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식음료] 오뚜기, 다시마 2개 넣은 '오동통면' 정식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식음료] 오뚜기, 다시마 2개 넣은 '오동통면' 정식 출시 外
  • 김보라 기자
  • 승인 2020.07.09 16: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오뚜기
사진= 오뚜기

오뚜기, 다시마 2개 넣은 '오동통면' 정식 출시

오뚜기가 완도 다시마 농가를 돕기 위해 앞으로도 계속 '오동통면'에 다시마 2개를 넣어 판매한다고 9일 밝혔다.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완도 다시마 농가를 돕기 위해 선보인 '한정판 오동통면'은 6월 11일 SBS 예능 맛남의 광장 방송 이후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오뚜기에 따르면 자사몰인 오뚜기몰에서 방송 이틀 만에 재고량이 모두 완판 되는 등 화제를 모으며 폭발적인 매출 상승을 나타냈다.

완도산 청정다시마 2개로 더욱 깊고 진한 국물맛에 호평이 이어지며 소비자들의 재구매가 이어지고 있어, 오뚜기는 앞으로도 계속 오동통면에 다시마를 2개 넣어 판매하기로 결정했다.

오뚜기 관계자는 "완도산 다시마가 2개 들어간 오동통면을 정식으로 판매한다"며 "오뚜기는 오동통면을 통한 선한 영향력으로 완도 다시마 농가를 돕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 롯데제과
사진= 롯데제과

롯데제과, '젤리셔스' 9종으로 확대... 이색 젤리 3종 출시

롯데제과가 이색 모양의 젤리 '빼빼로 초코젤리', '마카롱 모양 젤리', '크런치 롱 젤리' 등 3종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이에 따라 젤리 통합 브랜드 '젤리셔스(Jellycious)' 는 9종으로 확대 운영된다.

신제품 3종은 실제 음식 모양을 그대로 살려 제품에 활용하거나 맛과 식감 등을 재미있게 만드는 젤리 시장의 트렌드를 반영했다.

빼빼로 초코젤리는 제품 디자인뿐만 아니라 모양도 누드 빼빼로와 닮은 젤리다. 이 제품은 겉부분이 초코바닐라 맛 젤리인 것이 특징이며, 쫀득한 젤리 속에는 초콜릿이 가득 차 있다.

마카롱 모양 젤리는 마카롱 모양을 그대로 살린 제품으로 원형의 투명한 트레이에 담겨 있다. 이 제품은 겉과 속 부분을 다른 맛으로 구성, 속 부분의 젤리는 상큼한 요거트 맛이며, 겉부분의 젤리 맛에 따라 딸기 맛, 망고 맛 2종으로 구분된다. 크런치 롱 젤리는 씹는 즐거움을 극대화한 제품이다. 딸기맛 젤리 겉부분에 5가지 맛의 '크런치 캔디'가 붙어 있다.

롯데제과 관계자는 "향후 젤리 주소비층이 10~20대임을 감안해, 재미있고 특별한 모양과 새로운 식감을 가진 젤리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사진=SPC삼립
사진=SPC삼립

SPC삼립, '뽀빠이' 협업 베이커리 6종 출시

SPC삼립이 뽀빠이 캐릭터를 활용한 베이커리 제품 6종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뽀빠이 시리즈는 1960년대 추억의 만화 '뽀빠이'를 활용한 레트로 패키지 디자인이 특징이다. 완두콩, 치즈, 견과류 등 원료를 넣은 여름 시즌 한정 제품이다.

신제품은 한입 사이즈의 땅콩 빵에 설탕을 입힌 달콤피넛볼과 땅콩이 박힌 빵 속에 피넛버터를 넣은 피넛롤링빵, 시금치 액기스가 들어간 소보로 빵 속에 완두 앙금을 넣은 완듀소보로, 소보루 빵 속에 완두 앙금을 넣은 완두데니쉬 4종이다.

SPC삼립의 편의점 디저트 브랜드 카페스노우에서도 디저트 2종을 출시했다. 크림치즈와 체다치즈 맛이 어우러진 더블치즈미니케익과 크레페 속에 치즈 크림과 치즈 큐브를 넣은 치즈뿜뿜크레페다.

SPC삼립 마케팅 관계자는 "뽀빠이 시리즈와 같이 앞으로도 다양한 협업 제품과 프로모션으로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