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호텔] 롯데호텔 제주 '더 캔버스', 여름 신메뉴 선봬 外
상태바
[시경Today-호텔] 롯데호텔 제주 '더 캔버스', 여름 신메뉴 선봬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0.08.07 1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호텔 제주 '더 캔버스', 여름 신메뉴 선봬

마스터 셰프 5인. 사진= 롯데호텔제주
마스터 셰프 5인. 사진= 롯데호텔제주

롯데호텔 제주가 올해 6월 오픈한 올 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더 캔버스'가 제주산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여름 시즌 메뉴를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이달 31일까지 제공되는 여름 시즌 메뉴는 롯데호텔 제주를 대표하는 5인의 마스터 셰프들이 직접 개발한 메뉴로 다채롭게 구성했다. 서창범 수석 셰프부터 남민지 셰프까지 총 5인의 셰프의 시그니처 메뉴를 맛볼 수 있다. 

롯데호텔 제주 관계자는 "메뉴 개발 전문 TF팀의 셰프들이 식자재 선정부터 메뉴 출시까지 모든 단계에 직접 참여한 만큼 일반적인 뷔페가 아닌, 제주 맛집 탐방을 하는 기분을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더 캔버스에서는 한식, 중식, 일식, 양식 각 3종과 디저트 1종을 포함한 여름 시즌 메뉴 13종을 비롯해 140종의 다채로운 메뉴를 맛볼 수 있다. 한식은 ▲갈비찜 ▲흑돼지 묵은지찜 ▲성산포 은갈치 조림 등을 맛볼 수 있다. 중식은 ▲애플 망고 멘보샤 ▲흑돼지 탕수육 ▲궁보 소양 장어 등이다. 일식은 ▲제주 돌문어 숙회 ▲한치 전복 물회 ▲흑돼지 김초밥 등으로 구성됐다. 양식 메뉴는 ▲새우 샐러드 ▲템페와 뿌리 샐러드 ▲제주 한우 보들결 카르파초가 마련됐다.

켄싱턴리조트 경주, '패밀리가 떴다' 패키지

객실내 VR기기를 이용하는 모습. 사진=켄싱턴호텔
객실내 VR기기를 이용하는 모습. 사진=켄싱턴호텔

켄싱턴리조트 경주가 '언택트 여행' 트렌드에 맞춰 3대 가족까지 함께 투숙 가능한 '패밀리 스위트 객실'을 새롭게 오픈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에 진행한 리뉴얼 객실은 7층에 위치한 31평형(102㎡)규모의 스위트 객실로 가족 단위 고객이 가장 선호하는 객실이다. 이번 리뉴얼은 온 가족이 편안하게 머물며 가족 단위 중심의 '언택트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진행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객실 내에서 조부모를 포함한 가족 3대가 머물며 추억을 쌓을 수 있는 세대별 선호도가 높은 엔터테인먼트, 휴식 등의 다양한 콘텐츠를 갖춘 것이 특징이다. 

조부모를 위한 마사지 기능이 탑재된 안마의자와 온 가족이 함께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는 VR기기, 커피와 함께 간단한 스낵류를 맛보며 가족과 오붓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네스프레소 커피 머신(캡슐 6개)과 무료 미니바를 갖췄다. VR콘텐츠는 가족 모두가 관람할 수 있는 영화와 애니메이션, 야구, 볼링, 축구, 레이싱 등 6가지 종류의 스포츠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또한 편안한 숙면을 위해 매트리스 전체가 기능성 메모리폼으로 구성된 '올(All)폼 매트리스'를 전 객실에 설치했다.

신규 리뉴얼 객실 오픈 기념으로 '언택트 여름 휴가'를 계획하고 있는 가족 고객을 대상으로 '패밀리가 떴다 패키지'를 9월 30일까지 선보인다.

패키지는 ▲패밀리 스위트 객실 1박 ▲한∙양식당 더 클라우드 또는 애슐리W 조식 4인 ▲애슐리W 야식박스 ▲코코몽 키즈플레이 이용권 2매 ▲온천 사우나 이용권 4매 ▲조식 20% 할인권 1매 제공으로 구성됐다.

패키지 혜택에 포함된 조식 레스토랑은 주중에는 애슐리W, 주말에는 한∙양식당 더 클라우드에서 이용할 수 있다. 조식 20% 할인권도 여행 일정에 맞게 선택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애슐리W 야식박스는 바삭한 식감을 살린 치킨과 감자튀김, 신선한 과일 샐러드로 구성돼 있다. 애슐리W 야식박스는 오후 12시부터 8시까지 1층 애슐리W에서 수령 가능하다.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패밀리 패키지 출시

프리미어 스위트 객실 전경. 사진=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프리미어 스위트 객실 전경. 사진=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이 패밀리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패밀리 패키지는 ▲프리미어 스위트 객실 1박 ▲푸드익스체인지 조식 2인 혜택 ▲키즈팩 1세트 ▲푸드익스체인지 패밀리 세트 메뉴 ▲피트니스센터 및 실내/루프톱 야외 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 ▲키즈존 무료 이용 혜택으로 구성된다.

해당 패키지에 포함된 키즈팩은 컬러링 북, 미니 색연필 세트, 무스텔라 미니 트래블 키트, 유아 슬리퍼, 역할 놀이 페이퍼로 구성됐다. 푸드익스체인지에서 즐길 수 있는 패밀리 세트 메뉴로는 케이준 샐러드, 해산물 토마토 파스타 또는 까르보나라, 불고기 피자, 모둠 감자 튀김이 제공된다. 또한 푸드익스체인지 조식 2인 혜택에는 만 16세 미만 자녀 최대 2인에 한해 조식 무료 혜택이 포함돼 있다.

롯데리조트속초, 세라젬 '파우제' 안마의자 비치

객실내 비치된 세라젬 안마의자. 사진= 롯데리조트 속초
객실내 비치된 세라젬 안마의자. 사진= 롯데리조트 속초

롯데리조트속초가 고객들의 '웰니스' 니즈를 반영해 세라잼과 제휴를 맺고 '파우제' 안마의자를 비치했다고 7일 밝혔다. 

파우제 안마의자는 스위트 객실 4실과 2층 회원라운지 내 설치된다. 특히 파우제 안마의자가 설치된 디럭스 스위트(더블, 패밀리), 프리미어뷰 스위트, 프레지덴셜 스위트룸의 경우 수평선 정면의 오션뷰와 92.5m²(28평) 이상의 넓은 객실 면적을 확보하고 있으며, 야외 자쿠지 또한 마련되어 있어 스파와 함께 황홀한 동해 일출의 장관을 감상해볼 수도 있다.  

롯데리조트속초 서동재 총지배인은 "웰니스 여행에 대한 고객들의 선호도가 높아지는 만큼 헬스케어 기업과의 제휴를 통해 보다 다양한 형태의 휴식을 선사하고자 한다"며 "자연이 아름다운 속초에서 몸과 마음 모두 힐링 되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