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호텔] 롯데호텔 제주, 얼리버드 프로모션 '럭키 찬스' 선보여 外
상태바
[시경Today-호텔] 롯데호텔 제주, 얼리버드 프로모션 '럭키 찬스' 선보여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0.07.21 1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호텔 제주,  얼리버드 프로모션 '럭키 찬스' 선보여

사진= 롯데호텔 제주
사진= 롯데호텔 제주

롯데호텔 제주가 가을 국내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파격적인 혜택의 얼리버드 상품 '럭키 찬스(Lucky Chance)'를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이달 20일부터 롯데호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단 12일간 판매된다. 

럭키 찬스는 객실 1박과 함께 제주 최대인 600여평 규모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더 캔버스(THE CANVAS)' 2인 조식, 물놀이 필수템 스위밍 쿠션 1개, 피트니스 클럽 무료 이용으로 구성됐다. 연박 시 객실 내 미니바 1회 무료 혜택이 추가된다. 사계절 야외 수영장 '해온'과 어린이 놀이시설 '키즈월드', 제주공항 왕복 셔틀 버스, 체크인 시 1회 발렛 서비스도 패키지 예약 시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일반적인 객실 패키지 상품 예약의 경우 사전에 지정된 일부 객실 타입만 이용이 가능한 것에 비해 럭키 찬스는 스위트룸을 제외한 롯데호텔 제주 내 모든 타입의 일반 객실을 동일한 패키지 혜택으로 이용할 수 있다. 

9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투숙이 가능한 럭키 찬스는 추석 연휴기간도 포함되었기 때문에 이 기간 동안 제주 방문 계획이 있는 여행객들에게 특히 합리적인 선택이 될 전망이다. 럭키 찬스는 롯데호텔의 무료 리워즈 프로그램인 '롯데호텔 리워즈(LOTTE Hotel Rewards)' 회원에게만 판매될 특별 상품이다.

비스타 워커힐, '판타스틱 리플렉션'展 개최

비스타아트전시회 전경. 사진= 워커힐호텔
비스타아트전시회 전경. 사진= 워커힐호텔

워커힐이 비스타 워커힐의 '리프레싱 비비들리(Refreshing. Vividly.)' 콘셉트 하에 진행하는 브랜드 캠페인의 일환인, 'VISTART(비스타아트)' 네번째 전시를 비스타 워커힐 로비에서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VISTA와 ART의 합성어인 '비스타아트(VISTART)'는 비스타 워커힐의 브랜드 캠페인 중 하나로, 디자인 전문지 '월간 디자인'과의 협업을 통해 신진 아티스트에게는 대중과 만나는 기회를 제공하고, 관람객에게는 일상 속에서 최신 현대미술 트렌드를 접할 수 있는 장으로 자리매김 해나가고 있다.

네 번째 비스타아트 전시인 '판타스틱 리플렉션(Fantastic Reflection)'은 '보이는 것 너머의 이야기'를 테마로 한다. 거울을 주요 오브제로 활용한 작품 20점을 통해 거울에 비치는 형상 너머에 숨겨진 이야기를 풀어내는 이번 전시에는 회화, 조각, 설치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는 6인 작가(김만순, 김현준, 서지선, 장희진, 최선, 허보리)가 참여했다.

6인 작가는 거울과 함께 각기 다른 소재를 활용해 관람객과 주변 풍경을 작품 안에 투영하고자 했다. 이를 통해 관람객이 본인과 주변 풍경을 새로운 시각으로 바라보게 함으로써, 거울이라는 일상적 소재를 예술 작품으로서 한 단계 끌어올렸다. '판타스틱 리플렉션'展 은 내년 1월 9일까지 이어지며, 비스타 워커힐 로비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글래드 호텔, ‘한 여름밤의 꿀잠’ 기획전... 베딩제품 10%할인

'한 여름밤의 꿀잠' 기획전 이미지. 사진= 글래드호텔
'한 여름밤의 꿀잠' 기획전 이미지. 사진= 글래드호텔

글래드 호텔이 무더운 베개, 배스로브 등 글래드 시그니처 베딩 제품을 10% 할인해 판매하는 '한 여름밤의 꿀잠' 기획전을 내달 9일까지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의 글래드샵을 통해 진행되는 '한 여름밤의 꿀잠' 기획전은 베개 1개와 베개 커버 2개로 구성된 '글래드 베개 세트', 페이스 타올, 꿀잠 안대와 성인용 배스로브로 구성돼 꿀잠 맞춤형으로 기획된 '글래드 꿀잠 세트', 글래드 호텔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면 100% 소재의 '글래드 배스로브 2인 세트(성인용)'를 10% 할인된 금액에 선보인다. 

특히 '글래드 배스로브'는 코마사를 이용하여 섬도가 균일하고 강도도 더해져 보풀이 적고 광택이 좋을 뿐만 아니라 사용감에 따라 원단 자체의 힘의 방향에 따라 주름이 발생해 고급스러움을 느낄 수 있는 제품으로 전 과정 국내 수작업(재단, 봉제, 마감)으로 제작된다. 

글래드 베딩 제품은 글래드 호텔 공식 홈페이지 또는 카카오 선물하기, 삼성카드몰을 통해서도 구매할 수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