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뷰티] 왈라뷰, 온택트 팬미팅 '김우석왈라뷰쏘머치 쑈' 응모 이벤트 실시 外
상태바
[시경Today-뷰티] 왈라뷰, 온택트 팬미팅 '김우석왈라뷰쏘머치 쑈' 응모 이벤트 실시 外
  • 홍성인 기자
  • 승인 2020.08.03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세종텔레콤
사진=세종텔레콤

왈라뷰, 온택트 팬미팅 ‘김우석왈라뷰쏘머치 쑈’ 응모 이벤트 실시

세종텔레콤의 V커머스 뷰티 플랫폼 왈라뷰(wallaVU)가 왈라뷰 론칭 1주년 및 브랜드 앱 개편을 기념해 ‘왈라뷰X김우석 온택트 팬미팅 ‘김우석왈라뷰쏘머치 쑈’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온택트 팬미팅 ‘김우석왈라뷰쏘머치 쑈’는 오는 9월 초, 왈라뷰 전용 앱에서 라이브로 진행된다. 라이브 팬미팅 참석자는 총 110명으로 이번 응모 이벤트에서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0명과 지난 5월부터 왈라뷰 모바일 전용 앱을 통해 진행 중인 월 미션 이벤트인 ‘우석잡자 우석잡자 찍-찍-찍’ 스페셜 상 당첨자 10명이다.

응모 이벤트는 3일 오전 10시 27분부터 16일 자정까지 왈라뷰 전체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구매 상품을 수령한 뒤 25일 자정까지 구매 확정 버튼을 누르면 자동 응모 되는 방식이며 구매 금액 5000원당 1회씩 중복으로 응모된다.

당첨자는 오는 28일 왈라뷰 공지사항 게시판을 통해 발표되며 보다 자세한 라이브 일정 및 참여 방법 등은 당첨자에게 개별 통지된다.

사진=애경산업
사진=애경산업

AGE 20’s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 톤업 베이스 출시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 투웨니스)에서 화사한 톤업은 물론 완성도 있는 메이크업을 연출해주는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 톤업 베이스’(SIGNATURE ESSENCE COVER TONE-UP BASE)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AGE 20’s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 톤업 베이스는 베이스 메이크업 전 단계에 사용해 피부 톤 보정과 피부 결 정돈을 도와주는 제품이다. AGE 20’s만의 에센스를 71% 이상 함유해 보습력과 피부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고, 피부를 촉촉하고 화사하게 보정하는 것이 특징이다.

AGE 20’s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 톤업 베이스는 무너짐 방지를 위한 피지 흡착 기술을 적용해 메이크업 지속력을 높여주고, 묻어남 방지를 위한 코팅막 기술을 적용해 메이크업 밀착력 향상에 도움을 준다. 또한 톤업 베이스 사용 후, 24시간 메이크업 고정력과 안티 다크닝 효과에 대한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해 첫 화장 그대로 메이크업의 유지력을 높여준다.

AGE 20’s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 톤업 베이스는 미세입자 파우더가 주름 및 굴곡진 곳까지 밀착돼 피부 결 정돈에 도움을 준다. 또한 피부 표면을 덮는 왁스 성분이 들어있지 않아 메이크업 후에도 답답함 없이 편안한 피부상태를 유지해준다.

AGE 20’s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 톤업 베이스는 개인별 피부 톤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어두운 피부 톤을 위한 핑크 베이스 △붉은 피부 톤을 위한 그린 베이스 △노란 피부 톤을 위한 퍼플 베이스 등 3종으로 출시됐다.

AGE 20’s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 톤업 베이스는 백화점, 면세점 및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아모스프로페셔널
사진=아모스프로페셔널

아모스프로페셔널, ‘컬링 에센스 2X’ 2020만개 판매 돌파

헤어케어 브랜드 아모스프로페셔널의 스테디 셀러 ‘컬링 에센스 2X’가 누적 판매 수량 2020만개를 돌파했다고 3일 밝혔다.

아모스 ‘컬링 에센스 2X’는 2009년, 헤어 디자이너들이 현장에서 에센스에 왁스를 섞어 바르는 것에서 착안해 디자이너와 협업해 출시한 새로운 유형의 컬 스타일링 제품이다. 출시 직후부터 디자이너와 고객들 사이에서 큰 화제를 일으켰고, 지금껏 웨이브 마무리 시 선택하는 애정템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아 왔다.

아모스 컬링 에센스 2X는 탄력 있는 컬을 촉촉하게 유지해 컬 고정력과 윤기에 대한 기대를 동시에 만족시키는 제품이다. 또한, 무겁지 않고 산뜻한 사용감으로 자칫 늘어질 수 있는 컬을 가볍고 탱글하게 연출해 준다. 누구나 손쉽게 웨이브 스타일 마무리가 가능해 남녀노소 모두에게 만족도가 높은 제품이다.

