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제대학교-경남 청년센터, 학생 취·창업 지원 업무협약 체결
상태바
인제대학교-경남 청년센터, 학생 취·창업 지원 업무협약 체결
  • 박대성 기자
  • 승인 2020.07.27 17: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제대학교와 경상남도 경남청년이 업무협약 체결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인제대학교

인제대학교(총장 전민현) 지역·산업 맞춤형 인력양성센터(i-RHRD)는 지난 24일 본관 회의실에서 경상남도 청년센터와 인제대학교 학생들의 취·창업능력 향상과 개발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에 따라 인제대 지역·산업 맞춤형 인력양성센터와 경상남도 청년센터는 ▲지역사회의 교육역량 증진 ▲능력 개발을 위한 양성 및 향상 교육 ▲교류 활동 공간 제공 ▲취·창업 활동 지원 및 민관협력 활성화를 위한 협력체제 구축 등의 내용을 바탕으로 인제대 학생들의 능력 향상과 개발 그리고 경상남도의 청년정책사업의 성공적 수행을 위해 협력하기로 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인제대 김동윤 지역·산업 맞춤형 인력양성센터장, 경상남도 청년센터 신지훈 센터장, 신상훈 도의원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인제대 김동윤 지역·산업 맞춤형 인력양성센터장은 “이번 협약으로 양 기관이 지역사회의 교육역량 증진에 기여하고, 인제대 청년들의 능력 개발 및 향상의 발판이 마련될 것”이라고 말했다. 

경상남도 신지훈 청년센터장은 “청년들의 교육역량 증진과 능력 개발 및 양성·향상의 과제는 단기간에 해결될 수 있는 사항이 아니며 대학을 비롯한 행정의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이 필요하다.”면서 “인제대 학생들의 능력 향상과 개발 그리고 지역 청년들의 청년정책사업의 성공을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고 의지를 밝혔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