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터 길들이기' 7주년, 넷마블 기념 업데이트 실시
상태바
'몬스터 길들이기' 7주년, 넷마블 기념 업데이트 실시
  • 양원석 기자
  • 승인 2020.08.04 17: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호신장 5종 최대 수련단계, 20단으로 확장
신규 콘텐츠 '길드 토벌전' 추가
업데이트 기념, 다양한 이벤트와 보상 진행
2013년 8월 출시, 모바일 RPG 최초 양대 마켓 매출 1위
모바일 RPG ‘몬스터 길들이기’. 사진=넷마블.
모바일 RPG ‘몬스터 길들이기’. 사진=넷마블.

넷마블은 모바일 RPG ‘몬스터길들이기(개발사 : 넷마블몬스터)’ 출시 7주년을 맞아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4일 밝혔다.

업데이트로 수호신장 5종의 최대 수련단계가 기존 15단에서 20단으로 확장됐다. 수호신장 캐릭터를 20단까지 수련 완료하면, 캐릭터의 외형이 변경되는 것은 물론 ‘최대 스킬 레벨’ 역시 4단계까지 성장시킬 수 있다. 신규 콘텐츠 ‘길드 토벌전’도 추가됐다. ‘길드 토벌전’은 길드원들과 협력해 토벌전 보스를 물리치고 보상을 획득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토벌 점수에 따라 길드 재화를 얻을 수 있다.

넷마블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와 보상을 준비했다. ‘명강의 7주년 선물’ 이벤트는 모든 이용자에게 차원, 파괴, 수호 3가지 신장몬스터 15단 1개씩을 선택할 수 있는 기회를 부여한다. ‘55레벨 +15강 미나’, ‘50레벨 성장 재료’ 등 다양한 보상도 함께 주어진다.

이달 26일까지 진행되는 ‘몬길러의 길’ 이벤트는 각각의 미션을 수행한 이용자들에게 신장, 캐릭터, 장비, 펫 등을 성장시킬 수 있는 재료 획득 기회를 제공한다. 모든 미션을 완료한 이용자는 4종의 신장 선택권을 종류별로 5장씩 얻을 수 있다.

2013년 8월 출시된 ‘몬스터길들이기'는 개성 넘치는 몬스터를 수집하고 성장시키는 모바일 RPG다. 모바일 RPG 장르 가운데 최초로 양대 마켓 최고 매출 1위 달성 등 신기록을 세우며 모바일 RPG의 대중화를 이끈 게임으로 평가받고 있다. 게임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몬스터길들이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