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유통] 오에스티, '위시 유 럭' 컬렉션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유통] 오에스티, '위시 유 럭' 컬렉션 출시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0.07.29 1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에스티, '위시 유 럭' 컬렉션 출시

위시 유 럭 컬렉션 시계 4종. 사진= 이월드
위시 유 럭 컬렉션 시계 4종. 사진= 이월드

오에스티(O.S.T)가 이번 여름 장마와 무더위로 지친 이들을 위로하기 위해 '당신에게 행운을 빌어주는' 행운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위시 유 럭'(WISH YOU LUCK) 테마로 출시하는 이번 컬렉션은 행운을 상징하는 클로버 모티브로 제작된 목걸이와 귀걸이, 말발굽(말편자) 모티브로 제작된 목걸이와 귀걸이 등 주얼리 총 4종으로 구성된다.

특히, 클로버 모티브로 제작된 귀걸이는 클로버 팬던트를 탈 부착할 수 있도록 제작해, 마스크 착용이 보편화된 요즘에도 부담 없는 기본 디자인의 C링 귀걸이로 착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오에스티는 여름철에 어울리는 시원한 색감과 디자인으로 제작한 '행운의 오로라 다이얼 컬러 메탈시계' 2종과 베이직한 일상 시계로 활용 가능한 디자인의 아이보리와 핑크 색상 가죽시계 2종을 함께 출시한다.

"못쓰는 프라이팬 수거합니다"... 현대홈쇼핑, 친환경 캠페인 진행

사진= 현대홈쇼핑
사진= 현대홈쇼핑

현대홈쇼핑이 이달 31일부터 일반 가정에서 사용하지 못하는 프라이팬을 직접 수거해 재활용하는 '북극곰은 프라이팬을 좋아해'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매주 금요일 선착순 1000명씩 총 5000명의 고객으로부터 온라인 접수를 받을 예정이다. 특히, 자원 재순환을 목적으로 한 캠페인 취지를 최대한 살리기 위해 프라이팬 뿐 아니라 주물(쇠붙이를 녹여 거푸집에 부어 제품을 만드는 방식)이 가능한 냄비, 웍 등도 함께 수거할 예정이다. 캠페인에 참여한 고객(1인당 프라이팬 등 3개)에게는 현대백화점그룹 통합멤버십 'H포인트' 3000점을 증정한다.

캠페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현대홈쇼핑의 인터넷 종합쇼핑몰인 '현대H몰' 모바일 웹(모바일로 접속한 웹페이지)과 애플리케이션 검색창에 '캠페인'을 검색해 이벤트 페이지로 접속한 뒤 '신청하기' 버튼을 누르면 자동으로 접수(ID당 1회만 가능)된다. 접수 후 일주일 이내에 택배업체가 고객 집을 방문해 프라이팬 등을 직접 수거하며, 택배 비용은 현대홈쇼핑이 전액 부담한다.

현대홈쇼핑은 또한, 온라인 접수를 어려워하는 고객들을 위해 현대백화점·현대리바트 등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오프라인 점포에서도 총 5000명을 대상으로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다. 먼저 다음달 3일부터 31일까지 리바트스타일샵 잠실점 등 현대리바트 12개 점포에서 접수(1인당 프라이팬 등 2개, H포인트 3000점 증정)를 받고, 현대시티아울렛 동대문점 등 현대아울렛 3개 점포(8월 21일~30일)와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등 현대백화점 경인지역 10개 점포(9월 4일~6일)에서도 순차적으로 캠페인을 열 예정이다.

현대홈쇼핑은 2차 캠페인을 통해 수거한 폐 프라이팬 등을 재활용해 '냄비 세트'로 다시 생산하며, 이르면 올 9월 제품을 출시할 계획이다. 

롯데마트, 4일 동안 '사이다' 행사 진행

사이다 행사 포스터 이미지. 사진= 롯데마트
사이다 행사 포스터 이미지. 사진= 롯데마트

롯데마트가 이달 30일부터 8월 2일까지 4일동안만 만날 수 있는 '사이다(사일간, 이가격에 다 드려요)' 행사를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우선, '사이다'라는 행사명에 걸맞게 '칠성사이다' 행사를 진행해, 이달 30일부터 8월 2일까지 엘포인트 회원이 신한카드로 3만원 이상 구입하면 '칠성사이다(1.25L)'를 증정한다.

또한 이달 30일부터 8월 2일까지 '랍스터(454g/700g/냉장/미국산)'를 엘포인트 회원이 행사 카드(롯데/KB국민/신한/NH농협/우리)로 결제하면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단 하루 행사도 준비해, 이달 30일에는 '터키체리(500g/1팩/터키산)'를 엘포인트 회원 대상 기존 판매가에서 5000원 할인된 가격에, 31일에는 '머스크메론(1통/국산/대)'을 엘포인트 회원 대상 기존 판매가에서 3000원 할인해 판매한다.(터키체리, 1인 2팩 한정)

이외에도 이 기간동안 인기 상품 1+1 행사도 진행해, '오뚜기 식용유(1.8L)를 6600원에, '염색약 전품목'과 '내추럴 포레스트리 세제 전품목'을 50% 할인된 금액에 구입할 수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