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호텔] 켄싱턴 설악비치, '마법학교 프로그램' 外
상태바
[시경Today-호텔] 켄싱턴 설악비치, '마법학교 프로그램'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0.08.03 15: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켄싱턴 설악비치, '마법학교 프로그램'

마법학교 이미지. 사진= 켄싱턴호텔
마법학교 이미지. 사진= 켄싱턴호텔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가 여름 방학을 맞은 아이들을 위해 '켄싱턴 마법학교 프로그램'을 이달 31일까지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켄싱턴 마법학교 프로그램은 마술교육 자격증을 보유한 전문 마술사에게 마술을 직접 배우고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입학식을 시작으로 마술사들이 펼치는 축하 공연, 일상 속에서 쉽게 활용할 수 있는 마술 배우기, 마술 뽐내기, 수료식으로 마무리되는 체계적인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실제 마술사가 된 듯한 생생한 체험을 위해 마법 망토, 모자, 지팡이 등의 소품을 무료로 대여해 준다.

운영 시간은 매일 오후 15시부터 16시 30분, 오후 20시 30분부터 22시까지 연회장 오션사이드홀에서 약 90여분 간 진행된다. 

이와 함께 마법학교 프로그램 체험과 숙박을 기본구성으로 다양한 혜택이 포함된 2가지 종류의 '핫 서머 마슐리 패키지' 및 '헬로 코코몽 패키지'를 새롭게 출시했다. 

여름방학 스페셜 주중(일~목) 전용 상품인 핫 서머 마슐리 패키지는 이달 15일까지만 이용 가능하다. 아이들이 선호하는 혜택이 모두 포함된 패키지로 ▲마이 카 키즈룸 또는 코코몽 키즈 카페룸 1박 ▲애슐리 퀸즈 브런치 3인(성인2인, 소인1인) ▲켄싱턴 마법학교 프로그램 1인 ▲해수 사우나 3인 ▲어드벤처 위드 케니 1인 ▲페르케노 아이스크림 1개&아메리카노 1잔 ▲케니몽 1개가 제공된다.

패키지에 포함된 어드벤처 위드 케니는 켄싱턴의 전문 액티비티팀 케니와 함께 리조트와 인근 켄싱턴 해변에서 보물찾기, 조개 껍질 찾기 등 다양한 체험 활동을 할 수 있는 액티비티 프로그램이다.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11시까지 약 60여분 간 진행된다. 

헬로 코코몽 패키지는 ▲코코몽 키즈 카페룸 1박 ▲애슐리 퀸즈 조식 3인(성인2인, 소인1인) ▲케니몽 1개 ▲코코몽 토이 4종 세트로 구성됐다.

롯데아라이리조트, 호텔 부문 '최고 편안한' 등급 선정

롯데아라이리조트 온천 전경. 사진= 롯데호텔
롯데아라이리조트 온천 전경. 사진= 롯데호텔

롯데아라이리조트가 '미쉐린 가이드 2020 니가타' 특별판 호텔 부문에서 '최고 편안한(Top Class Comfort)' 등급을 받았다고 3일 밝혔다.

올해 첫 발간된 미쉐린 가이드 2020 니가타 특별판은 소설 '설국'의 배경이자 눈, 쌀, 사케가 유명해 '삼백(三白)의 고장'이라고 불리는 니가타현의 레스토랑, 호텔, 료칸 총 3부문을 평가 및 선정해 지난달 13일 발표했다. 

'미쉐린 가이드'는 호텔의 시설과 서비스 등에 따라 ▲최고 품격(Luxury) ▲최고 편안한(Top Class Comfort) ▲매우 편안한(Very Comfort) ▲편안한(Comfort) ▲편안한 편(Quite Comfort)의 총 5개 등급으로 평가한다. 미쉐린 가이드 2020 니가타에서는 최고 편안한 등급 3곳, 매우 편안한 등급 6곳, 편안한 등급 2곳이 선정되었는데, 이 중 롯데아라이리조트는 니가타현에서 가장 높은 등급의 호텔로 꼽혔다.

롯데아라이리조트는 이번 선정을 기념해 올해 10월 31일까지 투숙 가능한 '미쉐린 가이드' 패키지를 선보인다. 룸 업그레이드와 런치, 수영장, 어드벤처를 하루 동안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어드벤처 패스권 50% 할인(튜빙, 짚라인, 트리 어드벤처) 혜택을 제공한다.

글래드 호텔, '제주 농가 살리기' 참여

사진= 글래드호텔
사진= 글래드호텔

글래드 호텔앤리조트가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제주 농가를 살리기 위해 제주 구좌농협과 함께 '제주 농가 살리기'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글래드 호텔은 '제주 농가 살리기' 프로젝트를 통해 제주 구좌 왕특감자 1톤을 구매해 서울 글래드 여의도의 프리미엄 카페&뷔페 레스토랑 '그리츠'와 메종 글래드 제주의 프리미엄 라이브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 그리고 오라 컨트리클럽 내의 클럽하우스에서 제주 감자를 활용한 스페셜 감자 요리를 선보일 뿐만 아니라 글래드 여의도의 웨딩 코스 메뉴로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삼다정의 디너 뷔페 이용 고객에게는 제주 구좌 왕특감자 1kg를 테이블당, 그리츠의 런치 또는 디너 뷔페 예약 고객에게는 개인이 포장해 가져갈 수 있도록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안다즈 서울 강남, '레고 아트 시리즈' 전시 

레고 아트 시리즈 전시 이미지. 사진= 안다즈 서울 강남
레고 아트 시리즈 전시 이미지. 사진= 안다즈 서울 강남

안다즈 서울 강남이 레고코리아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레고 브릭을 이용한 '레고 아트 시리즈' 전시를 이달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안다즈 서울 강남은 철저한 방역을 통해 안전하게 여가와 문화 생활을 즐길 수 있는 전시 공간을 호텔 1층 로비와 카페 '아츠(A'+Z)'에 마련했다. 

7월 한 달간 가나아트와 진행한 '도심 속 휴식' 전시에 이어 이번 전시는 8월 팝아트 테마로 새롭게 출시된 레고코리아의 '레고 아트 시리즈' 전시 공간으로 업그레이드됐다. 특히, 레고로 만들어진 캔버스 위에 앤디 워홀의 마릴린 먼로, 비틀즈, 마블 스튜디오 아이언맨, 스타워즈 시스 등 전세계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캐릭터를 타일브릭 형태의 모자이로 풀어낸 작품들을 마련했다.

한편, 아츠 이용객은 전시와 더불어 아츠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베이커리, 디저트, 커피와 차, 그리고 주류를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다. 올해 7월 20일부터 새롭게 문을 연 아츠는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까지 운영되며, 매일 오후 8시부터는 베이커리 및 디저트류를 50%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해피아워도 선보인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