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호텔] 롯데호텔 제주, '서머 헬로키티' 패키지 外
상태바
[시경Today-호텔] 롯데호텔 제주, '서머 헬로키티' 패키지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0.07.09 13: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호텔 제주, '서머 헬로키티' 패키지

키티 룸 이미지. 사진= 롯데호텔 제주
키티 룸 이미지. 사진= 롯데호텔 제주

롯데호텔 제주가 여름 휴가를 준비하는 가족 단위 여행객을 위한 '서머 헬로키티(Summer Hello Kitty)'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9월 1일까지 투숙 가능한 상기 패키지는 헬로키티 캐릭터 룸 1박, 2020 헬로키티 리미티드 에디션 인형 1개, 신규 오픈한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더 캔버스' 박당 3인 조식(성인 2인, 소인 1인), 해온 스위밍 튜브 1개 등으로 구성된다. 또한, 해온 반상 빙수, 수제 후라이드 치킨 세트, 제주 흑한우 불고기 피자 등 물놀이 후 풀 사이드에서 즐길 수 있는 '서머 스페셜 메뉴(택1)'를 박당 1회 제공한다. 연박 시에는 더 캔버스 런치 뷔페 3인 무료 이용 혜택이 추가된다. 

헬로키티 캐릭터 룸은 아이들에게 가장 인기 많은 객실로 동화 속 공주의 방을 콘셉트로 한 '프린세스' 타입, 화사하고 산뜻한 느낌의 '키즈' 타입, 블랙과 핫핑크 컬러로 꾸며진 럭셔리하고 도도한 분위기의 '레이디스' 타입까지 3가지의 다채로운 콘셉트 중 원하는 타입을 선택할 수 있다. 

특히, 롯데호텔 제주에서만 만날 수 있는 헬로키티 리미티드 에디션 인형은 2012년부터 '꽃의 요정', '탐험가 ACE', '프린세스', '파티시에' 등 다양한 테마로 선보였다. 올해는 발레리나 콘셉트로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글래드 호텔, '글래드 스탬프 투어' 이벤트

스탬프 투어 이미지. 사진= 글래드호텔
스탬프 투어 이미지. 사진= 글래드호텔

글래드호텔이 서울 글래드 호텔의 패키지를 모두 이용하고 도장을 받으면 메종 글래드 제주 숙박권을 증정하는 '글래드 스탬프 투어' 이벤트를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글래드 스탬프 투어' 이벤트는 서울 지역 4개의 글래드 호텔 (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마포,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글래드 라이브 강남)에서 이용 가능한 4개의 '추천 호캉스' 패키지를 이용 후 스탬프를 받으면 메종 글래드 제주의 숙박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각 호텔 별 추천 호캉스 패키지는 ▲글래드 여의도의 '힐링칠링' ▲글래드 마포의 '서울시 제주도'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의 '글래드 책방' ▲글래드 라이브 강남의 '글래드 서머 뷰캉스' 등이다.

모든 패키지를 이용 후 마지막으로 이용한 호텔의 프론트 직원에게 스탬프 투어 북을 보여주면 추후 메종 글래드 제주의 스탠다드 객실 숙박권을 증정한다. 이벤트 숙박권은 1인당 1매씩 제공되며 올해 9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스태미나·이뮤니티' 프로모션 

푸드 익스체인지 전경. 사진=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푸드 익스체인지 전경. 사진=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서울드래곤시티가 대서(大暑)를 앞두고 여름철 면역력 강화를 위한 한·중·일 보양식 요리를 선보이기 위해 '스태미나 & 이뮤니티(Stamina & Immunit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푸드 익스체인지'에서 진행된다. 먼저 콜드 메뉴(Cold Menu)로는 전복 물회, 뿌리 샐러드, 한방 초계 샐러드, 모듬 치즈와 프로폴리스 석청, 산딸기를 곁들인 초유 요거트 등이 마련됐다. 

핫 메뉴(Hot Menu)로는 화이트 아스파라거스와 썸머 트러플, 토르뗄리니와 조개, 바질 크림소스, 메밀 전병을 준비했으며, 피를 맑게 해주고 피부 노화 방지 및 골다공증 예방에 도움이 되는 달팽이를 활용한 달팽이 피자와 썸머 과일 카르파치오 피자도 맛볼 수 있다. 

중식으로는 오리 능이버섯 전골과 피로 회복과 항암 효과에 좋은 알리신 성분이 풍부한 흑마늘 인삼 소고기 볶음도 준비된다. 일식으로는 해조류 생선 지라시, 모듬 버섯 된장국과 함께 아르기닌 성분 및 비타민이 풍부해 혈액 순환과 체내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해주는 장어 초밥을 맛볼 수 있다. 베이커리 메뉴는 서양에서 감기를 예방하기 위해 빵에 생강을 넣어 먹어 면역력을 향상시키는 것에 유래해 생강으로 만든 생강빵을 새롭게 추가했다. 

롯데호텔, 리워즈 회원 혜택 강화... LH·L 포인트 전환 서비스

사진= 롯데호텔
사진= 롯데호텔

롯데호텔이 '롯데호텔 리워즈' 회원들이 더욱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LH POINT(롯데호텔 멤버십 포인트)'와 'L.POINT(롯데멤버스 포인트)' 양방향 전환 서비스를 구축했다고 8일 밝혔다.

기존 LH POINT가 호텔이나 면세점에서만 사용 가능했다면 앞으로는 롯데멤버스 제휴사에서 현금처럼 자유롭게 이용 가능한 L.POINT 전환을 통해 더욱 다양한 곳에서 사용할 수 있게 된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LH POINT 사용처가 확대됨에 따라 실질적인 혜택이 늘어난 셈이다. 

LH POINT, L.POINT 는 1대10의 비율로 전환 된다. 예를 들어 3000 LH POINT는 3만 L.POINT로 전환 가능하고 3만 L.POINT는 3000 LH POINT로 전환 할 수 있다. LH POINT의 경우 최소 3000 LH POINT(30달러)부터 전환 가능하고 L.POINT는 최소 10 포인트(10원)부터 전환 가능하다. 롯데호텔 공식 홈페이지 또는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전환 방법 및 유의사항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롯데호텔은 LH POINT와 L.POINT 양방향 전환 서비스 오픈을 기념하며 7월 한달 동안 LH POINT 추첨 이벤트와 포인트 페이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상기 기간 동안 포인트 전환 시행 고객 중 7명을 추첨하여 각 1만 LH POINT(100달러)를 증정하고 L.POINT에서LH POINT로 전환 신청한 고객에게는 전환 포인트의 5%를 L.POINT로 페이백 해준다.

또한, 롯데호텔은 9월 30일까지 '슈퍼 리워즈(SUPER REWARDS)'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리워즈 기존 회원은 물론 신규 가입 회원에게도 LH POINT를 두 배로 적립해주는 프로모션이다. 롯데호텔 공식 홈페이지 및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예약 후 투숙 완료하면 되며 간단한 설문조사를 작성하면 '경품 이벤트' 도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1등(1명)에게 10만 LH POINT(1000달러), 2등(31명)에게 1만 LH POINT (100달러)를 지급한다. 당첨자는 10월 16일 롯데호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