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유통] CJ오쇼핑, 아이돌그룹 'SF9' 출연 특별방송 外
상태바
[시경Today-유통] CJ오쇼핑, 아이돌그룹 'SF9' 출연 특별방송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0.07.14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오쇼핑, 아이돌그룹 'SF9' 출연 특별방송

사진= CJ ENM 오쇼핑 부문
사진= CJ ENM 오쇼핑 부문

CJ ENM 오쇼핑부문이 이달 20일 새벽1시 SF9 멤버들과 함께 하는 특별 방송 '여름 수건이 날 춤추게 해'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달 4일 록밴드 자우림 방송에 이은 한여름 밤 집에서 즐기는 홈쇼핑 힐링 콘서트 2탄이다. 

이번 방송에서는 오쇼핑부문 리빙 브랜드 '앳센셜(@sential)'의 프리미엄 타월 세트를 함께 선보인다. CJ오쇼핑은 올해 6월 출시한 앳센셜의 블루 색상 타월 5종과 SF9의 미니 앨범 8집, 한정판 굿즈 세트를 판매할 예정이다. 한정판 굿즈 세트는 SF9의 신규 앨범과 SF9 로고, 신규 앨범명이 자수로 새겨진 핸드타월 1장, 젤리백, 미공개 포토카드 9장으로 구성돼 있다. CJ오쇼핑의 이번 방송 타이틀인 '여름 수건이 날 춤추게 해'는 SF9의 신곡 '여름 향기가 날 춤추게 해'를 패러디한 것이다. 

SF9은 로운, 찬희 등 9명 멤버로 구성된 보이 그룹으로 이번 달 6일 여덟 번째 미니 앨범 '9loryUS(글로리어스)'를 발표했다. 타이틀곡 '여름 향기가 날 춤추게 해 (Summer Breeze)'의 뮤직비디오는 공개 이틀 만에 유튜브 조회 수 1000만 뷰를 달성하기도 했다. 

SF9 팬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CJmall은 SF9 관련 기획전을 이달 13일 오픈했다. 방송 전 CJmall에서 앳센셜 타월과 한정판 굿즈를 미리주문하는 고객들에게는 SF9의 홈쇼핑 방송 리허설과 비하인드 스토리가 담긴 미공개 영상을 볼 수 있는 링크를 24일 문자로 전송해준다. '나를 춤추게 하는 순간'을 주제로 댓글을 남긴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SF9 폴라로이드 사진을 보내주는 이벤트도 운영된다. 또한 상품을 구매한 고객들 중 총 100명에게는 SF9의 싸인이 담긴 신규 앨범(30명), 젤리백(40명), 포스터(30명)를 증정할 계획이다. 

GS홈쇼핑, 중소기업 판로지원 방송 취급액 19억원 돌파 

동행세일 이미지. 사진= GS홈쇼핑
동행세일 이미지. 사진= GS홈쇼핑

GS홈쇼핑이 올 상반기 중소기업 및 지역 농수축산물 판로 확대 방송 취급액이 총 19억원을 돌파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는 '대한민국 동행세일' 관련 기획전, 중소기업 위한 무료 방송 '아이러브(I Love) 중소기업', '해피투게더-상생마켓'의 올 상반기 실적을 모두 합한 금액이다.

GS홈쇼핑은 올해 6월 26일부터 7월 12일까지 '대한민국 동행세일'을 진행했으며, 이에 따라 2회 생방송과 모바일·온라인 기획전을 운영했다. TV홈쇼핑 생방송은 7월 3일, 10일 두 차례에 걸쳐 전주 지역의 '남원추어탕'과 충남서산 지역의 '수제 감태 세트'를 판매했다. 

GS홈쇼핑은 중소기업의 판로 확대를 돕고, 함께 성장하기 위한 실질적인 방안을 마련하고 있다. 지난 5월에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기업들의 상품만을 소개하는 신규 프로그램 ‘해피투게더-상생마켓’을 론칭했다. 

매주 수요일 방송하는 '해피투게더-상생마켓'은 현재까지 총 6회 방송을 진행했다. 충남 서해키조개영어조합법인의 '키조개 관자세트', 전남 완도의 '활전복' 등 지역 농수축산물 및 중소기업 상품을 판매했다.

