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뷰티] 미샤, '톡스 비건 착즙 마스크' 10종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뷰티] 미샤, '톡스 비건 착즙 마스크' 10종 출시 外
  • 김보라 기자
  • 승인 2020.07.28 15: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미샤.
사진= 미샤.

미샤, 톡스 비건 착즙 마스크 출시... "비건 제품 출사표"

에이블씨엔씨 화장품 브랜드 미샤가 '톡스 비건 착즙 마스크'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신제품은 미샤의 첫 '비건(Vegan)' 제품이다. 프랑스의 비건 인증기관인 EVE(Expertise Vegan Europe)로부터 100% 비건 제품 인증을 획득했다. 슈퍼푸드로 알려진 원료들을 '콜드 프레스' 공법으로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해 유효성분을 추출했다. 약산성 농도로 피부 pH 밸런스를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줘 매일 사용해도 부담이 적다. 

시트 마스크와 수면팩 등 2종 10품목으로 출시됐다. 시트 마스크는 셀룰로오스 계열 시트로 앰플과 만나 매끈하게 밀착된다. 수분 보유력이 뛰어나 맑고 촉촉한 피부를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 배도라지 팩과 당근 콜라비 팩, 청포도 케일 팩 등 7품목이 나왔다. 수면팩은 파우치 타입 패키지로 원하는 만큼 덜어 쓰고 보관할 수 있다. 세안 후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서 펴 바르면 좋다. 호박·팥과 사과·파인애플, 노니·코코넛 팩 등 3품목이 준비됐다. 

이준성 에이블씨엔씨 마케팅 부문 전무는 "저온 착즙한 슈퍼푸드의 유효성분을 미샤만의 노하우로 황금비율로 조합했다"며 "착한 소비, 자연주의를 지향하는 고객분들과 장마철 피부 관리로 고민인 분들에게 좋은 해결책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AHC
사진=AHC

AHC '아이크림 포 페이스', 상반기 홈쇼핑 히트상품 1위 선정

화장품 브랜드 AHC는 '타임 리와인드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가 주요 홈쇼핑에서 올해 상반기 히트상품 1위로 선정됐다고 28일 밝혔다.

AHC에 따르면 1월에 출시돼 CJ오쇼핑, 롯데홈쇼핑에서 가장 높은 판매 실적을 달성하며 2020년 상반기 이·미용부문에서 히트상품 1위를 차지하고, 모바일 홈쇼핑 포털 애플리케이션 홈쇼핑모아에서 발표한 2020 상반기 모바일 홈쇼핑 인기상품 순위에서도 화장품·미용부문 1위로 선정됐다. 

코로나19가 지속됨에 따라 홈뷰티·홈케어 트렌드가 확산됐고 소비자들은 집에서 할 수 있는 간편하고 효과적인 스킨케어를 원하는 소비자가 늘었다. 여러 단계의 기능성 제품으로 피부를 관리해왔던 스킨케어 루틴이 마스크 착용으로 인해 스킨케어 단계와 화장품 가짓수를 줄이는 '스킵케어(Skip Care)'트렌드로 바뀌며 견인했다는 분석이다.

AHC의 얼굴 전체에 바르는 아이크림인 '아이크림 포 페이스' 시리즈는 2012년 첫 출시부터 매년 업그레이드를 거쳐 누적판매수 9200만개 판매고를 올렸다. 

AHC '타임 리와인드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는 8번째 업그레이드 제품으로 기존 제품보다 강화된 흡수력은 물론 100% 인체 유사 콜라겐과 엘라스틴이 피부의 밀도와 탄력을 동시에 끌어올려줘 일명 '탄력 매듭 크림'으로 불리며 인기를 얻고 있다.

AHC 관계자는 "아이크림 하나로 얼굴 전체의 안티에이징 케어를 할 수 있는 간편함이 제품 하나만으로도 에스테틱 케어를 받은 듯한 효과를 원하는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데 성공했다"고 설명했다.

사진= 네오팜.
사진= 네오팜.

네오팜, 코로나19 의료진에 1억원 상당 물품 기부

네오팜이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최전방에서 헌신하고 있는 의료진에 물품을 전달했다고 28일 밝혔다.

네오팜은 지난 27일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에 약 1억원 상당의 화장품을 기부했다. 기부 품목은 더위 속 두꺼운 방호복을 입고 사투를 벌이고 있는 의료진들의 피부 진정과 케어를 위한 '리얼베리어 아쿠아 수딩 젤 크림'과 '리얼베리어 아쿠아 수딩 젤 크림 마스크' 2종이다.

네오팜에 따르면 얼베리어 아쿠아 수딩 젤 크림은 여름철 달아오른 피부 온도를 사용 후 -5°C 낮춰주는 임상을 완료한 쿨링 수분크림이다. 얼음크림이라는 애칭을 가진 이 제품은 수분을 가득 머금은 젤 텍스처가 건조하고 달아오른 피부에 빠르게 작용해 바르는 즉시 청량한 쿨링감과 함께 피부온도를 내려준다. 리얼베리어 아쿠아 수딩 젤 크림 마스크 또한 풍부한 수분 함유랑으로 여름철 푸석해진 피부의 갈증을 해소해주며, 사용 후 피부 온도를 -5.9°C 낮춰준다.

네오팜 관계자는 "무더위 속에서도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헌신하는 의료진에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고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제품을 지원했다"며 "네오팜도 코로나19 극복에 지속적으로 힘을 보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