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호텔] 서울 신라호텔, '키즈 가드닝' 패키지 外
상태바
[시경Today-호텔] 서울 신라호텔, '키즈 가드닝' 패키지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0.07.28 1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신라호텔, '키즈 가드닝' 패키지

키즈 가드닝 전경. 사진= 서울 신라호텔
키즈 가드닝 전경. 사진= 서울 신라호텔

서울신라호텔이 자녀가 도심 속에서도 자연과 가까워지는 경험을 만들 수 있는 '키즈 가드닝' 프로그램을 준비했다고 28일 밝혔다.

'키즈 가드닝'은 전통 한옥 양식의 영빈관 에메랄드홀에서 진행된다. 이번 프로그램은 실내에서 진행돼 아이들이 무더위를 피할 수 있으면서도, 에메랄드홀 한쪽 벽면을 가득 채우는 폴딩도어를 개방해 야외정원의 울창한 나무와 푸른 잔디, 시원하게 쏟아지는 폭포를 한 눈에 담을 수 있다.

아이들은 1시간의 체험 시간 동안 세덤, 페페로니아와 같은 다육식물 또는 로즈마리를 비롯한 허브 가운데 마음에 드는 식물을 직접 심고, 색색깔의 조약돌과 모형들로 예쁘게 장식하여 화분 속 나만의 정원을 만들어 보는 시간을 가질 수 있다. 또한, 이번 프로그램에는 유명인사와 연예인들의 결혼식 데커레이션을 도맡아온 신라호텔 플라워팀이 아이들의 눈높이에서 설명해 가드닝을 쉽고 즐겁게 접근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키즈 가드닝' 패키지에는 서울 시내 호텔의 대표적인 야외 수영장 ‘어번 아일랜드’ 올데이 입장 혜택도 포함돼있다.

특히 올 여름 어번 아일랜드 키즈풀에서는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삼성전자의 아웃도어용 라이프스타일 TV '더 테라스'를 통해 오전 9시부터 오후 7시까지 어린이와 성인 모두 즐길 수 있는 애니메이션 '무민밸리'가 총 52개의 에피소드로 상영된다. 

'키즈 가드닝' 패키지는 내달 1일부터 21일까지 운영되며, 8월 8, 15, 16일은 운영기간에서 제외된다. 기본 구성으로는 ▲비즈니스 디럭스 객실(1박) ▲키즈 가드닝 체험(소인 1인, 체크인 당일 17~18시) ▲어번 아일랜드 올 데이 입장 혜택(성인 2인, 소인 1인) ▲더 파크뷰 조식(성인 2인, 소인 1인) ▲수영복 무료 세탁 서비스 1회 ▲체련장(Gym), 실내 수영장 혜택으로 구성되며 가능 시, 엑스트라 베드 1개를 추가로 제공한다.

롯데호텔 서울, 여름 패키지 2종 선봬

레디포썸머 패키지 이미지. 사진= 롯데호텔 서울
레디포썸머 패키지 이미지. 사진= 롯데호텔 서울

롯데호텔 서울이 본격적인 여름 휴가 시즌인 ‘7말 8초’를 앞두고 여름 패키지 2종을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개인 PT 서비스, 베스트셀러 증정 등 '스테이케이션'에 최적화한 상품으로 구성한 점이 특징이다.

먼저 '레디 포 썸머(Ready for Summer)' 패키지는 메인타워 객실 1박, 조식 2인, 개인 PT 1시간 이용 혜택 1인, 디톡스 주스 1잔과 해온 프리미엄 타월 1세트로 구성됐다. 롯데호텔 서울 피트니스 센터의 전문 트레이너가 제안하는 체계적인 1대1 맞춤형 운동 프로그램으로 운동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 운동 후에는 케일과 사과, 비트 또는 당근을 섞은 'ABC디톡스 주스'가 룸서비스로 제공된다.

호텔에서 '룸콕'하며 시원한 북스테이를 즐길 수 있는 '썸머 북케이션(Summer Bookcation)' 패키지도 있다. 메인타워 객실 1박, 클럽라운지 2인, 2만원 상당의 문화상품권과 수필 또는 경제, 인문 등 롯데호텔 서울에서 추천하는 다양한 분야의 베스트셀러 1권이 제공된다. 

켄싱턴호텔 여의도, AR기술 활용한 '온라인 돌잔치 페어'

센트럴파크 연회장. 사진= 켄싱턴호텔
센트럴파크 연회장. 사진= 켄싱턴호텔

켄싱턴호텔 여의도가 언택트 트렌드를 반영해 이달 31일부터 8월 16일까지 호텔에 직접 방문하지 않고 온라인을 통해 진행하는 '온라인 돌잔치 페어'를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온라인 돌잔치 페어는 호텔에 직접 방문하지 않고 편리하게 가상현실(VR, Virtual Reality)을 통해 다양한 규모의 연회장과 레스토랑, 실제 돌잔치를 재현한 돌상, 다양한 부대시설까지 돌잔치 관련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켄싱턴호텔앤리조트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 등의 SNS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온라인 돌잔치 페어 기간 동안 돌잔치 계약 진행 시 ▲돌잔치 메뉴 특별 할인 제공 ▲홀대관료 무료 ▲축하케이크 무료 제공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해당 혜택은 올해 12월 31일까지 이용하는 고객에 한해 적용된다.

이와 함께 온라인 돌잔치 페어에 참가한 고객을 대상으로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진행한다. 켄싱턴호텔 여의도의 가장 인기 있는 키즈 룸 '마이 카 키즈 룸' 숙박권, 스시&그릴 라이브 다이닝 브로드웨이 2인 식사권, 중식당 샹하오 만(萬)코스 2인 식사권, 돌잔치 주인공의 얼굴을 와인 라벨지로 특별 제작한 스페셜 와인 1병 제공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워커힐호텔, '하와이·발리' 감성 담은 객실 2종 선봬

알로하 룸 전경. 사진= 워커힐호텔
알로하 룸 전경. 사진= 워커힐호텔

워커힐호텔이 하와이와 발리의 감성을 담은 객실 2종을 선보였다고 28일 밝혔다.

먼저, 비스타 워커힐의 '알로하 인 비스타 (Aloha in Vista)' 패키지는 비스타 딜럭스 룸 1박과 더뷔페 조식을 기본으로, 하와이를 연상시키는 다채로운 색상과 소품이 비치돼 알로하 감성을 느낄 수 있도록 구성했다. 또한 비스타 워커힐 리바(Re:Bar)의 시그니처 칵테일 (5Stars 중 택 2)이 제공된다. 이와 함께 시그니처 보타닉 가든 '스카이야드' 무료 입장이 가능하다.

그랜드 워커힐은 영화 '먹고 기도하고 사랑하라'에서 영감을 얻은 '잇, 스테이, 레스트 (Eat Stay Rest)' 패키지를 선보인다. 객실을 발리 현지 느낌의 열대 식물들과 따뜻한 라탄 소재의 가구 및 어메니티로 꾸몄다. 발리룸 투숙객에게는 그랜드 딜럭스 객실 1박과 더뷔페 조식이 기본으로 제공되며, 충분한 휴식과 힐링을 돕는 나잇 스위밍의 입욕제 '거제를 품은 바다밤'을 제공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