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뷰티] 에이블씨엔씨 미샤, 어퓨 대한민국 동행세일 동참 外
상태바
[시경Today-뷰티] 에이블씨엔씨 미샤, 어퓨 대한민국 동행세일 동참 外
  • 홍성인 기자
  • 승인 2020.07.07 1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에이블씨엔씨
사진=에이블씨엔씨

에이블씨엔씨 미샤, 어퓨 대한민국 동행세일 동참

에이블씨엔씨는 자사 화장품 브랜드인 미샤와 어퓨가 ‘대한민국 동행세일 1+1’을 이달 12일까지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미샤 1260여개, 어퓨 570여개 등 총 1800여 제품들을 1+1으로 구입할 수 있다.

미샤의 베스트셀러인 ‘더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 가성비 수분크림으로 유명한 ‘수퍼아쿠아 울트라 히알론 크림’, 강력한 고정력이 장점인 ‘4D마스카라’ 등이 이번 행사에 포함됐다.

어퓨도 여러 인기 제품들을 이번 행사에 선보인다. 피부 잡티 관리를 도와주는 ‘산뽕나무 잡티앰플’, 병풀추출물이 들어있는 ‘마데카소사이드 크림’ 등이 준비됐다. ‘과즙팡 틴트’, ‘파스텔 블러셔’등 메이크업 제품들도 하나 사면 하나를 더 받을 수 있다.

사진=LG생활건강
사진=LG생활건강

LG생활건강, ‘숨37° 로시크숨마 클렌징 2종’ 출시

LG생활건강의 뷰티 브랜드 숨37°의 럭셔리 라인 로시크숨마에서 무더위와 마스크착용으로 지친 피부의 럭셔리 클렌징을 위한 ‘젤-투-오일 클렌저’와 ‘엘릭서 폼 클렌저’를 새롭게 선보였다고 7일 밝혔다.

‘로시크숨마 젤-투-오일 클렌저’는 흘러내리지 않아 편리한 젤 타입의 클렌징 오일로, 포인트 메이크업은 물론 피지와 각질까지 한 번에 세정해주는 첫 단계 클렌징 제품이다.

황금빛 젤 제형을 부드럽게 문지르면 순식간에 오일로 변하며 노폐물을 닦아주고, 로시크숨마만의 스킨케어 성분을 함유해 땅김없이 촉촉하면서도 매끈하게 마무리해준다.

한편, 풍성한 거품으로 세안 후에도 부드럽고 편안한 느낌만 남기는 ‘로시크숨마 엘릭서 폼 클렌저’도 고급스러움을 한층 더한 디자인으로 업그레이드 출시해 럭셔리 클렌징 라인을 강화시켰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