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품질만족대상 헬스케어부문 4년 연속 수상
상태바
바디프랜드, 품질만족대상 헬스케어부문 4년 연속 수상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0.07.24 16: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계 가장 긴 5년 무상 AS, 3일 이내 배송 서비스 구축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사진= 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사진= 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가 '2020 소비자가 선정한 품질만족대상' 헬스케어 부문에서 4년 연속 수상했다고 24일 밝혔다.

올해로 11회째를 맞는 ‘2020 소비자가 선정한 품질만족대상’은 디지틀조선일보가 주최하고 조선일보와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는 행사로, 소비자의 눈높이에서 소비자 만족을 위해 끊임없는 품질 개발과 양질의 서비스를 구현하는 기업에게 수여된다. 인지도, 구매 실적, 선호도, 품질만족도에 대한 소비자 설문조사와 재무 및 시장성과, 고객 중시 성과 등 전문심사위원단의 엄격한 심사를 통해 최종 선발됐다.

이번 수상과 관련하여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누구도 따라올 수 없을 수준의 역량을 보유한다는 '오감 초격차' 전략으로 디자인, 품질, 서비스, 기술, 고객 만족 등 다양한 분야에서 차별화를 추구해 온 것이 고객들에게 진정성 있게 다가간 것이라 생각한다"고 말했다.

바디프랜드는 다양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먼저, 제품 모델과 상관없이 업계에서 가장 긴 5년 무상 A/S를 제공하는 '5년 책임 프로그램'으로 책임 경영을 실천 중이다. 또 업계 최대 규모인 250여 명의 전문 배송인력이 2인 1조로 '주문 접수 후 3일 이내 배송 완료' 서비스도 구축했다.

한편, 바디프랜드는 지난 18일부터 자사 모델 방탄소년단의 안마의자 신규 광고 영상을 론칭하고 TV-CF 및 자사 유튜브 채널을 통해 7번째 광고 에피소드 ‘여름 건강 관리법(#7 Summer health care solution) 편을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더운 여름에도 냉풍 시스템이 적용된 시트에서 시원하게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는 바디프랜드 안마의자만의 특장점을 방탄소년단 멤버들을 통해 재미있게 전달하고자 했다.

허리, 옆구리, 엉덩이 부분 시트의 미세한 구멍에서 시원한 바람이 나오는 바디프랜드의 안마의자 냉·온풍 시스템은 '파라오Ⅱ COOL', ‘팬텀Ⅱ COOL'의 베스트셀러 라인에 적용해 출시돼 있다. 냉풍 외에도 온풍을 각 3단계로 작동시킬 수 있어 계절과 날씨에 구애받지 않고 편안하고 쾌적하게 안마를 받을 수 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