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솔루트, '베이비박스 사랑의 나눔 기부 캠페인' 진행
상태바
앱솔루트, '베이비박스 사랑의 나눔 기부 캠페인' 진행
  • 김보라 기자
  • 승인 2020.07.15 16: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비자가 구매한 분유 2배 수량 자동 기부
인스타그램 기부링크 통해 제품 판매
사진= 매일유업
사진= 매일유업

매일유업의 유아식 전문 브랜드 앱솔루트가 인스타그램을 통해 '베이비박스 사랑의 나눔 기부 캠페인'을 펼친다고 15일 밝혔다.

베이비박스 사랑의 나눔 기부 캠페인은 소비자가 구매한 분유의 2배 수량을 별도 절차 없이 자동으로 기부할 수 있도록 했다. 기부 제품은 매일유업의 대표 분유 제품인 '앱솔루트 명작'이다. 소비자가 기부 링크를 통해 '앱솔루트 명작' 1캔을 구매하면 매일유업이 같은 제품 2캔을 베이비박스에 기부하는 형태다. 이 캠페인은 돌봄의 사각지대에 놓인 아기를 지원하기 위해 마련했다.

기부에 동참하고 싶은 고객은 앱솔루트 인스타그램 프로필의 기부 링크나 카카오톡 기부 판매딜 링크를 통해 제품을 구매하면 된다. 분유를 수유하지 않는데 기부만 하고 싶은 고객은 분유를 구매할 때 해당 페이지에서 안내하는 베이비박스 주소지로 배송지를 선택해 기부에 참여할 수 있다. 이 경우 1캔의 분유를 베이비박스 주소로 구매하면 매일유업이 총 3캔을 베이비박스에 전달한다.

앱솔루트 관계자는 "아기의 생명을 살리기 위해 만든 베이비박스에 이틀에 한 명 꼴로 영아가 놓이고 있는데 운영에 어려움이 많다고 들었다"며 "이 세상 단 한 명의 아이도 소외되지 않고 건강하게 자랄 수 있도록 매일유업이 할 수 있는 일을 지속적으로 고민할 것"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