 매달 그 나라의 대표 간식으로 구성된 스낵 박스를 받아볼 수 있으며 기본박스 기준 약 6개 가량의 스낵이 포함된다. 예를 들어 태국이 그 달의 테마라면 태국 역사와 간식을 설명한 책자와 함께 대표 간식인 엑스오 버터캔디·대니쉬 버터쿠키·젤리벨리 후루츠믹스·바닐라 웨이퍼 등을 받는 식이다. 국가의 대표 간식을 겹치지 않게 배송해줘 평소에 국내에서 접하기 힘들었던 스낵을 손쉽게 경험해볼 수 있다

황금 연휴 기간(8월 13일~17일) 동안 3000원의 '재미지원금'을 지급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프로모션 참여 고객 중 30명을 추첨, 1등(1명)에게 황금 연휴 기간 중 펀샵 상품 구매 횟수에 10만원을 곱한 금액을 3개월간 적립금으로 지원할 예정이다. 2등(4명)과 3등(25명)에게는 구매 횟수에 각각 5만원, 1만원을 곱해 적립금을 준다. 구매 횟수는 5회로 제한하며 1인 최대 150만원을 받아볼 수 있다.

GS샵, 대표 브랜드 프로그램 통해 가을 신상품 론칭

SJ WANI 이태리 램스킨 배지터블 트렌치 재킷. 사진= GS샵
SJ WANI 이태리 램스킨 배지터블 트렌치 재킷. 사진= GS샵

GS샵이 이달 15일부터 F/W(가을/겨울)시즌 신상품을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주말 대표 패션 프로그램인 더컬렉션과 쇼미더트렌드를 통해 SJ WANI, 모르간, 막스 스튜디오의 상품을 판매할 예정이며, 이어서 쏘울, 라삐아프 등 GS샵의 시그니처 브랜드들을 연이어 선보일 계획이다.  

이달 15일 저녁 10시30분에 방송하는 '쇼미더트렌드'에서는 김남주를 뮤즈로한 세련된 '맞춤핏' 브랜드인 '모르간'의 신상품을 선보인다. 
먼저 클래식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의 '시그니처 테일러드 재킷'은 모르간의 대표 상품이다. 은은한 광택감과 입체 패턴으로 세련된 느낌을 더했다. 

또 '시그니처 버튼 팬츠'도 함께 판매한다. 올 시즌 핫 트렌드인 롱 세미 와이드 핏을 가진 이 팬츠는 다리가 곧고 길어 보이는 라인감과 금색의 버튼 장식이 포인트로, 편안하면서도 세련되고, 구김이 잘 가지 않는 실용적인 제품이다.

이달 15일 오전 9시 20분에 방송하는 프리미엄 편집숍인 ‘더컬렉션’에서는 손정완 디자이너의 ‘SJ WANI’ 신상품을 선보인다. SJ WANI는 매년 GS샵의 히트 상품의 최상위권에 위치하는 대표 패션 브랜드로 올해는 프리미엄 라인을 강화했다. 

이 날 방송하는 ‘SJ WANI 에디션 무스탕’은 스페인 라도마社의 시어링 램스킨을 소재로 만든 상품으로 우아한 버클과 가벼운 무게, 선명한 컬러감을 동시에 제공하는 하프 무스탕이다. 또 같은 방송에서 전 세계의 셀럽들에게 사랑받는 디자이너인 '레온막스'의 컨템포러리 레이블인 '막스 스튜디오'의 '모던 새틴 블라우스 3종’과 재킷 2종과 바지로 이루어진 '데일리수트 셋업 3종'도 함께 판매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