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호텔] 서울신라호텔-덕시아나 협업, 최상 숙면 제공 外
상태바
[시경Today-호텔] 서울신라호텔-덕시아나 협업, 최상 숙면 제공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0.08.04 17: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신라호텔-덕시아나 협업, 최상 숙면 제공

프리미어 스위트 객실 전경. 사진= 서울신라호텔
프리미어 스위트 객실 전경. 사진= 서울신라호텔

서울신라호텔이 스웨덴 프리미엄 침대 브랜드 '덕시아나'와 손잡고 최상의 숙면을 제공한다고 4일 밝혔다.

1926년 스웨덴에서 설립된 덕시아나는 '수퍼리치의 명품 침대', '슬리포노믹스의 총아'로 불린다. 2006년 처음 한국시장에 진출했으며, 국내에서 슬리포노믹스가 성장하면서 서울신라호텔 아케이드에도 플래그십 매장을 열었다.

서울신라호텔은 이번 협업을 위해 3개 객실 타입(이그제큐티브 그랜드 디럭스와 수페리어 스위트, 프리미어 스위트)에 각 1개 객실을 덕시아나 침대로 교체한다. 이그제큐티브 그랜드 디럭스와 수페리어 스위트 객실에는 동적 2층 스프링 구조를 통해 덕시아나만의 안락함과 지지력을 갖춘 DUX1001 모델로 제공되며, 프리미어 스위트에는 가장 인기가 많은 'DUX6006'이 준비된다.

‘드리미 나잇 위드 덕시아나’ 패키지는 오는 8월 26일부터 12월 30일까지 운영되며 ▲덕시아나 객실(이그제큐티브 그랜드 디럭스, 수페리어 스위트, 프리미어 스위트 중 택일) ▲겔랑 스파 혜택(1인 120분 또는 2인 60분 프로그램 중 택일) ▲야외수영장 어번 아일랜드 올 데이 입장 혜택(2인) ▲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혜택(2인) ▲실내 사우나 혜택(2인) ▲덕시아나 수면 양말 2세트 제공 ▲체련장(Gym), 실내 수영장 혜택(2인)으로 구성된다.

부산롯데호텔, '다시 여기 부산' 패키지

사진= 롯데호텔부산
사진= 롯데호텔부산

부산롯데호텔이 이달 22일부터 항공과 호텔 모두 파격적인 할인가에 즐길 수 있는 '다시 여기 부산'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모든 패키지 및 OTA 이용 고객들에게는 야외 수영장(맘편한POOL) 무료 이용과 함께 클라우드 생맥주를 무료로 무제한 이용할 수 있는 특전이 제공된다. 지난달 29일부터 별도의 클라우드 부스를 설치해 롯데칠성음료의 새로운 상품인 '클라우드 드래프트 生'까지 생맥주로 선보여 신제품을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까지 진행된다. 생맥주 이벤트는 이달 30일까지 운영된다.

이밖에도 호텔은 야외 수영장 2층 공간에 글램핑 장소를 설치해 포토존으로 활용된다. 포토존에서 찍은 사진을 개인 SNS에 '롯데호텔 부산', '롯데호텔 부산 야외수영장', '맘편한POOL' 등 관련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추첨을 통해 호텔 뷔페 라세느 식사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쉐라톤 그랜드 인천, '스테이&풀' 데이 유즈 패키지 

수영장 전경. 사진= 쉐라톤 그랜드 인천
실내 수영장 전경. 사진= 쉐라톤 그랜드 인천

쉐라톤 그랜드 인천이 '스테이&풀' 데이 유즈 패키지를 출시했따고 4일 밝혔다.

데이 유즈 패키지는 성인 2인과 12세 이하 어린이 2인까지 온 가족이 모두 즐겁게 즐길 수 있다. 당일 오전 8시부터 오후 5시까지 9시간 동안 호텔의 객실과 수영장 등의 호텔 내의 주요 부대시설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특전과 함께 2가지의 다이닝 옵션을 선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여름 특선 디저트가 포함된 첫 번째 옵션은 시원한 하겐다즈 아이스크림과 호텔의 대표 시그니처 빙수인 '클래식 빙수'가 포함돼있어 온 가족 모두가 시원하게 여름을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두 번째 옵션은 로비 층에 위치한 메인 레스토랑 피스트에서의 풍성한 뷔페 점심 식사가 포함돼있다.

이용 기간은 올해 9월 30일까지이며, 7~8월은 기준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9월은 일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이용이 가능하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