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뷰티] CU스킨, 트러블 진정솔루션 '아크솔루션 B6'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뷰티] CU스킨, 트러블 진정솔루션 '아크솔루션 B6' 출시 外
  • 홍성인 기자
  • 승인 2020.07.27 15: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CU스킨
사진=CU스킨

CU스킨, 트러블 진정솔루션 ‘아크솔루션 B6’ 출시

피부과 전문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화장품회사 씨유스킨은 트러블 진정에 도움을주는 B6가 함유된 ‘아크솔루션 B6’를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씨유스킨의 닥터솔루션은 ‘CU 클린업피부과’ 의 20년 피부철학을 담은 라인으로서 고함량 핵심성분을 바탕으로 사용단계와 자극유발성분을 최소화한 저자극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닥터솔루션 라인의 첫 번째 주자인 ‘아크솔루션 B6’는 과다피지 분비로 인한 피부밸런스 붕괴, 황사/미세먼지 등 외부환경 요인으로 발생한 트러블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으로 오더메이드성분인 B6가 함유되어 더욱 눈길을 끈다.

아크솔루션B6의 핵심성분인 비타민B6는 문제성 피부의 피지조절 작용에 조절해 트러블개선에 효과가 있다고 알려져 있으며, 문제성 피부고민에 도움을 주는 난황 추출물, 마치현 추출물, 고삼 추출물이 함유돼 빈틈없이 촘촘한 진정효과를 느낄 수 있다.

또한 pH 5.5 제품으로 이상적인 피부밸런스를 유지하여 트러블 진정에 더욱 도움이 되며, 피부 저자극 테스트 완료, EWG All Green 등급으로 예민하고 민감한 피부를 가진 소비자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씨유스킨의 브랜드 관계자는 “아크솔루션B6는 피부 트러블 때문에 고민이 많은 소비자들이 손쉽게 케어 할 수 있으며, 얼굴뿐만 아니라 머리끝에서 발끝까지 트러블 관리를 위해 사용할 수 있는 멀티유즈 제품으로 비타민B6 성분이 진정이 필요한 피부에 편안함을 제공 할 것” 이라며 “이번 기회에 더 많은 고객분들이 아크솔루션B6의 강력한 진정을 만나 피부고민을 덜고 건강한 피부를 경험해 보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에뛰드
사진=에뛰드

에뛰드 ’글라스 루즈 틴트’ 출시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가 편안한 사용감과 트렌디한 광택감의 ‘글라스 루트 틴트’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글라스 루즈 틴트’는 얇게 유리막을 씌운 듯 입술 표면을 코팅해 빛나는 광택감을 선사하는 틴트이다. 입술에 가볍게 발려 편안한 사용감을 느낄 수 있으며, 끈적임 없는 마무리감이 특징이다.

색상은 총 8컬러로 구성돼 있으며, 비칠 듯 채도가 낮은 누드 계열의 ‘누드 글라스’, 맑게 피어 오르는 장밋빛 생기를 연출해 줄 맑은 레드 계열의 ‘레드 글라스’ 색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투명하게 반짝이는 광택감이 오랫동안 유지되며, ‘누드 글라스’ 계열로는 여름철 산뜻하고 내추럴한 메이크업, ‘레드 글라스’ 계열로는 생기를 주는 포인트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에뛰드 ‘글라스 루즈 틴트’는 27일 네이버 뷰티윈도에 단독 선런칭했으며 8월 1일부터 에뛰드 공식몰 및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