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뷰티] 무궁화, '가스파드앤리사 버블 핸드워시 로즈향' 신제품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뷰티] 무궁화, '가스파드앤리사 버블 핸드워시 로즈향' 신제품 출시 外
  • 홍성인 기자
  • 승인 2020.07.23 16: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무궁화
사진=무궁화

무궁화, ‘가스파드앤리사 버블 핸드워시 로즈향’ 신제품 출시

무궁화가 가스파드앤리사 항균 버블 핸드워시 로즈향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지난해 4월 첫 선을 보인 레몬향 제품에 이어 두 번째 출시다.

이번에 출시된 가스파드앤리사 항균 버블 핸드워시 로즈향은 피부 자극 테스트(이노덤 피부과학연구소 인증)를 완료했다. 또 CMIT(메칠클로로이소치아졸리논) 및 MIT(메칠이소티아졸리논), 합성색소, 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 트리클로산, 실리콘 등 6가지 유해화학성분을 첨가하지 않았다.

특히 대장균 99.9%, 황색포도상구균 99.64%를 제거해 세균, 바이러스 등을 차단할 수 있어 위생적인 생활 습관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잦은 손씻기로 피부 건조함을 느낄 수 있는 불편함을 해소하기 위해 보습 강화 성분으로 알려진 ‘판테놀’이 함유됐다. 또 사용자 편의를 고려한 디자인으로, 제품의 펌프를 누르면 풍성하고 조밀한 거품이 만들어져 촉감도 뛰어나다.

또 해외 유명 캐릭터 ‘가스파드와 리사’를 모델로 해 제품의 미학을 추구했다. 해당 캐릭터는 지난 1999년 프랑스에서 초판을 선보인 이래 현재 15개국에서 인기를 누리고 있는 동화책에 등장하는 캐릭터이며, 따스함이 전해지는 유화 그림체가 특별한 매력을 선사하고 있다.

무궁화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 19 장기화로 건강, 위생에 대한 관심이 고조되고 있는 상황에서 일상에서 자주 사용하는 핸드워시 등 제품들도 항균 능력이 점점 중요해지고 있다”며 “이번에 출시 된 신제품은 공인 기관의 엄격한 인증을 거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특히 99.9%의 항균 효과로 인체에 유해한 세균을 제거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한편 가스파드앤리사 항균 버블 핸드워시 로즈향은 대형마트 및 오픈 마켓,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등 다양한 채널에서 구입할 수 있다.

사진=마녀공장
사진=마녀공장

마녀공장, 네이버 ‘스타일 윈도우 라이브’ 방송 화제 속 종료

실시간 방송으로 제품을 판매하는 ‘라이브 커머스’가 뷰티 업계에서 주목을 받고 있는 가운데 자연주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마녀공장이 지난달 8일 네이버 쇼핑 채널 ‘셀렉티브’를 통해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당일 약 6000명의 동시 접속자와 8만이 넘는 좋아요 수를 기록하며 방송이 끝난 지금까지도 해당 제품 문의가 끊이지 않는 등 관심이 지속되고 있다.

오후 9시부터 약 30분간 진행된 해당 방송은 마녀공장 직원의 재치 있는 입담과 제품에 대한 해박한 지식을 바탕으로 시청자들과 소통하며 유쾌하게 진행됐다. 해당 라이브 방송에서 최대 34% 단품 세일, 1+1 특가 할인 제품 등의 특별 프로모션 세트 상품을 구성, 다양한 이벤트 혜택을 제공하며 평소 마녀공장에 관심이 많던 소비자들이 직접 방송에 참여할 수 있는 소통의 장을 만들었다.

마녀공장은 테스트 방송 만으로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 내며 앵콜 방송에 대한 소비자들의 요청을 통해 두 번째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한다. 내부 직원의 더 강력해진 입담과 방송 중 구매 고객에게는 할인, 증정등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며 방송의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마녀공장 관계자는 “최근 확산된 언택트 소비 트렌드에 맞춰 차세대 주요 소비층으로 떠오르는 'MZ(밀레니얼·Z) 세대'와의 소통을 위한 새로운 채널을 발굴하겠다는 취지에서 이번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기획하게 되었고, 앞으로도 다양한 플랫폼을 활용하여 고객들과 소통하기 위한 노력과 지원을 아끼지 않을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마녀공장의 셀렉티브 라이브 방송은 오는 26일 오후 8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