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유통] 스파오, MBC 놀면뭐하니 '싹쓰리' 콜라보 外
상태바
[시경Today-유통] 스파오, MBC 놀면뭐하니 '싹쓰리' 콜라보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0.07.23 16: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파오, MBC 놀면뭐하니 '싹쓰리' 콜라보

스파오X싹쓰리 화보 이미지. 사진= 이랜드월드
스파오X싹쓰리 화보 이미지. 사진= 이랜드월드

스파오가 이달 24일 MBC TV 예능 '놀면 뭐하니?'의 싹쓰리(SSAK3)와 협업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제품은 총 11종의 반팔 티셔츠로 싹쓰리만의 레트로 감성을 담은 디자인을 선보인다. 특히 '레트로 테이프', 'BPM 130', '라떼마리아 레터링' 등의 프로그램을 본 시청자들이 공감할 티셔츠들도 내놨다. 부담 없이 입기 좋은 반팔 티셔츠 단일 품목으로만 협업 상품을 구성하고 '산타모티카 비치', '싹스리 4개국어 티셔츠' 등 레트로 무드를 담았다. 

한편 스파오는 이번 협업 상품 출시를 기념해 5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싹쓰리 레트로 BOOM' 패키지를 증정한다. 해당 패키지는 싹스리 BOOM 박스와 놀면 뭐하니? 스티커 세트, 레트로 테이프(모형)으로 구성돼 있다. 

이 밖에도 스파오 강남점, 타임스퀘어점, 코엑스점, 명동점에서는 싹쓰리 포토존 및 체험공간을 마련해 고객들이 함께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콘텐츠들을 준비할 예정이다. 

GS샵, 아우디(AUDI) 특별전 방송

아우디 방송 화면 이미지. 사진= GS샵
아우디 방송 화면 이미지. 사진= GS샵

GS샵이 이달 26일 밤 10시 40분에 '아우디 특별전'을 편성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방송에는 대표 라인인 A3~A8까지의 세단과 Q3, Q5, Q7, Q8 등 SUV, 최신 전기차인 e-tron까지 아우디의 다양한 모델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카라고(CARAGO)는 고객의 차량 사용목적, 방법, 예산 등에 맞게 아우디를 구매할 수 있게 도와주는 수입차 이용 솔루션 프로그램이다. 이 프로그램은 초기비용, 유지비, 세금, 보증서비스, 보험료, 월 이용료 등 다양한 옵션을 고려해 구체적인 개별 상담을 한 뒤 고객에게 가장 맞는 형태를 제시해준다. 구매와 이용 모두 가능하며 비대면 맞춤형 상담 서비스도 제공한다. 

또 이번 방송을 통해 상담을 신청한 뒤 계약을 진행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19.6%의 특별 할인 혜택과 함께 30만원 상당의 아우디 공식 바우처, 3년 공식 보증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또 독일 명품 가전의 식기세척기와 의류건조기 등도 증정한다. 

롯데마트, 여름 제철 신선식품 할인전

동물복지 닭고리를 살펴보는 모습. 사진= 롯데마트
동물복지 닭고리를 살펴보는 모습. 사진= 롯데마트

롯데마트가 이달 23일부터 29일까지 다양한 신선식품을 할인된 금액에 판매하며, 25일까지 3일동안 매일 단 하루만 진행하는 인기 먹거리 상품권 행사를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우선, '1등급 이상 한우등심'을 엘포인트 회원 대상 최대 30% 할인된 금액에 판매한다. 대표 상품으로 ▲1등급 한우 등심(100g/냉장) ▲1+/1++등급 지리산순한한우/강원한우 등심(각100g/냉장) 엘포인트 회원 대상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또한 '동물복지 닭볶음탕/닭백숙(1kg/1.1kg내외)'을 엘포인트 회원 대상 20% 할인해 판매한다.

가정간편식 삼계탕도 준비해, 롯데마트 푸드 이노베이션 센터의 셰프들이 개발한 프리미엄 삼계탕인 '강화 섬계탕(1팩/계육:국내산)', '참프레 궁중 삼계탕(800g/원산지 별도표기)'을 판매한다.

휴가 시즌 인기 먹거리도 준비해, 이달 23일부터 25일까지 3일 동안 일자별 상품권 행사를 진행한다. 

우선, 이달 23일은 엘포인트 회원이 행사 카드(롯데/KB국민/신한/NH농협/현대/삼성)로 '조리식품 전품목'을 2만원 이상, 24일은 엘포인트 회원이 행사 카드로 '원두커피 전품목'을 2만원 이상 구입하면 각 5000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25일은 엘포인트 회원이 '아이스크림 전품목'이나 '과자 전품목'을 행사 카드로 각 1만5000원 이상 구입하면 각 5000원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현대백화점 목동점, '현백리조트 라 시에스타' 진행

사진= 현대백화점
사진= 현대백화점

현대백화점이 내달 12일까지 목동점 7층 문화홀과 하늘정원에서 도심 속 리조트 콘셉트의 행사인 '라 시에스타'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라 시에스타에는 다양한 식물들이 어우러진 쉼터를 마련하고, 도심 속 바캉스를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했다. 행사장 곳곳에는 인생샷을 남길 수 있는 포토존이 마련돼 있고, 이달 24일부터는 행사장에 방문한 현대백화점그룹 멤버십(H포인트) 회원에게 '현백리조트 해양심층수(월~목)', '에스트렐라 담 맥주 또는 카프리썬(금~일)'을 선착순 한정 수량(1인 1회 한정, 일 300명)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행사장에서는 같은 기간 '진열 가구 특가전'도 진행해 진열 가구를 최초 판매가 대비 최대 30% 저렴하게 판매한다. 대표 상품은 케이브홈 엘사 모자이크 테이블, 케이브홈 벨리니 아웃도어 3인 소파, 케이브홈 헤밍 확장 테이블, 컴프프로 스마트 플러스 1050 책상 등이다. 

현대홈쇼핑, 심야 '럭셔리 명품 방송' 진행

사진= 현대홈쇼핑
사진= 현대홈쇼핑

현대홈쇼핑이 이달 23일 밤 11시 50분부터 1시간 동안 '심야 럭셔리 명품 브랜드 특별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구찌·프라다·버버리' 등 다양한 럭셔리 브랜드 인기 상품을 특가 판매할 예정이다. 

현대홈쇼핑 관계자는 "최근 젊은 층 사이에서 '플렉스(FLEX) 문화'가 확산되면서 명품 소비에 대한 관심도 높아졌다"며 "20~30대 젊은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트렌디한 명품을 선보이는 심야 명품 브랜드 방송을 편성했다"고 말했다. 

이 날 방송에서는 20~30대 젊은 고객에게 특히 인기가 높은 명품 브랜드의 20여 가지 상품을 종전 판매가 대비 최대 40% 저렴하게 선보일 예정이다. 대표 상품은 '발렌시아가 탑핸들백 미니', '펜디 몬트레조 FF 캔버스 버킷백', '프라다 리벳 로퍼' 등이다. 

또한, 현대백화점그룹 종합 인터넷 쇼핑몰 현대H몰은 이달 26일까지 '쿨 썸머 럭셔리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행사에는 구찌·페라가모·발렌시아가 등 20여 개 브랜드의 200여 개 상품을 선보이고, 일자별 10% 할인·카드 청구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현대홈쇼핑은 '모바일 커머스 채널'을 통한 명품 판매도 강화하고 있다. 현대H몰 앱을 통해 홈쇼핑 쇼호스트가 진행하는 명품 관련 '모바일 라이브 쇼핑' 방송을 매주 월요일과 목요일 저녁 8시에 진행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