중소기업 제품을 무료로 소개하는 프로그램 '아이러브 중소기업'은 매일 오전 5시30분부터 30분 동안 중소기업 상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올 상반기에만 181회 무료방송을 진행했다.     

롯데마트, 집에서 즐기는 '숙성 민어회' 선봬

민어회 차림 이미지. 사진= 롯데마트
민어회 이미지. 사진= 롯데마트

롯데마트가 프리미엄 보양식으로 알려져 있는 '숙성 민어회'를 이달 16일부터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숙성 민어회'는 제주도 모슬포항에서 자연산 민어를 이케지메 (신경을 순식간에 끊어서 즉사 시키는 기술)로 처리해 활어의 스트레스는 최소한으로 줄이고 사후경직은 최대한 늦춰 선어의 신선도를 최대한으로 끌어올린 것이 특징이다. 또한, 숙성된 민어회는 해썹(HACCP) 시설을 갖춘 가공장에서 가공, 포장MAP(가스치환포장)을 통해 상품의 안정성도 확보했다.

롯데마트 양승욱 수산MD(상품기획자)는 "일식집에서 판매하는 숙성 민어회의 맛을 그대로 재현한 상품이다"며 "고급 생선인 민어를 보양식으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현대百, 서울시와 손잡고 '디지털 라이브 패션쇼'

무관중 디지털 패션쇼 이미지. 사진= 현대백화점
무관중 디지털 패션쇼 이미지. 사진= 현대백화점

현대백화점이 서울시와 손잡고 이달 15일 오후 8시 30분부터 1시간 동안 관중 없이 온라인 생중계로 '서울365 현대백화점 디지털 라이브 패션쇼'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패션쇼는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11층 하늘정원에서 열리며, 현대백화점 공식 유튜브 채널인 '현대백화점TV'와 네이버 V라이브, 그리고 서울시 공식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생중계된다.

서울시는 '서울을 365일 언제 어디서나 런웨이로!'라는 목표로 2016년부터 서울 주요 명소에서 '서울365패션쇼'를 진행하고 있다. 지난해에만 독립문·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등 총 544회 패션쇼를 진행해 3만6000여명이 관람했지만, 올해는 코로나19 여파로 열리지 않았다. 

이번 행사에는 그라피스트 만지·제이초이·데일리미러·참스·비건타이거 등 9개의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가 참여한다. 패션쇼는 1부와 2부로 나눠서 진행된다. 1부에서는 패션 모델 50여 명이 참여해 브랜드별 가을·겨울 신상품을 소개하고, 2부에서는 서울시 홍보대사이자 어반스페이스오디세이 박지호 대표가 브랜드별 디자이너들과 토크쇼를 진행하면서 TV홈쇼핑처럼 제품을 직접 설명하면서 판매도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현대백화점은 이와 함께 무관중 디지털 패션쇼 진행과 더불어, 오는 26일까지 더현대닷컴과 현대H몰에서 이번 패션쇼에 참여한 브랜드들의 제품을 판매하는 '패션 디자이너 페어'도 열 예정이다.

코웨이 제습기 할인 프로모션 진행

'고효율 제습기 AD-1615A' 제품 이미지. 사진= 코웨이
'고효율 제습기 AD-1615A' 제품 이미지. 사진= 코웨이

코웨이가 7월 31일까지 '고효율 제습기 AD-1615A'를 15% 할인해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코웨이 고효율 제습기 AD-1615A는 하루 최대 14L의 제습으로 실내 습도를 조절한다. 극세사망 프리필터와 탈취필터를 탑재해 눅눅한 냄새도 해결한다. 또한 실내 환경에 따라 스스로 적정 습도를 유지하는 '자동 습도 조절' 기능을 적용했으며 성에 및 결로 현상도 알아서 방지해 편의성을 강화했다. 물통에 물이 가득 차면 자동으로 동작을 멈추고 물비움 표시등이 켜져 안전하게 사용 가능하다.

더불어 일본 굿디자인 어워드와 국내 핀업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하며 디자인 우수성도 인정받았다. 화이트톤 색상과 곡선형 디자인으로 손잡이와 바퀴가 부착돼 집안 곳곳으로 이동이 자유롭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