한편, 컬링 에센스 2X는 아모스프로페셔널 거래 살롱에서만 구매할 수 있다.

사진=라네즈
사진=라네즈

라네즈, 사회공헌 캠페인 '레스큐 월터' 전개

수분 기능성 브랜드 라네즈가 물의 소중함을 전파하기 위한 새로운 사회공헌활동 '레스큐 월터(Rescue Walter)’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3일 밝혔다.

'레스큐 월터’ 캠페인은 라네즈의 핵심 자산인 '물'에 대한 보호 인식을 제고하기 위해 기획된 것으로, 새로운 브랜드 캐릭터인 '월터 앤 프렌즈(Walter & Friends)'를 통해 캠페인 취지를 쉽고 친근하게 전한다.

이번 캠페인과 함께 처음 소개된 '월터 앤 프렌즈'는 수분 기능성 브랜드의 정체성인 '물'을 상징하는 월터(Walter)와 물을 아끼는 흰 족제비 '담비(Dambi)', 물개 트윈즈 '이보개& 저보개(Seal Twins)', 눈사람 '눈뭉치(Noon)'로 구성했으며, 물을 구하기 위해 함께 떠나는 대모험의 이야기를 다양한 콘텐츠로 공개할 예정이다.

라네즈는 캠페인의 일환으로 '월터 앤 프렌즈' 캐릭터를 담은 한정판 '워터 슬리핑 마스크'를 출시했다. ‘워터 슬리핑 마스크'는 라네즈만의 슬립-톡스™(Sleep-tox™) 성분 함유로 자는 동안 일어나는 피부 정화 작용을 통해 생기 있고 맑은 피부로 만들어주는 집중 수분 수면 마스크다.

라네즈는 이번 한정판 제품 판매수익금의 일부를 수자원 보호 관련 국제구호개발 비정부기구(NGO)에 기부해 물 부족 국가의 식수 지원 사업 및 긴급구호개발 사업을 지원할 예정이다.

'레스큐 월터’ 캠페인의 한정판 제품은 전국 아리따움 매장, 라네즈 플래그십 스토어(명동점, 이대점), 라네즈 로드숍(충무로점, 가로수길점)을 비롯해 아모레퍼시픽 몰, 아리따움몰 등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사진=이니스프리
사진=이니스프리

이니스프리, 신제품 ‘마이 컬러 팔레트’&’마이 트윙클’ 론칭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해가 뜨고 지는 순간을 컬러로 담아낸 아이 팔레트 ‘마이 컬러 팔레트’와 2가지 타입의 화려한 글리터 ‘마이 트윙클’을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마이 컬러 팔레트’는 해가 뜨고 지는 순간에서 영감을 받은 8가지 컬러를 담아낸 감성적인 무드의 아이 팔레트다. 매끈하고 보송한 컬러를 표현하는 매트 컬러와 특수 기술로 이중 코팅된 글리터 컬러가 다채롭게 조화돼 무드 있는 아이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 입자감이 고운 파우더가 눈가에 얇고 균일하게 펴 발려 여러 번 덧발라도 맑고 투명하게 발색되는 것이 특징이다.

앞서 ‘트윙클 글리터[홀로그램]’으로 글리터 장인의 면모를 보여주었던 이니스프리는 신규 럭셔리 글리터 라인 ‘마이 트윙클’도 출시한다. ‘마이 트윙클’은 빅 사이즈 육각 크리스탈 글리터 ‘마이 트윙클[크리스탈]’ 2종과 젤리 텍스처 ‘마이 트윙클[스타]’ 4종으로 총 6가지 컬러 구성이다.

‘마이 트윙클[크리스탈]’은 워터 타입의 글리터가 건조함을 유발하기도 한다는 의견을 반영해 선보인 밤 타입 글리터다. 손끝에 덜어내 눌러 발라주면 빅사이즈 크리스털 글리터가 눈가에 부착돼 오랜 시간 화려하게 반짝인다.

‘마이 트윙클[스타]’는 투명감 있는 광택감으로 촉촉한 광을 연출하는 젤리 텍스처의 글리터다. 펄 날림 없이 보송하고 편안하게 마무리되며, 손가락 또는 브러쉬로 눈가에 펴 발라주면 설탕을 코팅한 듯 광택감 있게 반짝인다.

분위기 있는 눈매와 반짝이는 눈가를 연출해주는 ‘마이 컬러 팔레트’와 ‘마이 트윙클’은 전국 이니스프리 매장과 홈페이지를 통해 만날 수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