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저축은행, '국민 키위뱅크 체크카드' 출시
상태바
KB저축은행, '국민 키위뱅크 체크카드' 출시
  • 김태영 기자
  • 승인 2020.07.20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회비 없이 결제금액의 최대 2.1% 카드 포인트 적립
사진=KB저축은행 제공
사진=KB저축은행 제공

KB저축은행이 KB국민카드와 제휴한 'KB국민 Kiwibank 체크카드'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 카드는 모바일 금융플랫폼 키위뱅크 애플리케이션(앱)에서 신청할 수 있다. 국내 전국 KB국민카드 가맹점에서 이용 가능하다. 결제 시 최대 2.1% 포인트(1포인트=1원)가 적립된다.

포인트적립 방식은 기본적립과 추가적립으로 구성됐다. 기본적립은 국내 가맹점 결제 시 전월실적·한도 제한 없이 0.1% 적립된다.

추가적립은 전월 이용실적 30만원 이상 사용시 제공된다. 업종 별로 적립한도와 적립율도 상이하다. 월 최대 1만원 범위 내에서 △ 커피·제과·아이스크림 업종 1.5% △이동통신요금 자동이체 시 2% △ GS25 편의점 이용 시 2% 적립 등이 제공된다.

연회비는 없다. 체크카드 이용시 키위 입출금통장에도 0.2% 우대금리가 적용된다. 기본금리 1.3%가 제공된다. KB국민 키위뱅크 체크카드 이용실적만 있다면 잔액 100만원 이하까지 0.2% 우대금리를 적용한 최대 연 1.5% 혜택을 받을 수 있다. KB국민은행 자동화기기(ATM)에서 출금수수료 면제 혜택도 월 5회 제공된다.

신홍섭 KB저축은행 대표는 "키워주고 고객을 위해준다는 키위뱅크의 의미처럼 향후 후불교통서비스를 탑재해 편의성을 극대화하고 제휴 가맹점 할인 등 다양한 형태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