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들만의 비밀 단독 공개"... KB국민은행, '부동산 랜선 세미나2' 개최
상태바
"그들만의 비밀 단독 공개"... KB국민은행, '부동산 랜선 세미나2' 개최
  • 김태영 기자
  • 승인 2020.07.30 12: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부동산 리브온 앱에서 단독 공개
변화하는 부동산 시장과 내집 마련 전략 구상
사진=KB국민은행 제공
사진=KB국민은행 제공

KB국민은행이 KB부동산 리브온(Liiv ON)을 통해 '부동산 랜선 세미나2'를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세미나는 다음달 3일부터 16일까지 KB부동산 리브온 앱에서 단독 공개하는 언택트 방식으로 진행된다.

'부동산 랜선 세미나'는 올해 2회차를 맞는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과 부동산 대책 발표에 따라 변화하는 부동산 시장과 내집 마련 전략을 살펴보기 위해 마련됐다. 

KB국민은행은 '부동산 전문가, 그들만의 비밀'이라는 주제로 부동산 전문가의 인사이트를 영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1부에서는 입지분석 전문가인 스마트튜브 부동산조사연구소 김학렬 소장(필명 빠숑)이 출연한다. 2020년 상반기 부동산 시장 흐름을 살펴보고 하반기 부동산 시장을 전망한다.

2부에서는 박합수 KB국민은행 부동산수석전문위원이 '혼돈의 부동산 시장 속 내집 마련 전략'을 주제로 강의를 펼친다. 재개발, 재건축 투자 주의점부터 지역별 개발호재, 연령대별 내집 마련 방법 등을 조언한다.

한편, 지난 5월 열린 '부동산 랜선 세미나1'는 16만 뷰가 넘는 조회수를 기록했다. "부동산 전문가가 궁금했던 부분의 핵심을 짚어줘서 좋았다", "부동산 정보를 쉽고 편리하게 얻을 수 있어 유익했다" 등 800여건의 댓글이 달렸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부동산 전문가를 영상으로 만나는 언택트 세미나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비대면 서비스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