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면세점] 신세계免, 재고 면세품 온라인몰 판매 外
상태바
[시경Today-면세점] 신세계免, 재고 면세품 온라인몰 판매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0.07.21 15: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세계免, 재고 면세품 'SSG닷컴' 판매

사진= 신세계면세점
사진= 신세계면세점

신세계면세점은 면세품 내수 판매를 위한 전문 온라인몰 '쓱스페셜(SSG SPECIAL)' 앱을 런칭하고 본격적인 판매를 시작한다고 21일 밝혔다.

관세청이 올해 4월 코로나19 장기화로 재고 면세품의 국내 판매를 한시적으로 허용한 이후 신세계면세점은 면세업계 최초로 SI빌리지, 쓱닷컴 등 계열사 온라인몰을 통해 재고 판매를 개시했다. 이에 신세계면세점은 자체 온라인몰을 직접 만들고 최대면세품 판매를 실시한다.

이번에 제일 눈 여겨 볼 품목은 고가 럭셔리 시계 브랜드다.

가장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블랑팡부터 독일 시계의 자존심이라고 불리는 글라슈테 오리지날, 파일럿 시계로 유명한 브라이틀링 등 시계 매니아들이 선호하는 브랜드가 대거 포함되어 있다.

이외에도 해밀턴, 미도, 프레데릭 콘스탄트, 스와로브스키, 토마스 사보 등과 같은 내국인 선호 시계 및 주얼리와 지방시, 펜디, 로에베, 폴스미스, 아이그너, 쉐르보 등 패션 31개 브랜드의 상품을 판매한다.

각 브랜드 및 상품은 일주일마다 업데이트할 예정이며 상품 가격은 면세점 정상가 대비 최대 50% 할인된 수준이다.

신용카드와 제휴한 행사도 마련된다. 8월 9일까지 KB국민카드와 현대카드로 3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최대 10% 추가 할인 되는 청구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한편 워치·주얼리는 브랜드 공식 AS가 가능하며,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 취소 및 반품할 수 있다. 단, 럭셔리 패션 브랜드는 한정된 재고로 인해 환불만 가능하다. (교환, AS불가)

롯데免, 마음방역명품세일 온라인 3차 진행

사진= 롯데면세점
사진= 롯데면세점

롯데면세점이 이달 22일부터 31일까지 '마음방역명품세일' 3차 판매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롯데면세점은 롯데온에서 22일 10시부터 총 28개 브랜드 800여개 상품을 백화점 정가 대비 최대 7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가방, 신발, 시계, 액세서리, 선글라스, 뷰티 디바이스 등 다양한 상품을 준비했으며, 특히 이탈리안 남성 브랜드 편집숍인 맨즈컬렉션(men’s collection) 상품도 대거 추가 해, 남성용 상품을 강화 했다. 이번 3차 판매부터는 KB국민카드로 구매 시 5% 즉시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지난 6월과 7월 초 진행된 내수통관 상품 1차와 2차 판매 모두 첫날에만 준비한 물량의 70% 가량을 소진하는 등 고객들의 많은 관심을 모았다. 롯데면세점은 지난 17일부터 명동본점 스타라운지에서 VIP 고객을 대상으로 오프라인 판매도 진행하고 있다.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해 예약제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일자별 시간대별로 차수당 10개 팀만 입장해 구매 할 수 있다. 이달 14일 오전부터 진행 된 사전예약은 현재 90%이상 예약이 완료됐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